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자와 소통하는 여행업계, 이벤트 풍성
상태바
여행자와 소통하는 여행업계, 이벤트 풍성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4.18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투어, 부모님 효도여행 제주도 추천 · 노랑풍선 ‘최고의 트립플래너’ 투표이벤트 개최
봄기운을 만끽하며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여행사에서는 여행자만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며 고객과 소통하는 중이다. 사진은 제주 우도. 사진/ 웹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봄기운을 만끽하며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여행사에서는 여행자만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며 고객과 소통하는 중이다.

웹투어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부모님 효도여행으로 선물하기 좋은 제주 여행을 추천한다. 여럿이 떠나는 버스 패키지, 운전에 서툰 부모님께 편안한 제주 여행을 선사할 택시투어, 중형급 렌터카 자유여행 등 다양하게 준비해 부모님 취향에 맞는 여행을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다.

웹투어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부모님 효도여행으로 선물하기 좋은 제주 여행을 추천한다. 사진/ 웹투어

제주도는 우리나라 최고의 여행지이다 보니 다채로운 명소를 찾을 수 있다. 하지만 이들 명소를 이동하는 것이 꽤 시간이 걸려 피로해질 경우가 많다. 웹투어는 5월 한정으로 2박 3일 일정 중 이틀을 택시로 편안하게 관광하고 하루는 자유롭게 여행하는 택시투어를 판매한다.

부모님이 직접 운전하는 것이 편하다면 2박 3일 동안 중형급 렌터카가 포함된 여행도 있다. 두 상품 모두 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며 제주시 오리엔탈호텔 한라 스위트룸 2박이 포함된다.

부모님 또래분들과 재미나게 다녀올 수 있는 버스 패키지여행도 추천된다. 다양한 테마도 즐길 수 있다.

부모님 또래분들과 재미나게 다녀올 수 있는 버스 패키지여행도 추천된다. 다양한 테마도 즐길 수 있다. 사진/ 웹투어

가장 대표적인 효도관광코스는 주상절리, 올레길 7코스, 카멜리아힐, 한라수목원, 에코랜드, 60~70년대 생활상을 담은 테마공간 선녀와 나무꾼, 성산포 우도 유람선, 족욕체험이 포함된다. 이 외에도 힐링여행 코스로 성산일출봉, 절물자연휴양림, 섭지코지 등 제주의 자연을 즐기고 승마체험이 포함된 일정, 우도 또는 우도와 마라도를 모두 포함한 일정 등이 있다.

한편, 웹투어는 올해 말까지 제주항공권 또는 제주자유여행 이용객 모두에게 성산포(우도) 유람선 탑승권을 제공하며, 제주신화월드에서 숙박하는 여행 예약 시 신화테마파크 입장권을 드리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노랑풍선은 트립 플래너를 선정하는 ‘최고의 트립플래너를 찾아라’ 투표이벤트를 개최한다.

노랑풍선은 트립 플래너를 선정하는 최고의 트립플래너를 찾아라 투표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 홍콩관광청

패키지 여행상품을 이용해 자신이 만든 콘텐츠를 알리는 프로젝트로 최종 선발된 두 팀은 지난 3월 24일과 3월 31일에 걸쳐 미션수행을 위해 홍콩패키지 여행을 떠났다.

더불어 두 팀은 각기 다른 컨셉의 홍콩패키지여행에 대해 여행기획자로서의 관점으로 영상, 이미지 등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하였으며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 및 SNS채널 업로드까지 모든 미션을 완수했다.

최고의 트립플래너를 찾아라 투표이벤트는 최종 두 팀이 제작한 홍콩패키지여행 포스팅을 감상하고 오는 22일까지 투표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상품도 선물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