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호텔은 어디?
상태바
어린이날,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호텔은 어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20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별 키즈 패키지와 키즈 라운지 소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아이와 함께 방문한 가족 단위 고객이 어린이날을 유익하게 즐길 수 있도록 ‘키즈야 놀자!’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5월 5일 어린이날만큼은 호텔에서도 어린이가 VVIP(Very Very Important Person)다.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와 함께 휴식은 물론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국내 주요 호텔별 키즈 패키지와 키즈 라운지를 모두 모아봤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키즈야 놀자! 패키지

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아이와 함께 방문한 가족 단위 고객이 어린이날을 유익하게 즐길 수 있도록 ‘키즈야 놀자!’ 패키지를 선보인다.

다가오는 어린이날, 자녀들의 여가활동에 대한 부모들의 고민을 덜어 주는 ‘키즈야 놀자!’ 패키지는 호텔과 직접 연결된 타임스퀘어 몰에서 원하는 키즈 존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총 2가지 옵션으로 구성돼 있다. 영유아 자녀를 둔 가족은 객실 1박과 함께 친환경 키즈 카페 ‘딸기가 좋아’ 3시간 입장권(성인 1인, 소아 1인 기준)으로 구성된 옵션1을 선택할 수 있으며, 어린이 자녀를 둔 가족은 객실 1박과 아이의 재능과 소질을 개발할 수 있는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즈앤키즈’ 입장권(성인 1인, 소아 1인 기준)이 포함된 옵션2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 잡화 매장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키즈앤키즈’는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로, 24가지 다양한 직업 체험을 경험할 수 있다. 키즈 카페 ‘딸기가 좋아’는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놀이 체험, 건강하고 맛있는 우리 먹거리가 어우러진 캐릭터 복합 문화 공간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는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와 바로 연결되어 있어 다양한 쇼핑 혜택은 물론, 자녀들을 위한 체험 시설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 아이와 함께 가기에 좋다.

12개월 미만의 VIB에 특화된 ‘디어 베이비 패키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12개월 미만의 아기고객을 위해서 프리미엄 VIB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디어 베이비 패키지’를 오는 6월 1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아직 돌이 지나지 않은 12개월 미만의 아기고객을 위한 특별한 콘셉트룸을 구성해 프리미엄 VIB(Very Important Baby)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디어 베이비 패키지(Dear Baby Package)’를 3월 23일부터 6월 10일까지 선보인다.

덴마크 공주가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리엔더 아기침대를 비롯, 프리미엄 유아용품으로 꾸며진 베이비 콘셉트룸 1박과 함께 성인 2인 무료 조식 혜택(만 4세 이하 아이 조식 무료)이 제공된다.

베이비 콘셉트룸은 일반 객실보다 여유로운 스튜디오형 객실인 프리미어 룸에 약 17종 이상의 프리미엄 유아용품을 비치해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고 아이에게 편안한 휴식과 안전한 놀이공간을 제공한다.

글로벌 프리미엄 유아 용품 셀렉트 숍 ‘알마(HARMAS)’와 함께 꾸민 콘셉트룸에는 스칸디나비아 청정지역의 유러피언 비취목으로 제작한 친환경 유아동 침대인 ‘리엔더(Leander)’, 이유식을 먹일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40년 전통의 스페인 명품 하이체어인 ‘오보(OVO)’ 아기 식탁의자, 걷지 못하는 아기가 안전하게 놀 수 있는 펜스 매트 등이 비치되어 있다. 또한 패키지 고객 전용으로 영국 하이엔드 디럭스 유모차인 ‘에그(egg)’ 유모차를 함께 객실에 비치하여, 유모차를 챙겨오는 부담 없이 패키지 기간 동안 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

