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적인 테마로 “여행의 즐거움이 두 배”
상태바
이색적인 테마로 “여행의 즐거움이 두 배”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4.18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가수 홍진영과 규슈여행 · 내일투어, 썸머 럭키 7 페스티벌 개최 등
여행사에서는 여행자에게 이색 체험을 할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하며 관심을 얻고 있다.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이색적인 테마 여행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는 여행자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여행사에서는 여행자에게 이색 체험을 할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하며 관심을 얻고 있다.

우선 모두투어네트워크(모두투어)가 일본 규슈를 여행하는 테마여행을 소개했다.

모두투어네트워크(모두투어)가 일본 규슈를 여행하는 테마여행을 소개했다.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규슈는 동화 같은 마을 유후인을 비롯해 유노하나 재배단지, 다자이후 텐만궁, 후쿠오카 캐널시티 등의 핵심 관광지를 여행하는 모두투어의 여행 일정은 온천 체험까지 더해져 규슈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나 이번 여행은 사랑의 배터리, 엄지척 등의 노래를 히트시키며 국내 최고의 트로트 가수로 인정받는 홍진영의 벳부 미니 콘서트를 관람하는 일정이 포함하고 있어 부모님과 떠나면 더욱 특별한 여행이 될 전망이다.

인천과 부산에서 대한항공과 진에어를 이용한 항공상품을 비롯해 부산-하카타, 부산-시모노세키를 운항하는 선박으로도 진행해 합리적인 요금으로 판매된다.

모두투어는 다양한 특전과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올 봄, 최고의 가족휴양지로 괌도 추천했다.

청정바다에서 열대어와 산호초를 만나볼 수 있는 마린크루즈, 세계적 명성의 마술쇼인 샌드캐슬매직쇼, 다채롭고 환상적인 물속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언더워터월드 등 괌에서는 다른 곳에서 만나볼 수 없는 남태평양만의 특색 있는 즐길 거리가 있다.

모두투어는 다양한 특전과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올 봄, 최고의 가족휴양지로 괌도 추천했다. 사진/ 모두투어네트워크

신선한 해산물을 맛 볼 수 있는 씨그릴 레스토랑과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디너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은 괌에서의 잊지 못할 먹거리 체험을 선사할 것이다. 또한 중저가 브랜드부터 최고급 명품까지 다양한 면세품목이 즐비해 쇼퍼들의 천국으로 불리는 괌은 다양한 할인혜택을 동반한 쇼핑을 통해 여행에서의 또 다른 재미를 선물한다.

내일투어의 배낭여행 브랜드 ‘아웃 오브 코리아’가 썸머 럭키 7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특별한 혜택이 가득한 썸머 럭키 7 페스티벌은 오는 23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다.

내일투어의 배낭여행 브랜드 아웃 오브 코리아가 썸머 럭키 7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사진은 티틀리스 케이블카. 사진/ 스위스정부관광청

썸머 럭키 7 페스티벌은 정상가 대비 최대 70만 원의 할인을 시작으로, 스위스 알프스 등정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더불어 런던 대영박물관 투어 무료제공, 센느강 유람선 티켓 및 파리 몽빠르나스 타워 입장권, 싱글 차지 무료까지 제공한다.

내일투어의 아웃오브코리아는 국가 공인 전문 인솔자와 함께 도시 간 이동을 함께하지만 도시에서는 각자 개성대로 여행하여 안전하고도 자유로운 단체배낭여행 서비슬 제공하고 있다. 개별여행을 가고 싶지만 걱정이 되고 그렇다고 패키지여행을 가자니 자유로움이 없어 걱정인 여행자들에게는 딱 맞는 여행 스타일이다.

특히 썸머 럭키 7 페스티벌에서는 중부 스위스의 가장 높은 알프스산인 티틀리스산의 이용권을 증정한다. 티틀리스 로테어는 세계 최초의 360도 공중회전 케이블카로 3020m 지점의 정상까지 올라가는데, 눈 덮인 알프스의 만년설과 산봉우리를 감상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