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동심 저격 ‘어린이날 프로모션’ 활발
상태바
호텔가, 동심 저격 ‘어린이날 프로모션’ 활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19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심 저격 혜택, 어린이 입맛 저격 식사 프로모션 등
켄트호텔은 5월 1일(화)부터 6월 30일(토)까지 광안대교 전망의 분위기 좋은 라운지와 루프탑에서 시그니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루프탑 선셋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트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5월 첫 황금연휴의 시작을 알리는 ‘어린이날’이 다가오면서 자녀와 함께 할 휴가를 계획하는 사람이 많다.

이에 최근 호텔 업계에서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자녀 동반 고객을 겨냥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패키지는 물론, 호텔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부산의 여유와 낭만 가득한 선셋 여행 상품

1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트호텔은 5월 1일(화)부터 6월 30일(토)까지 광안대교 전망의 분위기 좋은 라운지와 루프탑에서 시그니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루프탑 선셋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낮에는 호텔 15층에 위치한 멤버스 라운지에서 전면 유리창을 통해 아름다운 바다를 보며 여유로운 오후를 누릴 수 있는 '애프터눈 티세트'를 제공한다. 저녁이 되면 루프탑 스카이덱에서 화려한 광안대교와 선셋을 감상하며 칵테일을 맛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루프탑 선셋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루프탑 스카이덱 '시그니처 칵테일(2잔)', △멤버스 라운지 '애프터눈 티세트(2인)’로 구성됐다. 패키지 혜택으로 객실 내 미니바 무료 이용, 편안한 숙면을 위한 필로우 오더 서비스가 제공된다.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4월 30일(월)까지 2박 이상 예약 시 애슐리 조식 1회 무료 제공한다.

15층 멤버스 라운지에서 제공되는 애프터눈 티세트는 미니 머핀, 치즈 케이크, 브라우니 등 디저트와 독일 프리미엄티 브랜드 로네펠트 티 6종, 커피 등의 음료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셰프 시그니처 메뉴 2종을 추가로 제공한다.

메뉴는 파니니(머쉬룸 파니니, 햄치즈 파니니) 2가지 종류와 파스타(머쉬룸 고르곤졸라, 해산물, 알리오올리오, 로제) 4가지 종류 중에서 취향에 맞게 각각 1가지씩 선택해 주문할 수 있다. 이용시간은 오후 14시부터 18시까지. 호텔 최고층인 루프탑 스카이덱에서는 시그니처 칵테일 2잔이 제공되며 이용시간은 저녁 19시부터 24시까지다.

어린이날 기념 ‘키즈 플레이’ 패키지 운영

글래드 호텔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한다.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 좋은 ‘효캉스’ 패키지와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줄 수 있는 ‘키즈 플레이’ 패키지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마포, 메종글래드 제주에서 만나볼 수 있다. 15만원~21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된 이번 패키지는 휴식은 물론 다채로운 선물까지 받아볼 수 있어 특별하다. ‘효캉스’ 패키지는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키즈 플레이’ 패키지는 4월 25일부터 6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효캉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풍기인삼상회 홍삼세트 1개, △글래드 라이브 달팡스파 등마사지 할인권 2매가 기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난 3월 신규 오픈한 글래드 마포는 조니123의 아메리카노 2잔, 메종글래드 제주는 사우나 2인 무료 이용과 아티제 아메리카노 2잔을 추가로 선사한다. 특히 풍기인삼상회 홍삼세트는 홍삼액, 홍삼절편, 홍삼견과 등 우수한 품질의 풍기 홍삼 원료로만 구성해 부모님의 건강까지 챙겼다.

