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건강관리! 양파, 마늘, 비트 등 건강식품 섭취로 면역력 높인다
상태바
겨울철 건강관리! 양파, 마늘, 비트 등 건강식품 섭취로 면역력 높인다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7.12.22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청룡농원, 12월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자사 건강즙 전 품목 30% 할인행사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양파, 마늘, 비트 등의 채소를 즙의 형태로 섭취하는 방법이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디지털뉴스팀] 면역력은 외부에서 들어온 병원균에 저항하는 힘으로 주로 여름철보다 겨울철에 중요하게 여겨진다. 이는 기온이 떨어지면서 면역력도 함께 감소하기 때문인데, 이에 면역력 높이는 방법으로 양파, 마늘, 비트 등의 채소를 즙의 형태로 섭취하는 건강즙이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양파의 경우 면역력뿐만 아니라 혈관을 묽게 하는 작용(섬유소 용해활성 작용과 지질 저하작용)으로 혈액의 점도를 낮춰 맑고 깨끗한 혈액으로 만드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전문가들은 양파는 생으로 먹거나 즙으로 섭취하는 방법을 권장하고 있으며 건강을 관리하고자 하는 사람들이라면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적합하다고 말한다.

양파즙 등 여러 건강즙을 판매하고 있는 제주청룡농원은 12월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자사 건강즙 전 품목 30% 할인행사 등의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KBS 6시 내고향, EBS 한국기행, JTBC 식품을 탐하다 등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는 이 업체는 주문 즉시 당일 수확으로 제품의 신선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4대가 직접 씨앗 파종부터 정식, 가공, 수확과 같은 전 과정을 관리하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제주청룡농원은 할인행사를 비롯해 페이스북 이벤트와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페이스북 이벤트의 경우 퀴즈 당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8명에게 흑돼지, 비트즙 75포,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업체 관계자는 “직접 재배하고 직접 만들고 포장한 제품으로 다이렉트 배송을 통해 좀 더 빠르고 신선하게 제품을 전달해드리고 있다”며 “철저하게 선별 작업, 당도테스트, 세척, 불순물 제거를 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드셔도 된다”고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