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가정의 달 겨냥한 가성비 ‘갑’ 봄 패키지는?
상태바
특급호텔, 가정의 달 겨냥한 가성비 ‘갑’ 봄 패키지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18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쭉제, 어린이날 패키지 등 다양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에서는 만개한 철쭉의 향연을 감상하며 봄나들이를 떠날 수 있는 ‘지리산 바래봉 철쭉제 패키지’를 오는 5월 27일(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 나들이객을 겨냥 각양각색의 패키지를 출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상춘객 발길 유혹하는 진분홍 철쭉제의 향연

1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에서는 만개한 철쭉의 향연을 감상하며 봄나들이를 떠날 수 있는 ‘지리산 바래봉 철쭉제 패키지’를 오는 5월 27일(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 4월 21일(토)부터 5월 20일(일)까지 열리는 ‘지리산 바래봉 철쭉제’에서 트레킹과 다양한 행사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지리산 바래봉 철쭉제 패키지는 △패밀리 객실(25평형, 원룸타입) 1박, △지리산 꽃차(2잔), △수제 머랭 쿠키 1세트로 구성됐다. 객실은 온돌 객실로 기본 배정되며 침대 객실로 변경 시 5000원 추가 비용이 부과된다. 지리산 꽃차는 1층 카페 ‘더모닝’에서 제공되며 매화차, 목련차, 국화차 중 선택할 수 있다.

지리산 바래봉 및 허브밸리 일원에서 열리는 이번 철쭉제에서는 해발 500m에서부터 정상까지 만개한 진분홍 철쭉을 감상하며 등반 대회, 그림 그리기, 노래자랑 등의 다양한 행사까지 즐길 수 있다. 지리산 바래봉 철쭉제는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에서 20km 거리에서 열리며, 자동차로 약 30여분이 소요된다.

가정의 달 패키지 이벤트 ‘해피 투게더’ 선봬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해피 투게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해피 투게더(Happy Together)’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한 달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의 객실 패키지를 이용해 투숙하는 모든 고객에게 슈렉, 쿵푸팬더 등 애니메이션 캐릭터 얼굴 모양의 “드림웍스 캐릭터 마스크팩”을 제공한다. 이용하는 패키지 상품의 혜택에 마스크팩이 추가 선물로 증정되는 것으로 가정의 달을 맞아 호텔을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투숙 기간 중 마스크팩과 함께 사진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해피투게더 #그랜드앰배서더서울풀만 해시태그를 달아 업로드 시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스파 오셀라스 컴포트존 제품, 케이크 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6월 호텔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어린이날 키즈 쿠킹 클래스 패키지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어린이 날을 맞이하여 사랑하는 자녀에게 특별한 어린이날을 선물할 수 있는 ‘쿠킹 투게더 패키지’를 2018년 5월 5일 하루 동안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어린이 날을 맞이하여 사랑하는 자녀에게 특별한 어린이날을 선물할 수 있는 ‘쿠킹 투게더 패키지’를 2018년 5월 5일 하루 동안 선보인다.

온 가족이 함께 여의도 한강공원, 생태공원, 샛강 등 봄나들이와 더불어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 내 라이브러리에서 진행되는 키즈 쿠킹 클래스와 함께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쿠킹 투게더 패키지’는 완벽한 취사 및 세탁 시설을 갖춘 스위트 형의 1베드룸 아파트 또는 1베드룸 스위트 객실 내 1박과 더불어 디너 뷔페 성인 2인, 만 12세 미만 자녀 1인이 제공되며 메인 요리로 성인 2인에게는 호주산 등심 스테이크, 자녀에게는 젤라또 아이스크림 1개가 제공된다.

키즈 쿠킹 클래스는 호텔 주방장의 쉽고 재미있는 설명을 즐기며 아이들이 직접 케이크, 솜사탕 등 직접 손으로 만들고 장식하며 만드는 과정을 통해 재료의 이름과 영양성분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완성된 음식을 먹으며 다이닝 에티켓까지 배울 수 있어 교육은 물론 재미까지 더해준다. 모든 아이들에게는 주방장 모자, 앞치마, 기념사진 촬영 및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키즈 쿠킹 클래스 수료증이 제공되며 함께 참석하는 부모와의 의미 있는 시간을 선물한다. 키즈 쿠킹 클래스는 저녁 6시~8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며 최대 18명까지 신청 가능하다.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기대 그 이상의 경험

