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시 가볼 만한 특급호텔은?
상태바
해외여행시 가볼 만한 특급호텔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13 2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다낭, 인도네시아 빈탄, 밴쿠버에 위치
쉐라톤 그랜드 다낭 리조트는 전 세계 37번째 쉐라톤 그랜드 호텔로 아름다운 농눅 해변가에 위치해 있다. 사진/ 쉐라톤 그랜드 다낭 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해외여행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갖춘 특급호텔들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농눅 해변에 자리 잡은 총 258개의 객실 및 스위트룸

우선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브랜드 쉐라톤 호텔 앤 리조트는 베트남 다낭에 쉐라톤 그랜드 다낭 (Sheraton Grand Danang Resort) 리조트를 오픈했다.

쉐라톤 그랜드 다낭 리조트는 전 세계 37번째 쉐라톤 그랜드 호텔로 아름다운 농눅(Non Nuoc) 해변가에 위치해 있다. 쉐라톤 그랜드는 쉐라톤의 프리미엄 버전의 호텔 또는 리조트로 주요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세련된 디자인과 최고의 서비스와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공항에서 20분거리에 위치한 리조트는 다낭의 가장 아름다운 해변과 바로 바로 연결되며, 관광지 및 유적지, 호이안 올드타운(Hoi An Old Town), 후에(Huel)등의 유네스코 지정 유산과도 가깝다.

농눅의 백사장에 위치한 리조트는 6층 규모의 2개의 건물로 나눠져있으며, 한 건물은 130개의 객실 및 앰배서더 스위트를 포함한 스위트룸, 다른 건물은 프라이빗 엘리베이터, 헬기 착륙장과 연결되는 럭셔리 프레지덴셜 스위트를 포함한 총 128개 객실을 제공한다.

세니자로, 럭셔리 리조트 ‘더 레지던스 빈탄’ 오픈

‘더 레지던스 빈탄’은 싱가포르에서 페리로 약 55분 거리의 빈탄 섬 남동쪽 해변에 위치해 있다. 자연 본연의 모습을 간직한 한적한 해변에 자리하고 있어 남중국해의 탁 트인 전경을 바라보며 진정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사진/ 더 레지던스 빈탄

세니자로 호텔 & 리조트(Cenizaro Hotels & Resorts)’는 인도네시아 빈탄 섬에 럭셔리 리조트 ‘더 레지던스 빈탄(The Residence Bintan)’을 새롭게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스페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더 레지던스 빈탄’은 싱가포르에서 페리로 약 55분 거리의 빈탄 섬 남동쪽 해변에 위치해 있다. 자연 본연의 모습을 간직한 한적한 해변에 자리하고 있어 남중국해의 탁 트인 전경을 바라보며 진정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빈탄 섬의 수려한 해변과 열대 환경에서 영감을 받은 127개의 빌라와 스위트룸은 ‘비치프론트 빌라(Beachfront Villas)’ 32채, ‘더 에스테이트(The Estate)’ 15채, ‘가든 & 비스타 테라스(Garden & Vista Terraces)’ 80채로 구성됐다.

모든 객실은 해안선을 따라 위치해 있어 뛰어난 전망과 프라이버시를 선사한다. 2층 구조의 ‘비스타 테라스’와 ‘가든 테라스’는 울창한 수풀로 둘러싸인 개인용 테라스가 특징이다.

특히, 개인 인피니티 수영장을 갖춘 1베드룸 빌라 ‘더 에스테이트’와 해변으로 연결된 개인 수영장이 딸린 2베드룸 ‘비치프론트 빌라’는 보다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원하는 여행객에게 제격이다.

‘더 레지던스 빈탄’의 우아한 인테리어와 건물 구조는 진정한 휴식과 지역 고유의 특색을 강조하는 세니자로의 철학을 담고 있다. 다양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허쉬 베드너(Hirsch Bedner)사가 리조트 설계를 맡아 주변 자연 환경과 조화를 이루는 공간을 탄생시켰다. 넓은 모래사장과 열대 정원을 향해 열려 있는 커다란 문은 충분한 채광과 탁 트인 전망을 선사한다. 모든 공간은 현대적인 디자인과 인도네시아 자바 섬의 전통 미학이 결합돼 소박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로 꾸며졌다.

트럼프 호텔 밴쿠버, 유니온페이 결제 시 다양한 혜택 제공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밴쿠버에서는 유니온페이와 함께 맞춤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밴쿠버

밴쿠버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잡고 있는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 타워 밴쿠버에서는 유니온페이와 함께 맞춤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박 이상 투숙 시 호텔 부대시설에서 이용 가능한 캐나다 달러 100달러 상당의 크레딧이 제공된다. 크레딧은 호텔 내 고급 중식 레스토랑인 MOTT32, 스파 시설, 또는 트럼프 샴페인 라운지에서 사용할 수 있다.

어린아이가 있는 가족 단위의 고객들을 위한 패키지 프로모션도 있다.

패키지에는 2인 무료 조식(1인당 35달러 상당), 5세 미만 아동 무료 조식, 로얄 크라우닝 체험 (왕자, 공주 체험), 무료 발렛파킹, 무료 와이파이, 트럼프 키즈 시그니처 어메니티 등이 제공된다. 이 패키지는 체크인 날짜 기준 2주 이전 예약 시에만 적용되며, 최대 성인 2인, 아동 2인 구성에 적용된다.

3박 이상 투숙 시 2인 무료 조식(인당 35달러 상당), 1박 무료 발렛 파킹, 더 스파 바이 이반카 트럼프에서 발 마사지(20분), 트럼프 샴페인 라운지에서 샴페인 2잔, 알베르니 거리에서의 VIP 개인 쇼핑 서비스, 럭셔리 세단 하우스 픽업 센딩 서비스 등이 제공되며 픽업 센딩 서비스는 호텔과 노드스트롬, 홀트 렌프루, 롭슨 스트리트, 콜 하버에 한 해 제공된다.

이 혜택에 추가로 호텔 내 고급 중식 레스토랑 Mott32, 스파 시설, 트럼프 샴페인 라운지에서 사용 가능한 100달러 크레딧이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