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울 추위 날려 줄 특급호텔 '이색 패키지'
상태바
한겨울 추위 날려 줄 특급호텔 '이색 패키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13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숙객 맞춤형 체험 서비스, 관광 명소 연계형 패키지 등 다양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는 투숙객들에게 평창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하고 새로운 맞춤형 경험을 제공한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한겨울의 추위를 잊게 해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투숙객 맞춤형 체험 서비스 선봬

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는 투숙객들에게 평창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하고 새로운 맞춤형 경험을 제공한다.

보다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을 염두에 두고 기획된 인터컨티넨탈의 맞춤형 체험 서비스는 중동, 아프리카 및 아시아 전역의 일부 인터컨티넨탈 호텔앤리조트에서 제공되며, 수석 컨시어지를 통해 개별 조정이 가능하다. 단일 여행지도 현지인 혹은 전문 투어 가이드의 도움을 받거나, 취향에 따라 럭셔리 혹은 모험적 옵션을 선택하는 등 여러 가지 다른 방법으로 체험할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이 제안하는 맞춤형 체험 서비스를 통해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의 투숙객들은 많은 여행자들이 가보지 못한 평창 지역들을 방문하며 한국의 뿌리 깊은 역사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다.

우선 투숙객들은 오대산 국립 공원 안의 월정사에서 스님의 삶을 하루 체험하며 불교 체험을 할 수 있다. 그들은 스님의 이야기를 들으며 절 주변에서 전통차 및 지역 커피를 맛볼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은 평창에서 된장과 고추장을 직접 만드는 장인을 방문하여 발효법을 배우고, 발효 음식을 보관하는 장독 사용법까지 자세하게 볼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그 자리에서 만든 장을 직접 맛보는 특별한 경험도 할 수 있다.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다양한 패밀리 파티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소중한 가족들과의 특별한 추억을 위한 다양한 종류의 패밀리 파티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소중한 가족들과의 특별한 추억을 위한 다양한 종류의 패밀리 파티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리마인드 웨딩과 생신연을 위한 혜택으로 구성된 ‘골든 세레머니(Golden Ceremony)’ 패키지와 나의 소중한 아이의 첫 생일의 축하를 노보텔에서 함께하는 ‘나의 첫 노보텔 (My First Novotel)’ 돌 패키지가 그 주인공이다.

‘골든 세레머니’ 프로모션은 사랑하는 부모님에게 잊지 못할 하루를 선사하기 위한 패키지 프로모션이다.

생신연과 리마인드 웨딩을 테마로 구성된 패키지는 중년층을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리마인드 웨딩과 온 가족이 함께 축하하며 즐길 수 있는 자리를 위한 패밀리 파티 패키지이다.

패키지 1부는 생신연 이벤트로, 풍성하게 준비되는 고급 뷔페요리, 생신을 축하하기 위한 파티 테이블, 케이크, 아이스 카빙 등이 정성스럽게 준비된다. 패키지 2부로는 부모님을 위한 리마인드 웨딩 이벤트로 가족들이 준비된 영상을 감상하는 동안 부부가 웨딩 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등장해 반지 교환, 프로포즈 이벤트, 케이크 컷팅으로 또 한번의 웨딩과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한다.

2018트래블러스 초이스 수상 기념 패키지 선봬

롯데시티호텔마포, 구로, 명동에서는 2018 트래블러스 초이스 수상을 기념해 2월 19일부터 3월 31일까지 ‘땡스 투 유!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

롯데시티호텔마포, 구로, 명동에서 2018 트래블러스 초이스(Tripadvisor 2018 Travellers’ Choice) 수상을 기념해 2월 19일부터 3월 31일까지 ‘땡스 투 유!(Thanks to you) 패키지’를 선보인다.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출시한 ‘땡스 투 유! (Thanks to you) 패키지’는 기본 객실 1박에 롯데시티호텔마포와 명동은 스파클링 와인 1병, 롯데시티호텔구로는 케이크 1조각과 커피 2잔으로 구성된 고마워 케이크 2인 세트를 제공한다.

밸런타인데이·화이트데이 특별 상품 판매

부산롯데호텔 베이커리 델리카한스는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사랑하는 이에게 줄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오는 3월 14일까지 ‘밸런타인데이·화이트데이 특별 상품’을 판매한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 베이커리 델리카한스는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사랑하는 이에게 줄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오는 3월 14일까지 ‘밸런타인데이·화이트데이 특별 상품’을 판매한다.

이번에 판매되는 특별 상품은 플라워 박스 3종과 밸런타인 케이크이다. 플라워 박스 3종 모두 호텔의 전담 플로리스트가 직접 고르고 다듬은 꽃이 풍성하게 들어가 정성껏 장식된 것이 특징이다.

주요 관광 명소 연계형 패키지

대구 프린스호텔에서는 설 연휴를 앞두고 대구의 주요 관광지를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대구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를 3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 사진/ 대구 프린스호텔

대구 프린스호텔에서는 설 연휴를 앞두고 대구의 주요 관광지를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대구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를 3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서문시장, 이월드, 아쿠아리움 등 대구를 대표하는 관광 명소가 연계돼 쇼핑, 음식, 엔터테인먼트를 한 번에 즐기기 좋다.

‘대구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조식(2인), △2만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 △대구이월드 야간 자유이용권(2매), △대구 얼라이브 아쿠아리움 입장권(2매) 혜택으로 구성됐다.

온누리 상품권은 대구 서문시장 외에도 전국의 모든 전통시장 및 상점가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대구 이월드는 30여개의 어트랙션을 비롯해 83타워, 코코몽 눈빛마을, 튜브 눈썰매장 등이 있어 데이트 코스나 아이들을 위한 나들이 코스로도 인기가 높다. 이 밖에도 대구 얼라이브 아쿠아리움에서는 희귀한 해양 동물과 수중 공연 등을 관람하며 색다른 추억을 쌓을 수 있다.

풍성한 혜택 담은 '다이닝 멤버십'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품격 있는 다이닝을 비롯해 객실 및 부대 시설 등 다채로운 호텔 서비스 이용 혜택을 담은 ‘해비치 다이닝 멤버십’을 선보인다. 사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이하 해비치)는 품격 있는 다이닝을 비롯해 객실 및 부대 시설 등 다양한 호텔 서비스 이용 혜택을 담은 ‘해비치 다이닝 멤버십’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멤버십은 ‘다이닝 멤버십’과 ‘다이닝 멤버십 프레스티지’ 2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다이닝 멤버십’은 호텔 숙박권 1매와 섬모라 조식2인 이용권 1매, 호텔 내 모든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한 5만원 상품권 2매가 포함돼 있다. 또한 호텔 내 레스토랑 및 바 이용 시 10~25% 상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와인 교환권 1매와 마고 케이크 교환권 1매도 제공된다. 실내외 수영장과 최신식 피트니스 시설이 갖춰진 윈터가든 무료 이용권 4매도 포함돼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