더 플라자에서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5월 4일부터 6일까지 유명 작가들이 선보인 캐릭터를 활용해 다양한 클래스를 선택적으로 진행하는 ‘크리에이티브 아트 플레이 위드 더 플라자’ 패키지를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사진/ 더 플라자

더 플라자에서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5월 4일부터 6일까지 유명 작가들이 선보인 캐릭터를 활용해 다양한 클래스를 선택적으로 진행하는 ‘크리에이티브 아트 플레이 위드 더 플라자 (Creative Arts Play with THE PLAZA)’ 패키지를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즐기는 기대 그 이상의 경험’을 부제로 아이와 어른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 굴리굴리 프렌즈와 찰리의 초콜릿 공장을 활용해 다양한 클래스를 선택적으로 진행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아트에 캐릭터를 결합한 ‘크리에이티브 아트 클래스’를 제공해 교육과 놀이가 동시에 가능한 기존과는 색다른 어린이날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어린이날을 맞이해 선보이는 크리에이티브 아트 플레이 위드 더 플라자 패키지는 5월 4일부터 6일까지 단 3일간만 선보이며, 가격은 28만원부터 33만원까지(상기 금액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보다 많은 혜택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4월 21일까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수분 보충과 탄력 증진에 효과적인 ‘골드 하이드레이팅 패키지’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골드 하이드레이팅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골드 하이드레이팅 패키지 (Gold Hydrating Package)’를 선보인다.

‘골드 하이드레이팅 패키지’는 풋패스가 포함된 바디 마사지 50분, 페이셜 트리트먼트 40분, 총 90분으로 구성된 전신 관리 프로그램이다. 먼저 풋배스는 골드 슈가 스크럽과 골드 쉬머 오일 이용한 스크럽과 마사지를 통해 발의 각질 정리는 물론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심신의 긴장을 완화시켜 전체 프로그램의 효과를 극대화 시켜준다.

높은 강도로 근육을 이완시켜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딥티슈 마사지인 ‘리밸런스’로 진행되는 바디 마사지에는 풍부한 오메가 지방산과 식물 영양 성분이 함유된 네롤리 블라썸 바디 오일을 사용해 피부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리프팅에 특히 효과적인 헝가리언 페이셜 트리트먼트는 얼굴의 근육과 피부 세포를 자극 시켜 피부의 탄력을 증진시킬 뿐만 아니라 즉각적인 안색 개선과 안티에이징 효과도 준다.

레이지 모닝 패키지 출시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에서는 중식 뷔페와 주중 무료 레이트 체크아웃이 포함된 레이지 모닝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에서는 중식 뷔페와 주중 무료 레이트 체크아웃이 포함된 레이지 모닝 (Lazy Morning)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쾌적한 객실에서의 하루, 뷔페 중식 그리고 디오니소스 카페&바에서 즐길 수 있는 커피 2잔이 포함돼 있다. 특히 주중 오후 2시까지의 무료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포함되어 더욱 여유로운 투숙 경험을 제공한다.

날이 따뜻해 지면서 더욱 다양한 종류의 고객들이 광주 및 전라도 여행을 위해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 되면서 조식대신 조금 더 늦게까지 아침잠을 즐기고 특히 주중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더욱 여유 있는 투숙을 선사하고 더욱 다양한 타입의 패키지를 선보일 수 있도록 출시됐다.

이 외에도, 사계절 언제나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그리고 무료 Wifi와 같은 서비스가 포함돼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다.

가정의달 5월 맞아 '핏 마이 패밀리' 패키지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핏 마이 패밀리’ 패키지를 5월 한 달간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핏 마이 패밀리’ 패키지를 5월 한 달간 선보인다.

제공되는 혜택으로는 객실 1박과 인발란스 휘트니스 스낵바 바우처 3만 원(세금 포함) 이용권 그리고 일리 마스크 시트 2매다. 또한 호텔 이용 고객은 체련장, 실내 수영장, 사우나가 포함된 인발란스 휘트니스 클럽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12만 5천 원(세금 별도)부터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 3층에 위치한 실내 수영장에서 아이와 함께 물놀이를 즐기고, 같은 층에 위치한 스낵바 바우처로 출출해진 배를 채운 뒤 호텔 객실에서 마스크 시트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며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