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특급호텔 패키지로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실속있게
상태바
5월, 특급호텔 패키지로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실속있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23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뜨거운 여름, 어린이날 겨냥한 패키지 다양
켄싱턴 제주 호텔은 제주의 푸른 바다와 중문단지를 360도 파노라마로 즐길 수 있는 ‘서머 데이 앤 나잇 패키지’를 7월 20일(금)부터 9월 2일(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본격적인 여행철과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다양한 패키지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루프탑에서 즐기는 한 여름 밤의 낭만

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은 제주의 푸른 바다와 중문단지를 360도 파노라마로 즐길 수 있는 ‘서머 데이 앤 나잇(Summer Day & Night) 패키지’를 7월 20일(금)부터 9월 2일(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여유로운 서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낮에는 하늘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제주 자연에 둘러싸여 있는 루프탑 태닝존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밤에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쏟아지는 별빛 아래서 스위밍을 즐길 수 있다.

서머 데이 앤 나잇(Summer Day & Night) 패키지는 △마운틴뷰 디럭스 객실 1박, △조식 또는 중식 2인 1회 제공(뷔페 레스토탕 ‘라올레’ 또는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 또는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 또는 아뜨리움 라운지 & 바 ‘더 뷰’), △사우나 무료, △실내에서 야외로 연결되는 가든 ‘오션피니티’ 풀,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갤러리 투어 무료, △2박 이상 투숙 시 이국적인 루프탑에서 펼쳐지는 ‘스파티’, ‘애프터눈 티’ 또는 와인과 함께 라이브 뮤직을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콘서트 온 더 뷰’ 2인 중 택1으로 구성됐다.

바다전망이 아름다운 루프탑에서 즐기는 시원한 세계 맥주 파티

켄트호텔은 5월 1일(화)부터 8월 31일(금)까지 루프탑 바에서 무제한 세계 맥주 파티가 포함된 '비어 앤 다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트호텔

켄트호텔은 5월 1일(화)부터 8월 31일(금)까지 루프탑 바에서 무제한 세계 맥주 파티가 포함된 '비어 앤 다인(Beer & Dine)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 15층 옥상에 자리잡고 있는 루프탑 바에서 아름다운 광안리의 야경과 음악 그리고 시원한 세계 맥주와 셰프 스페셜 메뉴까지 즐기며 이국적인 정취를 만끽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비어 앤 다인(Beer&Dine) 패키지는 △스탠다드 또는 디럭스 객실 1박, △루프탑 스카이덱 무제한 세계 맥주 파티(2인)로 구성됐다. 또한 패키지 이용 혜택으로 객실 내 미니바 무료 이용과 편안한 숙면을 위한 필로우 오더 서비스가 제공된다.

가정의 달 기념 풍성한 어린이 전용 프로모션

부산롯데호텔은 투숙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 그리고 전용 상품을 준비했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은 투숙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 그리고 전용 상품을 준비했다.

먼저 5월 5일 어린이날 당일 호텔 42층 칼튼룸에서 패키지 이용객을 대상으로 ‘오감발달 오터치’ 이벤트가 진행된다. 패키지 1실당 부모 1명과 3~5세의 유아 1명이 약 40분간 다양한 오감 발달 교육에 참여할 수 있다. 오감발달교육연구소가 개발하여 진행하는 언어 리듬, 오감 놀이 등은 아이의 발달은 물론 부모와 자녀의 애착관계 형성에도 도움을 준다.

투숙 중에 자녀가 심심해한다면 웅진북클럽 북패드 무상 대여 서비스를 이용해보자. 호텔은 어린이를 동반한 고객을 위해 전자책 등 1만여 개의 콘텐츠가 탑재된 웅진북클럽의 북패드를 무상으로 대여하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체크인 시 혹은 투숙 중에 프런트 데스크에 요청하여 대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당일 북패드 수량이 소진되면 대여가 불가할 수 있다.

‘패밀리 펀(Family Fun)’ 패키지 및 어린이날 키즈존 이벤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가정의 달을 맞아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스페셜 가족 패키지 패밀리 펀 객실 패키지와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키즈 존 이벤트를 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서 5월5일부터 5월6일 이틀 동안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가정의 달을 맞아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스페셜 가족 패키지 패밀리 펀(Family Fun) 객실 패키지와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키즈 존 (Kid’s Zone) 이벤트를 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서 5월5일부터 5월6일 이틀 동안 선보인다.

5월 한달 동안 선보이는 패밀리 펀 (Family fun) 패키지는 가족들이 여유롭고 쾌적한 여유롭게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객실 1박과 나이를 불문하고 인기가 높은 캐릭터 베개와 세계 명작으로 만들어진 퍼즐 및 스토리 북 중에 한 개 선택이 가능한 가정의 달 웰컴 기프트, 호텔 레스토랑 내 어린이 메뉴 15% 할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이 함께 제공 된다.

스탠다드 객실 선택 시 가격은 15만4000원(세금 별도)부터 이며, 슈페리어 객실을 선택할 경우 사우나 무료이용 혜택,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서의 성인 2인 조식과 16세 미만 동반 자녀 조식이 최대 2인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노보텔 앰배서더서 서울 강남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바다 컨셉의 새로운 테마룸을 선보인다.

가정의 달 맞이, 패밀리 패키지 선봬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패밀리 패키지를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패밀리 패키지를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패밀리 패키지는 이비스 스탠다드 룸 1박과 함께 가족과 달콤한 시간을 위한 아이스크림 2종, 그리고 체크아웃을 2시까지 연장하는 혜택을 포함한다. 제공되는 아이스크림은 천연색소를 사용하여 만드는 나뚜루 아이스크림이며, 녹차, 초콜릿, 바닐라, 딸기 맛 중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 호텔의 전 객실에는 전문 연구진에 의해 탄생한 이비스 스윗 베드 시스템(Sweet bed by ibis)이 갖추어져 있다. 이비스 스윗 베드 시스템은 신체를 두루 잘 지지해주는 드림 마스터 매트리스와 누웠을 때 푹신푹신한 느낌을 주는 7cm 토퍼(Topper)로 이루어져 한층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을 선사한다.

실속 있는 주말 여행을 위한 Grab and Go 패키지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에서는 실속 있는 봄 여행을 위한 그렙 엔 고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에서는 실속 있는 봄 여행을 위한 그렙 엔 고 (Grab and Go)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쾌적한 객실에서의 하루, 디오니소스에서 즐기거나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샌드위치와 커피(2인) 그리고 무료 사우나(2인)로 구성돼 있다.

특히 매일 오전 만들어지는 신선한 샌드위치와 커피 세트는 간단한 아침 대용 혹은 여행 중 즐길수 있는 간식으로 여행의 실속을 더했다. 해당 패키지는 주말에만 즐길 수 있으며 한정수량으로 제공된다.

모든 투숙객은 사계절 언제나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그리고 무료Wifi를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