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연휴, 해외여행 도와줄 어플은?
상태바
설날 연휴, 해외여행 도와줄 어플은?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02.13 2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막막한 여행일정 계획, 쉽고 빠르게
여행을 효율적으로 만들어 줄 3개의 여행 어플이 소개됐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다가오는 2018년 설날 연휴는 일요일을 포함해 총 4일로 이 때 해외여행을 간다면 짧은 기간인 만큼 보다 효율적으로 움직여 여행해야 한다.

이에 당신의 여행을 효율적으로 만들어 줄 3개의 여행 어플을 소개한다.

스카이스캐너(Skyscanner) : 비행기, 호텔, 렌터카를 한방에!

고민만 하다 비행기 티켓 구매조차 아직 하지 않았다면 스카이스캐너를 이용해보자.

목적지에 따른 가장 저렴한 날이나 일자에 따른 가장 저렴한 목적지를 확인 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여행 예산과 스케줄에 맞는 가장 저렴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고, 호텔, 렌터카까지 함께 예약 할 수 있기 때문에 검색하는 시간을 절약해 여행 계획을 빠르게 시작할 수 있다.

클룩(Klook) : 투어와 액티비티를 함께 예약하자!

알차게 현지를 즐기고 싶다면 가이드 투어와 현지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예약이 가능한 클룩을 이용해보자.

80개도시의 1만여 개 액티비티 상품을 확보하고 있는 클룩에서는 관심 있는 가이드 투어, 체험상품, 입장권 등을 사용자가 직접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개인 여행 스타일과 시간에 맞추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핫츠고 플랜(HOTSGO PLAN) : 쉽고, 빠르고, 간단하게 일정을 계획

짧은 여행일수록 시간 낭비를 줄여야 하기 때문에 여행 일정 계획은 필수이다. 그 동안 여행 일정을 계획하는 것이 귀찮거나, 막막했다면 핫츠고 플랜(HOTSGO PLAN)을 이용해보자.

핫츠고 플랜(HOTSGO PLAN)은 빠르고 간단하게 여행일정을 관리하는 데에 초점을 맞추어 개발된 여행 일정 어플이다.

직관적인 디자인 및 적절한 기능배치를 통해 목록에서 바로 일정을 수정, 삭제 할 수 있어 ▲쉬운 일정관리가 가능하며, 무작위로 추가된 장소들을 버튼 하나만 누르면 최적경로로 변경해주는 ▲경로최적화 기능과 국가-도시 별 ▲추천일정 을 바로 자신의 일정에 추가 할 수 있는 기능이 구현돼 있어 세부적인 여행일정을 계획하는 데에 드는 시간을 절약 할 수 있다.

또한, ▲공유코드를 이용해 일정을 공유할 수 있어 함께 여행하는 가족, 지인 등 동행과 공유해 보다 빠르게 일정을 조율 할 수 있다.

한편, 트래블테크 스타트업 핫츠고(HOTSGO)는 안전한 해외여행을 도와주는 모바일 어플 핫츠고 세이프(HOTSGO SAFE)를 서비스하며, 현재까지 10만명의 여행객들을 도와왔다. 지난 9월 베타 출시한 핫츠고 플랜(HOTSGO PLAN)은 5개월 만에 1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