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멕시코·하와이 특급호텔 경쟁적 객실 할인 어디로 갈까?
상태바
일본·멕시코·하와이 특급호텔 경쟁적 객실 할인 어디로 갈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18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부터 6월까지 가족 여행객 위한 할인 제공 등 다양
가루이자와 프린스 호텔 웨스트에서는 친구 혹은 가족 여행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 프린스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해외의 특급호텔들이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한국인 고객 유치에 적극 나서고 있다.

가족 여행객 위한 특별 프로모션

1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가루이자와 프린스 호텔 웨스트에서는 친구 혹은 가족 여행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먼저, 봄 맞이 런치 & 스위트 뷔페를 4월 28일부터 5월 6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해당 기간 동안 숙박하는 투숙객들에 한해 가루이자와 꽃밭 속에서의 식사라는 컨셉으로 약 20종류 이상의 식사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으며, 오후 12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런치 & 스위트 뷔페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성인 ¥2800, 아동(만 7세 – 12세) ¥1500의 비용이 발생되며, 이용 전 미리 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가루이자와 프린스 호텔 웨스트는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해당기간 동안 숙박하는 투숙객들에 한해 자전거로 가루이자와 마을을 탐방할 수 있는 인조이 티켓을 제공하는 패키지도 제공하고 있으며, 가루이자와 프린스 호텔은 객실 주변에 숲과 오두막이 있어 사이클링을 통해 부지 내에서 아름다운 벚꽃과 진달래 등을 즐길 수 있다. 해당 티켓은 최대 5시간까지 자전거를 이용할 수 있으며, 테니스와 볼링 등 다양한 활동도 선택 가능하다.

객실 요금 45% 할인 하는 썸머 스플레쉬 프로모션

문 팔레스 칸쿤은 오는 4월 30일까지 3박 이상 객실 예약 시 객실 요금을 최대 4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문 팔레스 칸쿤

문 팔레스 칸쿤은 오는 4월 30일까지 3박 이상 객실 예약 시 객실 요금을 최대 4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썸머 스플레쉬 프로모션은 가족 여행객이 시원한 물줄기가 뿜어져 나오는 썸머 스플레쉬 놀이기구를 즐기며 더위를 식히고 즐거운 여행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 됐다.

이 프로모션으로 객실 예약 시 스파, 레스토랑 등의 부대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1500달러의 리조트 크레딧이 제공되며 공항에서의 픽업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유아 및 10대 자녀는 무료로 객실에 투숙 할 수 있어 특히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다. 이 프로모션의 예약 날짜는 4월 30일까지며 투숙 가능 날짜는 2018년 12월 23일까지다. 취소 및 재예약이 불가능 하며 호텔 상황에 따라 프로모션이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 객실 최대 35% 할인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에서 일반 객실 및 스위트 객실 요금을 최대 3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에서 일반 객실 및 스위트 객실 요금을 최대 3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 프로모션은 트럼프 호텔이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오아후 섬 호텔 중 유일하게 3년 연속 5스타를 획득 한 것을 축하 하기 위해 기획됐다.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선정 기념 프로모션은 객실 요금 35% 할인은 물론 부대시설을 이용하는데 사용 가능한 150달러의 크레딧을 제공한다. 단 BLT 레스토랑 이용에는 크레딧이 적용되지 않는다. 2박 이상 예약 시 해당 프로모션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투숙 가능 기간은 2018년 12월 19일까지다.

하와이 와이키키 스팸 잼 페스티벌 공식 후원

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 그룹은 오는 4월 28일, 제 16회 와이키키 스팸 잼 페스티벌 공식 후원에 참여한다. 사진/ 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 그룹

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 그룹은 오는 4월 28일, 제 16회 와이키키 스팸 잼 페스티벌 공식 후원에 참여한다.

와이키키 스팸 잼 페스티벌에서는 독특하고 맛있는 스팸 창작품들과 전통적인 하와이의 엔터테인먼트들을 즐길 수 있으며 전 세계의 스팸을 사랑하는 약 30,000명 이상의 방문객들이 모여들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축제에는 하와이 아웃리거의 비치프론트 호텔로 유명한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Outrigger Reef Waikiki Beach Resort) 내에서 운영하는 리프 바 & 마켓 그릴(The Reef Bar & Market Grill),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Outrigger Waikiki Beach Resort) 내에서 운영하는 듀크스 와이키키(Duke’s Waikiki)와 훌라 그릴 와이키키(Hula Grill Waikiki) 등20 개 이상의 현지 레스토랑이 참여할 예정이며, 스팸 포르투갈 소시와 같은 15가지 이상의 품종의 다양하고 독창적인 스팸 요리법을 소개하게 된다.

또한, 와이키키 스팸 잼 (Waikiki SPAM JAM) 페스티벌의 참가자들은 아웃리거 리조트와 숍 오브 하와이, 알래스카 항공에서 준비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으며, 아웃리거 리조트에서는 페스티벌 참가자들을 위해 축제기간 동안 투숙 시 최대 30%의 객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