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만의 신혼여행 원한다면 타히티... 보라보라 톱3 리조트
상태바
둘만의 신혼여행 원한다면 타히티... 보라보라 톱3 리조트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12.27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상낙원 타히티 보라보라에서 둘만의 특별한 허니문을..
세인트레지스 보라보라. 녹색 자연과 밀가루 같이 고운 백사장, 투명하게 산호바다로 둘러싸여 완벽한 낙원을 이룬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열대 낙원에서 바다거북 거대 가오리와 함께 수영하고 각양각색의 열대어, 상어와 함께 스노클링 투어를 즐길 수 있는 곳, 세계 최고 수준의 리조트들이 있는 타히티로 신혼여행을 떠나보자. 보라보라 섬은 완벽하게 보전된 자연을 자랑한다.

수상빌라가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환상적인 휴양낙원이다. 아웃리거 카누를 저어 맑은 산호바다를 가로지르며 때 묻지 않는 자연을 감상할 수 있다.

환초 무인도 탐방, 스노클링 등 무엇이든지 즐길 수 있다. 시시각각 변하는 바다 빛과 푸르른 신의 산 오테마누의 풍광이 영원히 기억될만한 곳이다. 이곳에서도 가장 유명한 리조트 3곳을 소개한다.

르메르디앙. 객실 산호바다 위로 뻗은 수상 방갈로에 넓은 야외 파티오를 설치했고 에어컨, 미니바, 위성 TV, 금고 등 시설도 완벽하다. 욕실에는 별도의 욕조와 대형 샤워실을 갖추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르 메르디앙’은 프라스령 답게 프랑스에서 나온 리조트 브랜드다. 열대 정원 가운데에 자리한 리조트 르메르디앙은 라군을 가로지른 환상적인 전망이 투숙객들에게 가슴을 시원하게 한다. 해변에 붙어있는 라군 스타일 수영장에서의 느긋한 휴식에 마음이 평온함이 찾아든다.

리조트 공용공간에서 무료 Wi-Fi 이용하거나 정원 또는 라군 전망이 보이는 객실에서 여유로운 휴식만으로 먼 이국의 휴양지를 찾아온 보상이 될 만한 곳이다.

포시즌 브랜드로서 타히티 최초로 건설한 포시즌 보라보라리조트는 1백 개의 오버워터방갈로를 보유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객실 산호바다 위로 뻗은 수상 방갈로에 넓은 야외 파티오를 설치했고 에어컨, 미니바, 위성 TV, 금고 등 시설도 완벽하다. 욕실에는 별도의 욕조와 대형 샤워실을 갖추었다.

테니스코트, 비치 발리볼, 카약, 탁구 등의 레저 시설을 이용하거나 객실에서 마사지 트리트먼트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리조트는 2개의 레스토랑과 2개의 바를 보유해 미각을 즐기는 신혼여행자들을 행복하게 한다.

세인트레지스 보라보라는 리조트면적으로서 타히티 최대 규모인 44에이커에 달하는 면적에 자리를 잡았다. 녹색 자연과 밀가루 같이 고운 백사장, 투명하게 산호바다로 둘러싸여 완벽한 낙원을 이룬다.

‘르 메르디앙’은 프라스령 답게 프랑스에서 나온 리조트 브랜드다. 열대 정원 가운데에 자리한 리조트 르메르디앙은 라군을 가로지른 환상적인 전망이 투숙객들에게 가슴을 시원하게 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남태평양 최대 규모의 수상빌라를 보유하고 있고 전용 풀장이 딸린 비치빌라를 포함해 총 91개동의 객실을 구비했다. 최고급 목재와 패브릭으로 세련되고 우아한 디자인을 장식하고 있다.

넓고 여유로운 공간과 첨단 설비를 자랑하는 객실과 집사 서비스까지 완벽해 왕이 된 듯한 느낌으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자연이 만든 아쿠아리움에서의 스노클링까지 세인트레기스 보라보라는 다른 곳에서 만날 수 없는 매력을 선물한다.

포시즌 브랜드로서 타히티 최초로 건설한 포시즌 보라보라리조트는 1백 개의 오버워터방갈로를 보유했다. 보라보라의 산호라군과 오테마누산을 배경으로 자리 잡은 규모가 비교적 큰 리조트에 속한다.

폴리네시안 스타일의 건축양식과 포시즌만의 독특한 인테리어로 세계 신혼부부들의 마음을 산 리조트다. 모든 객실은 투숙객들로 하여금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편안하게 설계 되었다.

모든 객실은 티크우드를 사용한 가구와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장식했다. 총 1백21채의 객실은 1백14채의 오버워터 방갈로와 7채의 비치프론트 빌라로 구성되어 있다. 오버워터빌라는 약 30평 정도의 면적으로 객실의 구조는 동일하지만 위치에 따라 전망이 조금씩 다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