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떠나기 전 확인해보는 해외호텔 특전
상태바
해외여행 떠나기 전 확인해보는 해외호텔 특전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25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음료, 시그니처 파티,객실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아웃리거 모리셔스 비치 리조트는 메인 바 ‘Bar Bleu’에서 모리셔스 전통 춤과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타파스(Tapas)’ 요리를 새롭게 출시한다. 사진/ 아웃리거 모리셔스 비치 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해외에 위치한 호텔들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관광객 유치에 만전을 기울이고 있다.

아웃리거 모리셔스 비치 리조트, 타파스 요리 출시

우선 아웃리거 모리셔스 비치 리조트는 메인 바 ‘Bar Bleu’에서 모리셔스 전통 춤과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타파스(Tapas)’ 요리를 새롭게 출시한다.

스페인의 에피타이저 일종으로 유명한 ‘타파스’의 유래에는 여러가지 설이 있지만, 카스티야 왕국 알폰소(Alfonso) 왕이 병중에 소량의 음식과 와인을 먹고 병이 나아 지면서, 그의 병이 완치가 되자 술집에서 과자나 타파스 없이는 와인을 팔지 못하게 하였다는 것에서 시작되었다.

아웃리거 모리셔스 비치 리조트의 셰프들은 투숙객들과 모리셔스 주민들이 선택한 음료와 맞게 구성된 맛있는 스페인, 멕시코, 이탈리아, 그리스, 모리셔스 및 아시아 요리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타파스’ 다이닝에 참여하는 방문객들은 올리브로 구운 고기, 아티 초크, 칠리 콘, 낙지 샐러드, 미트볼, 마요네즈를 곁들인 새우, 매운 토마토 소스를 곁들인 알본디가스 등의 요리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타파스는 매주 목요일 밤,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아웃리거 모리셔스 비치 리조트의 메인바인 ‘Bar Bleu’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다이닝 비용은 1인당 1850 MUR(US $54상당), 12세 미만 어린이의 경우 1295MUR(US $37상당) 이며, 풀 보드(Full Board) 혹은 하프 보드(Half Board)로 예약한 투숙객들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물리아 발리, 연중 최대 시그니처 파티 ‘랩쳐’ 개최

물리아 발리는 오는 9월 1일 서머 파티 ‘랩쳐’를 개최한다. 사진/ 물리아 발리

물리아 발리는 오는 9월 1일 서머 파티 ‘랩쳐(RAPTURE)’를 개최한다.

본 이벤트는 매년 물리아 발리에서 열리는 연중 최대 규모의 시그니처 파티로 수많은 VIP와 호텔 투숙객이 한자리에 모여 매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올해의 파티 ‘랩쳐(RAPTURE)’는 ‘우박’, ‘빛’을 주제로 화려한 디자인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전 세계 유명 아티스트, 디제이가 펼치는 공연과 물리아에서만 볼 수 있는 럭셔리 데코레이션도 함께한다.

1500명 정원으로 오후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물리아 발리’의 누사두아 프라이빗 해변에서 펼쳐지는 이번 파티는 물리아의 스카이 바(Sky Bar) 또는 지제이 바(ZJ’s)에서 밤 동안 파티의 열기를 이어갈 수 있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리조트에서 펼쳐지는 물리아 발리의 ‘랩쳐(RAPTURE)’ 파티는 물리아 발리 객실 패키지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 투숙과 파티 입장권을 포함하며, 호텔은 물리아 발리의 ‘더 물리아’, ‘물리아 리조트’, ‘물리아 빌라’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이벤트는 만 18세 이상 성인에 한하여 입장 가능하다.

‘세상에서 가장 큰 워터 방갈로’를 보유한 <길리랑칸푸시>

길리 랑칸푸시는 친환경 럭셔리 리조트를 표방한다. 음식물 쓰레기를 100% 퇴비로 바꾸는 ‘더 로켓’을 도입하고 2014년부터 산호를 심어 가꾸는 ‘코럴 라인’ 프로젝트를 운영 중이다. 사진/ 길리 랑칸푸시

몰디브 말레 국제공항에서 스피드보트로 불과 20분 거리에 있는 길리 랑칸푸시는 친환경 럭셔리 리조트를 표방한다. 음식물 쓰레기를 100% 퇴비로 바꾸는 ‘더 로켓’을 도입하고 2014년부터 산호를 심어 가꾸는 ‘코럴 라인’ 프로젝트를 운영 중이다.

