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끼리 브로맨스’ 코타키나발루 여행의 매력은?
상태바
‘남자끼리 브로맨스’ 코타키나발루 여행의 매력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19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정여행 떠나기 좋은 여행지, 관광명소 등 소개
세계 3대 석양이라는 명성으로 잘 알려진 코타키나발루는 말레이시아의 보석 같은 휴양지로 남지나해의 아름다운 바다와 울창한 열대 우림, 해발 4000 미터의 웅장한 키나발루산까지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뜨는 여행지다. 사진/ 수트라하버 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리얼 여행 버라이어티 ‘맨투맨(Man2Man)’에서는 코타키나발루로 떠난 비정상회담의 프랑스출신 방송인, ‘로빈 데이아나’와 폴란드 출신 모델, ‘매튜 노윅즈’의 감성 가득한 석양의 도시’ 코타키나발루’ 여행 스토리가 그려졌다.

브로맨스 여행 버라이어티답게 남자끼리 우정여행 떠나기 좋은 여행지, 관광명소, 리조트 및 다양한 현지투어를 소개했다.

세계 3대 석양이라는 명성으로 잘 알려진 코타키나발루는 말레이시아의 보석 같은 휴양지로 남지나해의 아름다운 바다와 울창한 열대 우림, 해발 4000 미터의 웅장한 키나발루산까지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뜨는 여행지다.

코타키나발루로 떠난 비정상회담의 프랑스출신 방송인, ‘로빈 데이아나’와 폴란드 출신 모델, ‘매튜 노윅즈’의 감성 가득한 석양의 도시’ 코타키나발루’ 여행 스토리가 그려졌다. 사진/ 수트라하버 리조트

로빈과 매튜는 시내에서 10분, 국제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한 코타키나발루 랜드마크 ‘수트라하버 리조트’(Sutera Harbour Resort)에서 일상의 피로를 잊고 편안하게 휴양을 즐겼으며 선셋명소로 손꼽히는 브리즈 레스토랑(Breeze Beach Club)에서 평소 하지 못한 진지한 인생이야기도 나누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이밖에도 코타키나발루 명물로 손꼽히는 19세기 아날로그적 감성 가득한 북보르네오 기차, 전통 도시락인 티핀런치 시식, 사바주 원주민의 삶을 체험할 수 있는 마리마리빌리지, 현지시장투어, 여행의 피로를 날려줄 만다라스파까지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코타키나발루의 다양한 매력을 체험했다.

해외 휴양지도 가족끼리, 커플끼리, 여성끼리만 간다는 편견에서 벗어나 혼행이나 남성들끼리 브로맨스 여행도 급격히 늘고 있는 추세다. 사진/ 수트라하버 리조트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 허윤주부사장은 “트랜디한 여행 주도의 핵심 계층이 20-30대 여성마켓으로 한정됐는데 요즘은 성별, 연령별, 목적별로 다양한 여행 트랜드가 형성되고 주도 계층도 다르다”며 “해외 휴양지도 가족끼리, 커플끼리, 여성끼리만 간다는 편견에서 벗어나 혼행이나 남성들끼리 브로맨스 여행도 급격히 늘고 있는 추세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처럼 남성들끼리의 휴양여행 형태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어 남성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강화에 더 노력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여행 버라이어티 맨투맨은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 폴라리스TV, 금요일 오후 3시 동아TV 뿐 만 아니라 UHD채널인 UXN과 UMAX채널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로빈과 매튜의 코타키나발루 2편은 오는 20일 오후 3시 동아TV를 통해 방송된다.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는 4-5월 남자끼리 우정여행 떠나는 고객 또는 우정여행 인증샷을 공유해준 고객들을 위해 수트라하버 리조트 기념 티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리조트 및 이벤트 관련 문의는 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를 통해 하면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