아이와 함께하는 ‘맘 아이 캔 두(Mom, I Can Do!)’ 가족 패키지

서울드래곤시티가 가정의 달을 맞아 인근 키즈 스포츠 클럽에서 아이와 함께 활동적인 놀이를 즐긴 후 객실을 비롯해 서울드래곤시티의 다채로운 레스토랑과 수영장 등에서 충분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맘 아이 캔 두’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드레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보이는 ‘맘 아이 캔 두’ 패키지는 인근 키즈 스포츠 클럽에서 아이와 함께 활동적인 놀이를 즐긴 후 객실을 비롯해 서울드래곤시티의 다채로운 레스토랑과 수영장 등에서 충분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객실 1박과 키즈 스포츠 클럽 ‘챔피언1250’ 입장권(어린이 1인, 보호자 1인), 호텔 식음료 쿠폰, 호텔 내 모든 레스토랑 및 바 10% 할인 및 부대시설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 짚라인, 타워클라이밍 등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키즈 스포츠 클럽 입장권을 제공하고, 호텔별로 다양한 식음료 쿠폰을 증정해 고객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띠띠 카베드 자동차 침대와 함께 하는 어린이 스페셜 컨셉룸 패키지

메이필드호텔은 어린이를 위한 키즈 컨셉룸 패키지, ‘비 어 드리머’를 선보인다.‘비 어 드리머'패키지는 두 가지 이색 컨셉의 객실로 어린이가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꿈의 주인공이 되어보는 공간을 선물한다. 사진/ 메이필드호텔

메이필드호텔은 어린이를 위한 키즈 컨셉룸 패키지, ‘비 어 드리머(Be A Dreamer)’를 선보인다.

‘비 어 드리머'패키지는 자동차 침대 전문 브랜드 TTITTI(띠띠)와 함께 만든 두 가지 이색 컨셉의 객실로 어린이가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꿈의 주인공이 되어보는 공간을 선물한다.

먼저 ‘여행’을 주제로 하여 객실 책상을 조종석으로 꾸미고 벽과 의자를 바깥으로 구름이 보이는 기내 좌석처럼 만들어 마치 비행기 안에 있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어린이가 직접 입어보고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파일럿 유니폼과 모자도 준비돼 있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어린이 고객 전용 공간 및 서비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자녀와 함께 도심 속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객실 내 어린이용 텐트를 제공하며, 레고코리아와 협력하여 새롭게 단장한 키즈 라운지를 제공한다. 사진/ 포시즌스 호텔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자녀와 함께 도심 속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객실 내 어린이용 텐트를 제공하며, 레고코리아와 협력하여 레고로 새롭게 단장한 키즈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호텔 10층에 위치한 레고 키즈 라운지에는 알록달록한 색상의 레고들로 가득한 '레고 브릭 풀(LEGO Brick Pool)'부터 벽에 레고를 붙히며 나만의 작품을 만들어볼 수 있는 '레고 브릭 월(LEGO Brick Wall)', 레고 차를 만들어 다른 어린이들과 함께 경주를 해볼 수 있는 '스피드 챔피언 레이스 트랙(Speed Champions Race Track)' 등 레고를 활용해 어린이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레고 관련 애니메이션이 한 벽면에 계속 상영되어 어린이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며, 포토존도 따로 마련돼 있어 부모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어 추억을 남길 수도 있다.

어린이 고객들에게 도심 속 캠핑을 온 것 같은 재미를 더해줄 수 있는어린이용 텐트가 무료로 제공된다. 키즈 텐트 앞 문패에는 어린이 고객 이름과 함께 방문 감사 문구가 적혀 있으며, 체크인 시에는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를 담은 핸드북을, 체크아웃 시에는 어린이 고객만을 위해 특별 제작된 불독 인형을 선물로 준다.

객실 안에 나이에 따라 어린이 고객 전용 물품부터 어린이 간식 등이 제공된다.(어린이용 텐트는 수량이 한정돼 있어, 예약 시 사전 요청해야 함)

자연에서 친구들과 함께 신나게 뛰어 놀수 있는 고품격 ‘휴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린이를 위한 야외 활동이 포함된 ‘그랜드 캠핑 패키지’를 5월 5일부터 7일까지 어린이 날 연휴기간동안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야외활동을 하기 좋은 따뜻한 날씨,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체험 패키지를 준비했다. 이번 그랜드 캠핑 패키지는 그랜드 객실 1박, 인문학 스토리를 미술로 체험하는 융합체험 프로그램 “모나르떼” 에듀 박스 제공, 키즈 스파 살롱 “슈슈 & 쎄시” 50% 할인권, 실내 수영장 및 체육관 이용 외 호텔 야외 공간에 마련된 ‘그랜드 캠핑’ 이용 혜택을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