‘키즈 플레이’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객실 1박과 베이비 배스로브 및 선글라스를 제공한다.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마포에서는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와 메종글래드 제주에서는 오이보스 트래블 키트를 증정해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자녀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해 줄 공간으로 변신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어린이날을 맞아 객실 패키지를 출시하는 한편 어린이날 특별 행사 및 식음 특선 메뉴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어린이날을 맞아 객실 패키지를 출시하는 한편 어린이날 특별 행사 및 식음 특선 메뉴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반얀트리 서울 키즈클럽에서 진행하는 5월 5일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 <반얀트리 키즈클럽 어린이날 ‘Sparkle Like a Star’> 이용 혜택이 포함된 <반얀트리 어린이날 패키지>는 5월 4일부터 5일까지 운영되며 객실에서 즐기는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의 화덕 피자를 포함해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성인2인, 어린이 1인 조식,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반얀트리 서울의 연중 최대 행사 중 하나인 키즈 클럽 어린이날 행사는 호텔 내 풋살 필드와 테니스 코트에서 진행되는 행사로 다양한 즐길 거리와 먹거리가 준비되어 어린이날 가족을 위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올해는 어린이들이 자신의 장래 희망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나는 만화가!’, ‘아이돌 코스튬 체험’, ‘나는 뮤지션!’ 프로그램과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고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에어바운스 존 등의 놀이 공간이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행사장 인근 야외 공간에는 체험 후 허기진 배를 채울 수 있도록 다양한 먹거리가 준비된 <어린이날 푸드 마켓>이 함께 운영된다.

동심 저격 혜택 담은 ‘키즈 패키지’

롤링힐스 호텔은 어린이날을 앞두고 ‘골든 메이 패키지’를 선보이고, 투숙객은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어린이날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 롤링힐스 호텔

‘롤링힐스 호텔’은 어린이날을 앞두고 ‘골든 메이 패키지’를 선보이고, 투숙객은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어린이날 이벤트’를 준비했다.

5월 4~6일과 19일에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로, 객실 1박과 조식뷔페 2인, 수영장 및 피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특별 제작한 귀여운 롤링 베어 인형 1개도 제공된다. 또한 대형 에어바운스, 우드 아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된 ‘펀&매직 데이 이벤트’와 가족 줄다리기, 릴레이 게임 등 온 가족이 신나게 뛰어 놀 수 있는 ‘키즈 펀펀 운동회’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5월에 키즈 전용 라운지를 오픈하고, 4~7일까지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를 운영한다.

객실 1박 및 3인 조식을 포함해 키즈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어린이날 선물로 시그니처 인형인 ‘아이베어’를 선물하고, 부모를 위한 시그니처 홈 프래그런스를 제공한다. 깜짝 이벤트로 원하는 시간대를 사전에 지정하면 객실로 찾아가 어린이들에게 쿠키와 사탕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패키지 고객만 이용 가능한 키즈 라운지는 프리미엄 완구, 체험형 놀잇감, 친환경 키즈 라이브러리존 등으로 구성되며, 스낵 코너도 있다. 5월 5~6일에는 매직&버블쇼도 진행된다.

더 플라자는 5월4~6일까지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 ‘굴리굴리 프렌즈’ 또는 ‘찰리의 초콜릿 공장’을 활용한 클래스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아트 플레이 위드 더 플라자 패키지’를 선보인다.

굴리굴리 프렌즈 선택 시 아트북과 패브릭 제품 만들기 클래스를, 찰리와 초콜릿 공장 선택 시 나만의 초콜릿 공장을 만들기 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조식 뷔페(성인 2, 소인 1명)와 덕수궁 입장권 2매, 객실 내 미니바 30% 할인 혜택 등이 포함되며, 어린이날을 기념해 초콜릿 크레파스와 스케치북을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5월 5일부터 7일까지 ‘그랜드 캠핑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랜드 객실 1박과 인문학 스토리를 미술로 체험하는 ‘모나르떼’ 에듀 박스, 키즈 스파 살롱 ‘슈슈 & 쎄시’ 50% 할인권 외 호텔 야외 공간에 마련된 ‘그랜드 캠핑’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특히 ‘그랜드 캠핑’에는 '캐리와 친구들'을 구현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 '캐리키즈카페(CarrieKidsCafe)'가 함께 꾸며진다.

롯데호텔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시그니엘서울, 롯데시티호텔, L7 등 전 브랜드에서 ‘해피 키즈 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 3인 조식, 롯데호텔의 마스코트인 로니베어 1개가 전 호텔의 공통 특전으로 제공된다.

