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놓쳐선 안 될 봄날의 이벤트 혜택
상태바
특급호텔, 놓쳐선 안 될 봄날의 이벤트 혜택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18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전용 멤버십 출시, 금요일 한정 패키지 등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이 '클럽메리어트 포포인츠 강남'을 론칭하고, 16일부터 회원 모집을 시작했다. 사진/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며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객실 및 다이닝의 특별한 혜택 누릴 수 있는 멤버십 출시

1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이 '클럽메리어트 포포인츠 강남'을 론칭하고, 16일부터 회원 모집을 시작했다.

지난 30일 오픈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은 골드바를 닮은 외관과 감각적이고 편안한 객실 및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오픈 이래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대와 고객의 니즈를 충분히 만족시키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셀렉트 브랜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의 가치에 강남의 지역적 특색을 더하여 고객들에게 더욱 다가갈 예정이다.

‘클럽메리어트(club MARRIOTT)’는 메리어트 계열 8개 브랜드 호텔의 객실과 다이닝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메리어트 계열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들만을 대상으로 다양하고 활용도 높은 혜택을 제공하여, 전 세계 가입 회원들에게 충성도가 높은 멤버십이다.

‘클럽메리어트 포포인츠 강남’은 클래식, 프리미엄의 2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클래식과 프리미엄 멤버십의 기본 혜택으로 △최대 20인 식음료 30% 할인, △객실 상용 요금 20% 할인 △웰컴 어메니티를 제공한다. 또한, ‘클럽메리어트’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메리어트, 쉐라톤, 웨스틴, 포포인츠, 르메르디앙, 코트야드 등 250여 개의 참여 호텔에서도 객실 및 식음료 요금 최대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클래식 멤버십은 가입 회원이 원하는 혜택에 따라 ‘A 타입-스탠다드 객실 무료 숙박권 1매(선착순 300인)’ 혹은 ‘B 타입-2인 주중 무료 뷔페 이용권 1매 및 2인 주중 무료 뷔페 이용권 1매’를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A와 B 타입 모두 공통적으로 △객실 공시가 55% 할인권 3매, △2인 주중 무료 뷔페 이용권 1매 △2인 무료 뷔페 이용권 1매 △2인 뷔페 식사 시, 50% 할인 이용권 6매 △6인 이하 뷔페 식사 시, 50% 할인 이용권 2매 △하우스 와인 1병 교환권 4매 △생일 축하 하우스 와인 1병 교환권 1매가 제공된다.

프리미엄 멤버십은 클래식 멤버십 혜택의 공통사항에서 △프리미어 객실 무료 숙박권 △3만 원 식사권 △2인 조식 이용권 △2인 주중 무료 뷔페 이용권 △2인 뷔페 무료 이용권이 각 1매씩 추가 제공된다.

아이들이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아이들이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새로운 캠프 하얏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사진/ 하얏트 리젠시 제주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아이들이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새로운 캠프 하얏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체험까지 포함됐다.

전 세계에서 선정된 하얏트 호텔 & 리조트에서만 운영되는 캠프 하얏트 프로그램은 만 6세부터 만 12세까지의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호텔 캠프 하얏트 팀이 수업에 참여한 아이들을 직접 코칭 해주며, 2시간 동안 부모님들이 안심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캠프 하얏트는 아침, 점심, 오후 클래스로 운영하며 원하는 시간에 프로그램을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다. 주요 프로그램에는 에코백 만들기, 토피어리 만들기, 비즈공예 등 호텔 캠프 하얏트 룸에서 진행되는 실내 액티비티가 있으며 승마 체험, 요트 투어, 초콜릿 만들기 등 야외 체험 활동도 가득하다.

특히 이번 5월에는 스내그 골프, 코끼리 트레킹, 돌고래 탐사가 추가된다. 스내그 골프에서는 제주의 푸른 잔디 위에서 골프의 기본 기술과 예절을 재미있게 배울 수 있으며, 코끼리 트레킹에서는 코끼리 등에 앉아 아름다운 제주의 풍경을 감상하며 트레킹을 하는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제주 바다에 서식하는 야생 돌고래를 만나볼 수 있는 돌고래 탐사 프로그램도 있다.

주말여행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한 금요일 한정 패키지

제주신라호텔은 금요일 하루 연차로 제주도 봄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을 위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금요일 하루 연차로 제주도 봄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을 위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금요일에만 특별한 추가 혜택과 특별 객실요금을 선사하는 ‘어메이징 프라이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메이징 프라이데이’ 패키지는 금요일 투숙객들이 특별한 가격으로 즐겨볼 수 있도록 구성된 상품으로 7월 13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예약 기간은 4월 30일까지 한정 상품으로 진행된다.

패키지는 아늑한 분위기의 객실, 주방장이 정성껏 준비한 조식 2인과 이국적인 분위기의 야외 온수풀에서 플로팅 시네마 감상을 기본 혜택으로 제공한다.

겨울 시즌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플로팅 시네마는 패밀리 풀과 어덜트 풀에서 4월말까지 연장 운영한다.

매일 오후 3시에는 패밀리 풀에서 에니메이션 슈퍼미니(짝수날)와 발레리나(홀수날)를 상영하고, 저녁 9시 30분에는 패밀리 풀과 어덜트 풀에서 라라랜드(짝수날)와 비긴어게인(홀수날)을 상영한다.

야자수 우거진 아름다운 풍광을 감상하며 따뜻한 온수풀에서 영화를 감상하는 이색 체험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