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부산, 남해 특급호텔 연말연시 행사 어떻게 즐길까
상태바
제주, 부산, 남해 특급호텔 연말연시 행사 어떻게 즐길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2.26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맞이 이벤트, 휴식 위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등 다양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2017년 마지막 날인 12월 31일에 ‘새해 전야 특선 뷔페 및 이벤트’, 2018년 1월 1일에는 ‘새해맞이 풍등 날리기’를 선보인다. 사진/ 하얏트 리젠시 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지방에 위치한 호텔들이 연말을 맞아 서울을 떠나는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특별한 새해맞이 이벤트

2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2017년 마지막 날인 12월 31일에 ‘새해 전야 특선 뷔페 및 이벤트’, 2018년 1월 1일에는 ‘새해맞이 풍등 날리기’를 선보인다.

새해 전야 저녁 뷔페를 이용하는 분께는 행운권 추첨의 기회도 주어지니 2017년을 즐겁게 마무리할 수 있다.

새해 전야 저녁 뷔페에서는 랍스터를 활용한 요리가 돋보인다. 신선한 랍스터를 이용한 샐러드, 수프 등이 준비되며 3가지 종류의 랍스터 파스타로 색다른 스타일의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제주 토속 재료를 활용한 한식 종류의 음식이 제공되며 방어, 광어, 참치 등의 신선한 스시는 연말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그릴 스테이션에서는 구운 등심구이, LA 갈비 등 다양한 그릴 요리가 준비된다. 특히 와인, 맥주 와 음료가 무제한으로 제공되어 입맛을 즐겁게 해준다.

YG뮤지션이 함께 선보이는 아듀 2017

제주 신화테마파크는 오는 31일 밤 9시부터 1월 1일 새벽 0시 30분까지 ‘2018 카운트다운 파티’를 열고 YG 엔터테인먼트 뮤지션들의 디제잉과 힙합 공연을 선보이며 새해 첫 순간을 축제의 열기로 맞이한다. 사진/ 제주 신화테마파크

제주 신화테마파크는 오는 31일 밤 9시부터 1월 1일 새벽 0시 30분까지 ‘2018 카운트다운 파티’를 열고 YG 엔터테인먼트 뮤지션들의 디제잉과 힙합 공연을 선보이며 새해 첫 순간을 축제의 열기로 맞이한다.

신화테마파크의 ‘2018 카운트다운 파티’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국내 대표 힙합 듀오인 지누션과 프로듀서이자 DJ인 초이스37(CHOICE37)의 스페셜 공연으로 채워지며, 신화테마파크 전속 댄스팀과 캐릭터 공연팀이 함께 흥을 돋울 예정이다.

2018년 행운을 기대해 볼 수 있는 신년 이벤트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2018년 신년을 맞아 ‘켄싱턴 제주 호텔 서베이 이벤트’를 2018년 1월 2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2018년 신년을 맞아 ‘켄싱턴 제주 호텔 서베이 이벤트’를 2018년 1월 21일까지 선보인다.

2018년 행운을 선사하는 신년 서베이 이벤트는 제주 여행과 숙소, 켄싱턴 제주 호텔의 럭셔리 올인클루시브와 관련된 질문 등 약 30여 문항으로 구성됐으며 고객이 호텔에 원하는 부분들을 잘 듣고 반영 후 서비스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된다.

경품은 신년 이벤트답게 켄싱턴 제주 호텔 숙박권 10명, 2018년 켄싱턴 호텔 & 리조트 캘린더, 다이어리 세트 40명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단 7일간만 열리는 맛있는 제주 여행 예약 찬스

롯데호텔제주는 제주의 아름다운 경치도 즐기고 호텔 셰프들이 엄선한 최상의 식재료로 만든 요리도 즐길 수 있는 ‘야미 페스타’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는 제주의 아름다운 경치도 즐기고 호텔 셰프들이 엄선한 최상의 식재료로 만든 요리도 즐길 수 있는 ‘야미 페스타’ 패키지를 선보인다.

2018년 1월 5일부터 2월 13일 기간 내에 투숙 가능한 상기 패키지는 상품 별로 단 7일 동안만 특별 판매된다. 29만원부터 예약할 수 있는 ‘야미 디너 페스타(Yummy Dinner Festa)’는 12월 27일부터 2018년 1월 2일까지 판매되며, 디럭스 레이크 객실 1박과 석식 뷔페 2인 혜택이 주어진다.

‘야미 브런치 페스타(Yummy Brunch Festa)’는 2018년 1월 5일부터 11일 기간 내 예약 가능하며, 디럭스 레이크 객실 1박과 점심 뷔페 2인 혜택이 제공된다. 상기 패키지 이용 시, 호텔 무료 발렛 서비스 1회, 롯데호텔제주 식음업장 10% 할인 혜택, 롯데 김포몰 무료 주차 등의 특전을 누릴 수 있다.

제주 뚜벅이들을 위한 패키지

메종글래드 제주는 렌터카 없이 편안하게 제주 필수 여행코스 을 즐길 수 있는 ‘윈터 힐링 투어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메종글래드 제주

메종글래드 제주는 렌터카 없이 편안하게 제주 필수 여행코스 을 즐길 수 있는 ‘윈터 힐링 투어 패키지’를 출시했다.

내년 2월 까지 선보이는 이번 ‘윈터 힐링 투어’패키지는 제주도의 필수 산책코스인 초록빛 힐링 숲길 한라수목원 과 제주 감귤농장체험을 할 수 있는 A코스와 제주 치유의 숲 절물자연휴양림 과 푸른 해변 월정리에서 낭만을 즐길 수 있는 B코스로 구성돼 있다.

