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다양한 먹거리로 고객 입맛 공략
상태바
호텔가, 다양한 먹거리로 고객 입맛 공략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20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날 특선, 망고 디저트 뷔페 등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의 ‘터치 스카이 루프탑 바’는 인천 송도의 유일한 루프탑 바로 송도국제도시의 야경과 서해안의 아름다운 전망을 모두 즐길 수 있다. 사진/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이며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터치 스카이 루프탑 바’ & ‘BBQ 디너 페스티벌’

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의 ‘터치 스카이 루프탑 바(Touch Sky Rooftop Bar)’는 인천 송도의 유일한 루프탑 바로 송도국제도시의 야경과 서해안의 아름다운 전망을 모두 즐길 수 있다.

‘터치 스카이 루프탑 바’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와인과 칵테일, 샴페인, 위스키, 꼬냑, 세계 맥주 등 다양한 주류 및 스낵 메뉴가 마련돼 있다. 또한 야외 테라스 및 바뿐만 아니라 친목모임이나 비즈니스 미팅에 적합한 프라이빗 룸도 갖추고 있어, 다양한 파티를 즐기기 위한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봄을 맞아, 위스키를 베이스로 한 칵테일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매년 서머시즌 야외 루프탑 바에서 진행되는 BBQ 디너 페스티벌은 무제한 바베큐와 샐러드, 음료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모든 고객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작년의 큰 인기에 힘입어 이른 봄부터 가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다양한 BBQ 요리를 비롯해 맛을 살려줄 시원한 생맥주까지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다.

평일에는 최소 인원 30명부터 프라이빗 BBQ 파티도 예약이 가능하여 직장인 회식 모임 장소로도 적합하다. 단 1만원만 추가하면 와인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다.

망고 디저트 뷔페 ‘크레이지 포 망고’ 선봬

힐튼 부산은 망고 디저트 뷔페 ‘크레이지 포 망고’를 선보인다. 사진/ 힐튼 부산

힐튼 부산은 망고 디저트 뷔페 ‘크레이지 포 망고(Crazy for Mango)’를 선보인다.

‘크레이지 포 망고’ 프로모션은 호텔 최상 층인 10층에 위치,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맥퀸즈 라운지’에서 진행되며 프랑스 파티시에 ‘다비드 피에르(David Pierre)’의 손길을 통해 만들어져 기존에 경험해 보지 못한프랑스식 디저트를 경험할 수 있다.

신선하고 당도가 높은 망고를 사용하며 독특한 컬러의 오렌지 망고 초콜렛 분수, 달콤한 망고 소프트 아이스크림, 망고 케이크 등 약 40여종이 넘는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계절에 어울리는 화사한 옐로우 컬러의 플라워와 여성들에게 사랑 받는 아이코닉한 아이템들이 데코레이션으로 함께 어우러져 다양한 볼 거리를 제공한다.

이벤트도 풍성하다. 4월 20일부터 힐튼부산 인스타그램을 통해 ‘크레이지 포 망고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 당첨자에게는 디저트 뷔페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5월 5일부터는 ‘크레이지 포 망고’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남기는고객에 한해 바이레도의 발다프리크 오드퍼퓸과 펄프 오드퍼퓸 등 바이레도 베스트셀러 미니 향수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옐로우 컬러가 돋보이는BMW 모델 M4, i3, X2를 호텔 앞에 전시,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