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겨울 패키지 경쟁 ‘치열’
상태바
특급호텔, 겨울 패키지 경쟁 ‘치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2.27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여행, 제주여행 등 패키지 다양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가족 고객들이 겨울에도 매우 즐겨 찾는 관광지 중 하나인 제주 아쿠아 플라넷과 함께 가족형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로 ‘겨울바다 가족여행’을 출시했다. 사진/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겨울을 맞아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치열한 고객 유치 경쟁을 펼치고 있다.

겨울바다 가족여행 신년 패키지 출시

2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가족 고객들이 겨울에도 매우 즐겨 찾는 관광지 중 하나인 제주 아쿠아 플라넷과 함께 가족형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로 ‘겨울바다 가족여행’을 출시했다.

오는 2018년 2월 28일까지 판매되는 이번 패키지는 본격적인 겨울방학을 맞은 자녀들과 함께 제주여행을 떠나는 가족 고객들을 위한 맞춤 패키지로 신비로운 제주바다 속 세상을 체험할 수 있는 아쿠아플라넷 종합이용권(아쿠아리움, 오션아레나, 과학관 이용 가능)이 포함돼 있다.

특히 해당 패키지는 3인 가족, 4인 가족들이 합리적으로 여행 계획을 구상할 수 있도록 선택 옵션을 둬 가족의 여행 스타일에 따라 조식1인 이용권이나 아쿠아플라넷 종합이용권 1매 또는 감귤 라떼 2인 이용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신개념 플레이그라운드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겨울 휴가 혹은 방학기간을 위해 해운대를 찾는 ’키즈 호캉스족’을 위해 ‘2018 윈터 키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겨울 휴가 혹은 방학기간을 위해 해운대를 찾는 ’키즈 호캉스족(키즈 + 호텔 + 바캉스)’을 위해 ‘2018 윈터 키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BMW 키즈 드라이빙 존’은 미취학 어린이 전용 드라이빙 체험 존으로 어린이용 자동차를 직접 운전하거나 체험 학습형 안전운전교육을 진행하며, 프로그램 이수 어린이에게 키즈 드라이빙 라이선스를 발급한다. 또 실제 도로 독일 명품 원목 키즈 교구 브랜드 ‘HABA 키즈 라운지’와 각 연령대(1~13세)에 맞는 유명 도서 약 1500여 권에 웅진 북클럽 북패드도 갖춘 ‘웅진 북클럽’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묘미다.

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PS VR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은 성인 남녀들에게도 인기가 많아,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다.

영유아(~30개월 미만) 동반 고객은 포 마이 베이비 패키지를 주목해보자.

이 패키지에는 호텔의 신관에 위치한 대표적인 가족형 객실인 ‘프리미엄 디럭스’ 객실 1박과 함께 프랑스 프리미엄 영유아 브랜드 ‘물랑로티’의 최고급 베이비 어메너티와 130년 전통의 영국황실 유모차 브랜드인 최고급 사양의 실버크로스의 발모랄 유모차 체험, 오가닉 베스 세트와 고급 접병 소독기, 아기용 욕조와 침대 등이 대여된다.

색다른 제주 겨울 체험 프로그램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오는 2월 28일까지 아웃도어 전문가로 구성된 익스플로러팀이 인솔하는 액티비티에 참여해 제주의 겨울 경관을 색다르게 감상할 수 있는 ‘윈터 익스플로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사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오는 2월 28일까지 아웃도어 전문가로 구성된 익스플로러팀이 인솔하는 액티비티에 참여해 제주의 겨울 경관을 색다르게 감상할 수 있는 ‘윈터 익스플로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겨울 프로그램은 한라산의 설경을 감상할 수 있는 ‘한라산 눈꽃 트레킹’, 푸른 자연과 소복이 쌓인 설경이 인상적인 수망리 물보라길을 걷는 ‘테마가 있는 숲길 이야기’, 곶자왈의 겨울 생태를 체험할 수 있는 ‘곶자왈 에코 트래킹’ 등으로 구성돼 일정과 취향에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진정한 휴식을 위한 ‘하동 힐링 건강 패키지’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은 겨울철 건강과 휴식을 위한 바디프랜드의 안마체험 등이 포함된 '하동 힐링 건강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은 겨울철 건강과 휴식을 위한 바디프랜드의 안마체험 등이 포함된 '하동 힐링 건강 패키지'를 1월 1일(월)부터 2월 28일(수)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내용은 젠트리 객실(16평형) 1박, 바디프랜드 안마체험 30분(2인), 아메리카노(2잔), 조각 케이크 또는 다과 세트(2인)로 구성됐다. 객실 평형은 4가지 종류(16평, 21평, 26평, 35평)로 인원 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신라리워즈 고객대상 혜택 강화

신라스테이는 신라호텔의 무료 통합 멤버십인 신라리워즈 고객 대상 혜택 강화에 나선다. 사진/ 신라스테이

이 밖에 신라스테이는 신라호텔의 무료 통합 멤버십인 신라리워즈 고객 대상 혜택 강화에 나선다.

신라 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5박 이용 시, 1박 무료 숙박권을 증정하는 ‘윈터 스페셜(Winter Specia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윈터 스페셜(Winter Special)’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11월 28일~2월 28일) 총 누적 숙박 일수 5박을 모두 채우면,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숙박권을 받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