렌터카 없이 힐링 투어 버스로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어 뚜벅이 여행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국적인 분위기의 맥퀸즈 라운지에서 열리는 새해 맞이 파티

힐튼 부산은 12월 31일 올해의 끝과 2018년 시작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새해 맞이 카운트 다운 파티를 개최한다. 사진/ 힐튼 부산

힐튼 부산은 12월 31일 올해의 끝과 2018년 시작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새해 맞이 카운트 다운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소중한 지인들과 함께 2017년 한 해를 뜻깊게 마무리 하고 새해를 맞이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카운트다운 파티는 탁 트인 오션뷰로 인해 일출과 일몰 명소로 손꼽히는 맥퀸즈 라운지(McQueen’s Lounge)에서 12월 31일 22시부터 진행된다.

특히 현장 방문 고객이 신년 분위기를 더욱 만끽할 수 있도록 핑거푸드와 웰컴 드링크를 비롯해 다양한 파티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앤서니 브라운展 연계 패키지

부산롯데호텔은 겨울방학에 자녀와 함께 행복한 나들이를 떠나는 고객을 위해 ‘앤서니 브라운展 연계 패키지’를 12월 25일부터 오는 2018년 2월 28일까지 판매한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은 겨울방학에 자녀와 함께 행복한 나들이를 떠나는 고객을 위해 ‘앤서니 브라운展 연계 패키지’를 12월 25일부터 오는 2018년 2월 28일까지 판매한다.

패키지 이름처럼 특전에는 ‘앤서니 브라운전’ 초대권 4매, 앤서니 브라운 컬러링 엽서북과 파버카스텔 미니 색연필 1세트가 포함된다. 3인 전용 객실인 디럭스 패밀리 트윈 룸 1박, 뷔페 라세느 조식 3인, 피트니스 클럽(실내 수영장, 체련장, 사우나) 3인 혜택 또한 제공된다.

부산으로 떠나는 1인 여행객 위한 맞춤형 패키지

켄트호텔은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짧은 여행을 즐기려는 '나홀로 여행족'을 위한 '포 미 패키지'를 내년 1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트호텔

켄트호텔은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짧은 여행을 즐기려는 '나홀로 여행족'을 위한 '포 미(For Me) 패키지'를 내년 1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포 미 패키지'는 2018년 무신년 한 해를 차분하게 시작하고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자 하는 1인 여행객을 위한 맞춤형 패키지다.

‘포 미 패키지’는 ▲스탠다드 또는 디럭스 객실(1박), ▲애슐리 조식(1인), ▲멤버스 라운지의 애프터눈 티타임(1인), ▲객실 내 미니바 & 필로우 오더 서비스(5종)으로 구성됐다.

청정 자연 속 따뜻한 휴식 위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힐튼 남해는 2018년 새해를 맞아 ‘뉴이어, 뉴유’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힐튼 남해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이하 힐튼 남해)는 2018년 새해를 맞아 ‘뉴이어, 뉴유(New Year, New You)’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새로운 해가 밝았지만 피부·건강 나이는 시간을 거스를 수 있도록 웰니스, 안티에이징 콘셉트로 마련됐다. 또한 따뜻한 남해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힐튼 남해에서 경험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포함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로 기획됐다.

‘뉴이어, 뉴유’ 패키지에는 스위트 객실 1박, 브리즈 조식 뷔페와 4 코스 디너, 블로섬 티포트, 더 스파 입장권, 더 스파 오아시스 안티에이징 프로그램 20% 할인쿠폰 그리고 록시땅의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라인 ‘이모르뗄 디바인’ 3종 미니어처 키트 등이 구성돼 있다.

설악산 비경을 감상하며 즐기는 특별한 저녁 만찬

켄싱턴 스타호텔에서는 오는 12월 31일까지 2층 레스토랑 ‘더 퀸’ 에서 ‘연말 커플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스타호텔

켄싱턴 스타호텔에서는 오는 12월 31일까지 2층 레스토랑 ‘더 퀸’ 에서 ‘연말 커플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 이번 디너 코스는 소중한 사람과 함께 분위기 있는 연말을 마무리 하고 싶은 커플 고객을 대상으로 마련된 미식 코스다.

연말 커플 디너 코스는 총 7코스로 애피타이저, 샐러드, 메인 요리, 디저트로 제공된다. 애피타이저는 갓 구워낸 곡물빵과 부드러운 단호박 크림 수프, 고소한 견과류를 곁들인 신선한 그린 샐러드, 트러플 오일을 곁들인 새우구이가 제공된다.

메인 요리는 아스파라거스와 구운 버섯을 얹어 베샤멜 크림소스로 맛을 낸 안심 스테이크와 바비큐 소스를 곁들인 랍스터 구이 중에서 택1 할 수 있다.

뉴 이어 디너 패키지 선봬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연말을 맞아 뉴 이어 디너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연말을 맞아 뉴 이어 디너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에서의 1박, 조식 뷔페 그리고 석식 뷔페가 포함된 ‘뉴 이어 디너 패키지’는 가족이나 연인 등이 안락하면서도 풍성한 송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오는 31일까지 이용 할 수 있으며 가격은 20만원(세금봉사료 불포함)부터 시작되며 일일 10객실에 한정해 예약이 가능하다.

모든 패키지 고객은 호텔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클럽(사우나 제외), 와이파이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IHG 리워즈 클럽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패키지에 포함된 뉴 이어 디너 뷔페는 랍스타, 전복, 양갈비 등 그릴 아이템을 무제한 제공하고 연말의 분위기를 살릴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칠면조 로스트, 통돼지구이, 통연어 로스트 등 로스트 섹션도 준비돼 있다. 부쉬드 노엘, 블랙 포레스트 케이크, 진저브래드 하우스 등 크리스마스와 겨울 테마에 맞춘 디저트 섹션은 연말의 페스티브한 분위기를 더욱 살려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