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여행욕구 자극’ 관심 가는 혜택은?
상태바
설 연휴, ‘여행욕구 자극’ 관심 가는 혜택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13 2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숙박 이용 시 쿠폰세트 제공, 설 명절 맞이 이벤트 등
여기어때는 호텔·리조트는 물론 펜션, 모텔, 게스트하우스, 캠핑·글램핑, 한옥 등 모든 국내 숙소에서 3회 숙박 이용 시, 쿠폰세트 5만 원을 횟수와 상관없이 증정하는 ‘3박 하면 5만 원’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 여기어때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행업계가 설 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혜택을 출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호텔·펜션·캠핑 어디서든 3박 하면, 5만 원 제공

우선 여기어때는 호텔·리조트는 물론 펜션, 모텔, 게스트하우스, 캠핑·글램핑, 한옥 등 모든 국내 숙소에서 3회 숙박 이용 시, 쿠폰세트 5만 원을 횟수와 상관없이 증정하는 ‘3박 하면 5만 원’ 캠페인을 실시한다.

숙소 카테고리와 상관없이 3박만 하면 혜택을 챙길 수 있는 적립이 완성된다. 전 회원 대상, 무제한 혜택이다.

적립은 손쉽다. 여러 투숙일을 동시에 예약하는 '연박'을 ‘1박’ 적립으로 간주하는 기존 숙박앱 프로모션과 달리, 여기어때의 '3박 하면 5만 원'은 투숙일에 따라 중복 적립이 가능하다. 예컨대, 타 숙박앱은 3박을 한 번에 예약, 결제하면 적립은 1회만 가능하다. 그러나 여기어때는 동시 ‘3박’ 예약을 개별 인정해 5만 원 쿠폰세트를 한 번에 지급한다.

쿠폰세트는 결제금액이나 요일 제한 없이 해당되는 숙소 유형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쿠폰으로 할인을 적용받아 숙소를 예약해도 또다시 '3박' 적립이 가능하다. 호텔·리조트, 펜션, 캠핑·글램핑, 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유형의 국내 숙박시설 예약 시 활용 가능하다. '1만 원 쿠폰' 2매와 '2만 원 쿠폰' 1매(얼리버드 객실 전용), 여기어때 추천 모텔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쿠폰' 2매로 구성됐다.

기간 내 숙박 예약 후 체크아웃 당일 자동 적립된다. 3박 적립이 완료되면 앱 하단 메뉴 내정보 -> ’3박 하면 5만 원’ 페이지에서 쿠폰세트를 받는다. 4월 30일까지.

신라면세점, 설 명절 맞이 다양한 이벤트 풍성

신라면세점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점에서는 무술년 ‘황금 개띠’ 해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매일 오후 1시부터 5시 사이에 ‘신라 퍼피(Puppy)’가 매장을 돌아다니며 서울점 행사 내용이 담긴 리플렛을 고객에게 나눠준다.

‘신라 퍼피’가 나눠주는 리플렛과 서울점에서 10달러 이상 구매한 영수증을 지참해 지하1층 안내데스크를 방문하면 국산 인기 브랜드 마스크팩 3장을 증정한다.

또한, 서울점 지하 1층에 새롭게 생긴 ‘뷰티 디바이스 존’에서는 2월 한 달간 전체 상품 20% 할인 행사와 브랜드별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신라면세점은 집에서 간편하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가 인기를 끌자 ‘셀프뷰티족’을 위한 ‘뷰티 디바이스 존’을 면세점 중 유일하게 서울점에 구성했다.

‘뷰티 디바이스 존’은 ‘이너스킨’, ‘이오시카’, ‘뉴아’, ‘누페이스’, ‘비오라&뷰티바’ 등 4개 브랜드로 구성됐으며 ‘이너스킨’, ‘이오시카’, ‘뉴아’, ‘누페이스’는 신라면세점 단독 입점이다.

인천공항점(제1 여객터미널)에서는 14일부터 18일까지 구매금액별 선불카드 증정 행사를 한다.

300달러 이상 구매하면 당일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 1만원을 증정하며, 500달러 이상 구매하면 당일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 2만원을 증정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