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명소 인근 숙소, 야놀자서 1만원 할인
상태바
부산명소 인근 숙소, 야놀자서 1만원 할인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04.25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관광공사와 부산여행주간 이벤트 실시
야놀자는 이달 28일부터 내달 13일까지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부산여행주간 이벤트 ‘설레는 올 봄 #부산에가면’을 실시한다. 사진/ 야놀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야놀자는 이달 28일부터 내달 13일까지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부산여행주간 이벤트 ‘설레는 올 봄 #부산에가면(이하 부산에가면)’을 실시한다.

부산 동부지역 일대에서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봄을 맞아 부산을 찾는 관광객들이 인기 TV 프로그램 촬영지, SNS ‘인생샷 성지’ 등을 손쉽게 방문해보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에 따라 야놀자는 최근 2030세대에 인기를 끌고 있는 부산의 이색 명소들을 ‘잠깐여행 시리즈’ 콘텐츠 등으로 소개하고, 인근 숙소 115곳을 특별 할인가로 예약할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은 부산 여행을 계획 중인 이들이 숙소를 미리 합리적인 가격에 예약할 수 있도록 이벤트 시작 3일 전인 오늘부터 시작된다. 해당 기획전을 통해 호텔, 펜션, 모텔, 게스트하우스 등 부산 관광명소 인근 숙소들을 야놀자 플랫폼에서 3만원 이상 결제할 시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와 별도로, 호텔나우는 내달 13일까지 부산 인기호텔 기획전 ‘View티풀 부산’을 실시, 객실을 바다 전망 또는 고층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주고 1만원 즉시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참여 호텔 정보 확인 및 예약은 호텔나우 및 야놀자 앱에서 할 수 있다.

‘부산에가면’ 이벤트는 부산시, 부산관광공사, 한국관광공사 부산울산지사 등이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직접 마련한 자유여행 특화 프로그램이다. ‘인생샷’, ‘갈맷길’, ‘인문학’ 3개의 주요 테마 아래 △부산여행 인생샷 공모전 △체험클래스, 미니콘서트 등 관광지별 이벤트 △갈맷길 트레킹 △작가 동행 인문학 투어 △책처방 인문학 콘서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선정된 관광명소는 해운대, 달맞이길, 청사포, 송정해수욕장, 해동 용궁사, 죽성성당, 일광해수욕장, 칠암 등 8곳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지역들을 연결하는 무료 셔틀버스도 운영된다.

야놀자는 자체 앱은 물론 페이스북 등 마케팅 채널을 활용해 부산에가면 이벤트 홍보를 지원한다. 현재 야놀자는 공식 페이지를 비롯해 대한민국방방곡곡, 서울사람연애하기 등 유명 페이스북 페이지를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팔로워수는 총 182만명에 달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