시그니엘서울과 롯데호텔서울, 월드, 제주, 울산, 부산에서는 ‘똑똑! 로니왔어요’ 이벤트를 진행, 예약 시 요청하면 원하는 시간에 맞춰 직원들이 객실로 아이들에게 선물을 직접 전달한다. 이 외에 시그니엘서울은 아쿠아리움 입장권 3매, 명동 롯데호텔서울은 호텔 내 레스토랑상품권 10만원을 추가 제공한다. 각 호텔 별 자세한 특전과 요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기 캐릭터’와 특별한 추억 선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5월 5~6일 어린이 고객을 위한 ‘해비치 패밀리 파티’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인기 캐릭터 ‘에비츄 특공대’가 실내외에서 퍼레이드를 펼치며, 아이들과 무료 기념 촬영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인기 캐릭터가 빠질 수 없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5월 5~6일 어린이 고객을 위한 ‘해비치 패밀리 파티’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인기 캐릭터 ‘에비츄 특공대’가 실내외에서 퍼레이드를 펼치며, 아이들과 무료 기념 촬영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리조트 야외 수영장에서는 물 위를 걷는 ‘워터 조브’, 비누방울, 연날리기 등이 진행되며, 실내 어린이 놀이공간 모루에서는 팔찌, 에코백 등 만들기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액티비티와 만들기 프로그램은 각각 별도의 참가비가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5월 5~6일 이틀간 ‘뮤지컬 시크릿 쥬쥬 & 갈라 쇼’를 진행한다. ‘시크릿 쥬쥬 프리미엄 3부작 첫 번째, 판타지 오디션 편’으로 생동감 넘치는 오프닝 공연이 펼쳐지며, 다섯 요정의 시크릿 변신 마법, 신나는 댄스 등 풍성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다.

특히 뮤지컬 감상 후 시크릿 쥬쥬의 다섯 요정들과 함께 댄스 플로워에서 춤을 추며 뷔페 만찬을 즐기는 갈라쇼가 마련돼 있어, 눈과 귀가 즐거운 특별한 식사까지 즐길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패밀리 프렌들리 패키지’와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선보이며, 어린이날 당일 이 패키지 이용객을 대상으로 인기 캐릭터 ‘핑크퐁’과 함께하는 ‘율동 콘서트’를 펼친다. ‘상어 가족’을 비롯한 핑크퐁의 인기곡과 율동을 함께 즐기는 체험형 공연이다. 어린이 관객에게는 핑크퐁 인기동요 CD와 색칠놀이북을 증정한다.

한편, ‘패밀리 프렌들리 패키지’는 객실 1박 및 조식뷔페와 키즈존, 플레이스테이션존 등 부대시설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에는 디럭스 스위트 객실 1박과 ‘10만 파라다이스 크레딧’, 4인 조식뷔페, 4인 패밀리 라운지 이용 혜택 등이 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5월 4~6일까지 터닝매카드R, 헬로카봇, 소피루피 등 인기 캐릭터가 총 출동한 ‘헬로, 메카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5월 5~6일에는 인기 애니메이션 영상과 주제곡을 라이브 연주와 함께 콘서트 형식으로 펼치며, 옵션에 따라 조식 포함, 중식과 콘서트 포함, 조식 및 석식과 콘서트 포함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 체험존과 닌텐도 플레이 존, 수영장, 사우나 이용 등을 공통 특전으로 제공한다.

어린이들의 입맛 저격 ‘식사 프로모션’

특별한 식사만으로도 완벽한 어린이날 선물이 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있다.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는 물론 온 가족이 만족할 풍성한 먹거리가 마련된 호텔에서 외식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에서는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인 ‘덴푸라 이와이’ 오너 셰프를 초청해 다양한 덴푸라 메뉴 및 어린이들을 위한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또한 어린이날 선물로 남자 아이에게는 베이블레이드 레전드스피리건, 여자 아이에게는 엘사 또는 라푼젤 디즈니 클래식 패션돌, 남자 유아에게는 티론과 티라노 공룡 메카드, 여자 유아에게는 시크릿쥬쥬 쥬얼리보석함을 제공할 예정이다. 5월 5일 점심 및 저녁 1,2부로 진행된다.

밀레니엄 서울 힐튼의 올데이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395’는 5월 5일 점심에 ‘어린이날 특별 뷔페’를 선보인다.

기존 뷔페 메뉴에 프렌치 핫도그, 쇠고기와 닭고기 미니버거, 스파게티, 치킨 윙 등 어린이날 특별 메뉴를 추가한다. 또한 벌룬쇼, 페이스 페인팅, 그리고 밀레니엄 서울 힐튼의 마스코트 ‘밀튼’과 추억의 사진을 함께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설치해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