가정의 달 5월, 우리 가족 추천 해외여행지는?
상태바
가정의 달 5월, 우리 가족 추천 해외여행지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4.19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RT, 5월 여행지 다낭 & 괌 & 서유럽 추천 · 노랑풍선, 동남아 워터파크 리조트 모음전
온화한 날씨 속에 가정의 달 5월이 찾아오고 있다. 5월은 연휴로 여행을 즐기기 그 어느 때보다 즐거워진다. 사진 KRT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온화한 날씨 속에 가정의 달 5월이 찾아오고 있다. 다가오는 5월에는 근로자의 날을 비롯해 어린이날, 대체휴일 등 징검다리 연휴가 있어 여행을 즐기기 그 어느 때보다 즐거워진다.

이에 KRT가 5월 연휴 추천 여행지를 발표했다. 그중에서 베트남에서 네 번째로 큰 도시 다낭은 깨끗한 자연환경과 풍부한 문화유산, 이국적인 정취 등 다채로운 매력을 갖추고 있다. 더불어 세계적인 커피 생산지답게 카페쓰어다, 코코넛 커피 등 향긋하고 이색적인 커피를 맛보는 재미도 즐겁다.

또한 북쪽으로는 빼어난 풍경의 미케 해변을 중심으로 고급 호텔, 리조트 시설이 자리해 휴양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지리적으로는 베트남 중부에 위치하여 허브 역할을 한다. 고대도시 호이안, 베트남 왕조의 마지막 수도 후에 등 유적지와 접근성이 탁월해 함께 둘러보기에도 좋아 꾸준한 인기를 자랑한다.

KRT가 5월 연휴 추천 여행지를 발표했다. 남태평양 천혜의 자연과 독특한 원주민 문화가 조화로운 이상적인 휴양지다. 사진/ KRT

가까운 곳에서 만족도 높은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괌이 제격이다. 남태평양 천혜의 자연과 독특한 원주민 문화가 조화로운 이상적인 휴양지다.

인천에서 약 4시간 정도면 닿는 거리로 징검다리 연휴를 이용해 충분히 다녀올 수 있다. 에메랄드빛 괌의 바닷속에서 체험하는 각종 해양 스포츠는 놓칠 수 없는 즐거움을 가족여행자에게 선사한다.

또한 고운 모래와 푸른 바다, 빽빽한 야자수를 배경으로 남기는 인생 샷 역시 여행을 한층 특별하게 한다. 괌은 전용 비치, 워터파크, 키즈 시설 등을 완비한 대형 리조트가 많은 것도 가족여행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서유럽은 여행자의 로망으로 꼽히는 스위스, 도시 전체가 박물관인 이탈리아, 낭만과 감성이 깃든 프랑스 등 무궁무진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넘쳐난다. 사진/ KRT

유럽도 합리적인 요금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서유럽은 여행자의 로망으로 꼽히는 스위스, 도시 전체가 박물관인 이탈리아, 낭만과 감성이 깃든 프랑스 등 무궁무진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넘쳐난다.

서유럽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유럽의 지붕 융프라우요흐다. 마치 한 장의 그림엽서 같은 풍경과 청정한 자연이 어우러져 미세먼지 가득한 도심 속 지친 이들에게 상쾌한 공기를 선사한다. 맑고 쾌청한 공기를 온몸으로 느끼고 호흡하며, 힐링 여행의 정점을 찍는다.

한편 KRT는 5월 연휴에 여행자를 위한 ‘이달의 혜택’ 카테고리를 오픈했다. 해외여행객을 위한 매달 새로운 이벤트와 할인 쿠폰 등 알찬 혜택과 정보를 제공한다.

노랑풍선도 가정의 달을 맞이해 아이를 위해 떠나는 동남아 워터파크 리조트 모음전을 개최했다.

노랑풍선도 가정의 달을 맞이해 아이를 위해 떠나는 동남아 워터파크 리조트 모음전을 개최했다. 사진/ 제이파크 아일랜드

동남아 워터파크 리조트 모음전은 동남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필리핀, 태국, 베트남 등 인기 휴양지를 중심으로 선별하였으며 알찬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인들에게 사랑 받는 휴양지로 열대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기에 충분한 세부의 제이파크 리조트는 메인 수영장, 유아풀장, 인공파도풀, 튜브 슬라이드 등을 포함한 워터파크 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더불어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 다수의 레스토랑과 시간대별로 다양한 옵션의 키즈클럽 등을 즐길 수 있다.

동양의 나폴리로 깨끗한 비치를 자랑하며 휴양지의 필수 지역으로 각광받고 있는 나트랑의 빈펄리조트는 초대형 워터파크는 물론, 아쿠아리움, 놀이공원을 보유한 동남아 최대 리조트로 나트랑의 가장 대표적인 리조트이다. 사계절 안정적인 기후와 습도, 깨끗한 해변과 따뜻한 수온은 가족 단위 여행객뿐만 아니라, 친구, 연인 남녀노소 구분 없이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제이파크 아일랜드에서는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 다수의 레스토랑과 시간대별로 다양한 옵션의 키즈클럽 등을 즐길 수 있다. 사진/ 제이파크 아일랜드

더불어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 생물권 보존 지역으로 현지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 중 한곳인 베트남의 푸꾸옥 빈펄 리조트은 국내에는 비교적 잘 알려져 있지 않아 더욱 색다른 초호화 여행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아시아의 진주라고 불릴 만큼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유명하며 특히 세계 10대 해변으로 손꼽히는 푸켓의 그랜드 웨스트 샌즈리조트는 푸켓 공항 근처의 서부 마이카오 비치에 위치한 리조트이다.

약 500m의 길이의 리조트 전용 해변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곳 내에 있는 스플래시 정글워터파크는 삼성에버랜드 기술진이 건설에 참여해 완공된 푸켓 최고의 워터파크라고 할 수 있다.

아기자기한 해변도시로 바다뿐만 아니라 흥겨운 쇼와 펍 등 즐거운 휴가를 보내기에 안성맞춤 휴양지인 파타야에 위치한 센타라 그랜드 미라지 비치리조트는 2009년 세워진 호텔로 수영장을 놀이공원 수준으로 거대하게 만들어 여행객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리조트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