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강사’ ‘요가지도자’ 자격증 온라인과정 무상교육 이벤트
상태바
‘필라테스강사’ ‘요가지도자’ 자격증 온라인과정 무상교육 이벤트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4.18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산부, 재활, 국제 필라테스 자격증 취득 준비에도 좋아
임산부, 재활, 국제 필라테스 자격증 취득 준비에도 좋은 ‘필라테스강사’ ‘요가지도자’ 자격증 온라인과정 무상교육.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한국장학진흥원이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자격증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지원해주는 장학지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필라테스’를 입력하는 것이다.

이벤트에 당첨되면 한국장학진흥원의 필라테스 자격증 온라인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해당 과정을 통해 Supine position, Four point kneeling 등 각종 필라테스 동작을 익히며 다이어트 효과를 도모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필라테스 자격증 따기에 도전하는 것도 가능하다.

임산부, 재활, 운동 기구 관련 필라테스에 관심 있거나, 국제 필라테스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이들도 수강하기 좋다는 게 교육원 측 설명이다.

요가지도자 자격증 온라인 과정도 무료수강이 가능하다. 이 과정은 요가강사가 되기 위한 스펙을 마련하는 것뿐 아니라 집에서 하는 요가의 자세, 스트레칭, 명상을 배우는 데에도 활용되고 있다.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인강을 시청하며 언제 어디서든 다양한 요가 동작을 익힐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한국장학진흥원 관계자는 “요가, 필라테스지도사 자격증 취득과정을 비용 없이 무료로 공부하길 원하는 이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평소 필라테스, 플라잉요가 등 학원 강사의 월급, 비전을 고려해 이 분야로 취업하길 원했다면 본 이벤트에 참여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위 이벤트 당첨자는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에서 총 100종 자격증 과정에 관한 인강 수강과 온라인 취득시험 응시를 가격부담 없이 무료로 할 수 있다.

또한 이곳의 모든 자격증은 국가 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돼 있어, 취득 후 이력서, 관련 기관 업무 등에 활용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