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계, 각종 할인 혜택 쏜다!
상태바
여행업계, 각종 할인 혜택 쏜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25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파이도시락’ 10% 할인, 인기 숙소 특별 할인가 제공
트립닷컴은 회원들의 해외 데이터 이용요금 부담을 덜어주고자 해외여행 데이터 필수품인 ‘와이파이도시락’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트립닷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행업계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여행 데이터 필수품 ‘와이파이도시락’ 10% 할인 프로모션

2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트립닷컴은 회원들의 해외 데이터 이용요금 부담을 덜어주고자 해외여행 데이터 필수품인 ‘와이파이도시락’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18년 말까지 모든 트립닷컴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외 여행 시, 각 국가별 이동통신사의 3G/4G(LTE) 신호를 Wi-Fi 신호로 바꿔 무선 인터넷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와이파이도시락’ 서비스를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할인혜택은 트립닷컴 로그인 후, 트립닷컴-와이파이도시락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와이파이도시락으로 링크 이동하면 10% 할인된 요금으로 ‘와이파이도시락’ 서비스 예약이 가능하다.

트립닷컴 관계자는 “여행과 관련된 모든 분야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해외 데이터 서비스 전문 기업 와이드모바일과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에 최우선 가치를 두고 다양한 혜택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