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앞둔 호텔가, 놀거리 제공하는 공간으로 변신
상태바
5월 가정의 달 앞둔 호텔가, 놀거리 제공하는 공간으로 변신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20 1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내부서 모임이나 파티, 야외 수영장 등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은 쇼핑부터 나이트 라이프, 힐링까지 플레이케이션 풀코스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사진/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다양한 놀거리를 제공하는 장소로 역할을 하고 있다.

제대로 놀고 제대로 쉬는 ‘플레이케이션’

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은 쇼핑부터 나이트 라이프, 힐링까지 플레이케이션 풀코스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패션과 뷰티, 쇼핑의 중심지인 도산대로에 위치한 만큼 주변에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호텔 근처에는 디브릿지나 원스인어블루문 같은 유명 라운지바와 재즈클럽부터 아레나, 바운드 같은 클럽이 위치해있다. 또한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이나 카페들이 모여있는 가로수길이나 압구정 로데오 거리, 청담동 쇼핑거리 등은 도보로 이동할 수 있을 만큼 인접해있다. 때문에 체크인 후 저녁까지 쇼핑을 하거나 예쁜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고 호텔로 돌아와 충전의 시간을 가진 후 다시 나이트 라이프를 즐기러 나가기에도 부담스럽지 않다.

굳이 밖으로 나가지 않고 호텔 내부에서 모임이나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방법도 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은 야외 테라스가 포함된 펜트하우스를 갖추고 있다. 펜트하우스는 최상층에 파티룸과 레지던스 두 가지 타입이 별도로 마련돼있다. 두 공간을 함께 예약한다면 한 층을 단독으로 사용하게 돼 프라이빗한 파티를 진행하기에도 좋다.

특히 펜트하우스 파티룸 내부에는 요리를 해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고 야외 테라스에는 파티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조명과 스피커도 설치돼있다. 또한 디너 테이블이 마련돼 통 유리창으로 보이는 강남의 화려한 야경과 함께 식사와 술을 즐길 수 있다.

신나게 논 후에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테크노 짐의 장비가 마련된 피트니스에서 운동을 통해 활력을 더하거나 히노끼 욕조가 마련된 사우나에서 피로를 풀면 된다.

이른 더위, 도심 속 야외 수영장에서 5월 휴가를

서울신라호텔은 일찍 찾아 온 더위를 맞아 오는 5월 1일부터 7월 1일까지 진행하는 얼리 서머 상품인 ‘인비테이션 투 서머’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일찍 찾아 온 더위를 맞아 오는 5월 1일부터 7월 1일까지 진행하는 얼리 서머 상품인 ‘인비테이션 투 서머(Invitation to Summer)’ 패키지를 출시했다.

도심 속 휴식의 섬 콘셉트의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에서의 풍성한 아웃도어 메뉴와 시원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인비테이션 투 서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멀리 보이는 남산의 정경을 감상하며 일찍 찾아 온 여름 분위기를 만끽하며 야외에서의 여유있는 식도락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고객에게 제공되는 ‘어번 플레이트’ 혜택은 어번 아일랜드에서 가장 인기있는 메뉴인 시그니처 어번 버거와 순살 프라이드 치킨, 감자튀김 및 미니 샐러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국 뉴욕의 대표적인 수제 맥주 브랜드인 ‘브루클린 브루어리’ 생맥주와 함께 초여름의 시원한 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에서는 오는 5월 7일까지 어번 아일랜드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라호텔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shillahotels)을 팔로우하고, 어번 아일랜드에서의 인증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MyShillaMoment #서울신라호텔 #어번아일랜드)를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객실 숙박권, 뷔페 식사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서울신라호텔은 올해 메인풀과 키즈풀 주변의 모든 선베드에 온열장치를 확충해 따뜻한 야외 수영과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온열시설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메인풀과 키즈풀의 물 온도는 최고 32~34도, 실외 자쿠지는 최고 39~40도로 맞춰지기 때문에 밤에도 따뜻한 야외 수영이 가능하다.

번잡함을 피해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려면 주말보다 평일에 이용할 것을 추천한다. 평일에 이용하는 고객들은 여름의 속삭임이 들리는 듯한 고즈넉한 남산을 바라보며 복잡한 일상으로부터 머리를 식힐 수 있는 한가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풍성한 혜택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여름밤 정취를 미리 즐기는 웰컴 썸머 브리즈 2018 행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호텔동 3층에 위치한 남산테라스에서 매년 이국적인 풍경으로 큰 사랑을 받고있는 오아시스 야외수영장의 개장을 앞두고 5월 22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웰컴 썸머 브리즈 2018 - Welcome Summer Breeze 2018>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호텔동 3층에 위치한 남산테라스에서 매년 이국적인 풍경으로 큰 사랑을 받고있는 오아시스 야외수영장의 개장을 앞두고 5월 22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웰컴 썸머 브리즈 2018 - Welcome Summer Breeze 2018> 행사를 개최한다.

2018년 6월에 오픈 예정인 오아시스 야외수영장은 해외 반얀트리 리조트 풀빌라의 느낌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으로 독립된 풀이 별도 구비된 23개의 카바나가 마련돼 있어 프라이빗한 휴식 시간을 선사한다.

오아시스 야외수영장은 올 여름 에메랄드 판타지를 주제로 새롭게 리뉴얼 오픈할 예정으로 본 개장에 앞서 여름밤이 주는 특별한 정취와 즐거움을 미리 만끽할 수 있도록 야외 공간인 ‘남산테라스’에서 <웰컴 썸머 브리즈 2018 - Welcome Summer Breeze 2018> 행사를 마련했다.

본 행사에서는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브리징 바베큐 (Breezing BBQ) 뷔페와 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금액 추가시에는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남산의 수려한 야경이 눈앞에 펼쳐지는 남산테라스에서 브리징 바베큐 뷔페와 함께하는 선선한 여름밤의 즐겨움을 더욱 돋우어 줄 브라스 팝 밴드 ‘업댓브라운’의 라이브 공연도 오후 7시부터 오후 7시 40분까지 진행한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로 차별화

신라스테이 천안은 서초와 구로에 이어 세 번째로 비즈니스 투숙객을 위한 전용 시설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을 오픈했다.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는 5성급 호텔에서나 볼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로 차별화에 나선다.

신라스테이 천안은 서초와 구로에 이어 세 번째로 비즈니스 투숙객을 위한 전용 시설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을 오픈했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가 컨셉으로 바쁜 비즈니스 고객들을 위해 간단한 식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의 다과와 주류를 제공한다.

여러 종류 신문과 잡지를 비치하고 스포츠, 영화 등 다양한 TV채널을 감상 할 수 있도록 대형 TV를 설치해 편안한 휴식은 물론 업무 미팅도 가능하도록 했다. 좌석은 총 31석 규모다. 또한 간단한 커피와 음료, 쿠키 등을 상시 무제한 제공한다.

특히 이번에 오픈한 천안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15층에 별도로 위치해 있고 전면이 통창으로 돼 있어 저녁 노을과 도심의 야경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조용하고 혼잡하지 않아 편안하게 미팅 장소를 찾는 비즈니스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운영시간은 주중, 주말 오전 6시부터 저녁 10시까지로 상시 이용 가능하다

특히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운영하는 '해피아워(Happy Hour)'에는 셰프의 특선 메뉴를 준비해 다양한 종류의 음료와 함께 이용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