식재료는 몰디브 최초 ‘오가닉 정원’에서 기른 신선한 채소를 사용한다. 리조트 바로 앞에 9개의 서핑포인트가 있어 다이버의 천국으로 불린다. ‘트로픽서프’(Tropicsurf)’의 럭셔리 서핑 숍과 해양생태실험실 소속 해양전문학자가 상주하는 스노클링, 다이빙 강습 프로그램도 있다.

글로벌 호텔브랜드 포시즌의 자회사 HPL 호텔 그룹에서 운영 중인 길리랑칸푸시는 시설 면면이 상상을 초월한다.

45개의 전 객실이 워터방갈로로 이루어져있다. 이 중 ‘더 프라이빗 리저브’(1채)는 ‘세상에서 가장 큰 워터 방갈로’다. 면적이 무려 514평(1700㎡)으로, 5개의 건물을 연결한 구조다.

로빈슨크루소(7채)는 ‘섬 속의 섬’처럼 배로만 이동할 수 있는 객실이다.

직접 잡은 해산물과 오가닉가든에서 재배한 채소를 이용해 38명의 셰프가 경쟁하듯 선보이는 음식은 최고의 ‘인생식탁’을 보장하기에 충분하다.

길리랑칸푸시는 몰디브 최초로 한국사무소를 개설하고 본격적인 홍보에 나선다. 더 새롭고 자극적인 것을 추구하는 분위기에 오히려 역행하는 길리랑칸푸시의 희소한 가치와 철학을 직접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함이다.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패키지 프로모션 오픈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5월을 맞아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키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5월을 맞아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키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정선의 봄을 흠뻑 느낄 수 있는 ‘스프링 풀 패키지’ 는 객실 1박, 웰니스 프로그램, 아쿠아 클럽, 조식 2인과 함께 강원도 여행의 인기 관광지인 정선 레일바이크가 야외 액티비티로 포함되어 있으며, 로쉬카페에서 강원도에서 나고 자란 신선한 로컬푸드로 만든 더덕 정과·옥수수 판나코타·고구마 말랭이 등 홈메이드 디저트와 커피 또는 차 2잔을 제공한다. ‘스프링 풀 패키지’는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어웨이크 헬시 에너지 패키지’는 파크로쉬를 대표하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로 지속 가능한 웰니스 라이프를 위해 리조트 내 프로그램과 숙면의 경험 등 진정한 휴식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 객실 1박, 웰니스 프로그램, 아쿠아 클럽, 조식 2인과 함께 리조트 내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F&B 바우처 10만원권을 제공한다.

F&B 바우처는 파크키친 또는 로쉬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파크로쉬가 제작한 수면 안대를 제공해 한 층 높은 질의 숙면을 경험 할 수 있다. ‘어웨이크 헬시 에너지 패키지’ 는 오는 5월 14일부터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어린이 및 10대 자녀 무료 투숙 프로모션 선봬

문 팔레스 자메이카 리조트는 5박 이상 객실 예약 시 객실 어린이 및 10대 자녀 무료 투숙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문 팔레스 자메이카 리조트

문 팔레스 자메이카 리조트는 5박 이상 객실 예약 시 객실 어린이 및 10대 자녀 무료 투숙을 제공하는 (Kids&teens stay fre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어린이 및 10대 자녀 무료 투숙 프로모션(Kids&teens stay free)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여행객들이 다 함께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 됐다. 해당 프로모션으로 객실 예약 시, 유아 및 17세 미만의 자녀는 무료로 객실에 투숙 할 수 있으며 스파, 투어, 액티비티, 골프 등에 사용 가능한 1,500달러의 리조트 크레딧이 제공된다. 또한 5박 이상 예약 시 몬테고 베이의 생스턴 국제공항과 킹스턴 노먼 만리 공항에서의 픽업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1500달러의 리조트 크레딧 대신 언리미티드 골프 프로모션과 결합해 이용이 가능하다. 투숙 가능 날짜는 2018년 12월 23일까지며 프로모션은 호텔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