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크리스마스위해 꼭 묶어야 할 지방 호텔은 어디?
상태바
특별한 크리스마스위해 꼭 묶어야 할 지방 호텔은 어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2.21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특선 뷔페, 럭키 드로우 추첨 이벤트 등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뷔페 레스토랑 까밀리아에서 12월 22일부터 1월 1일까지 ‘연말 특선 뷔페’를 마련한다. 사진/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지방에 자리하고 있는 특급호텔들이 여행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겨울 별미와 시그니처 메뉴를 한자리에

2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뷔페 레스토랑 까밀리아에서 12월 22일부터 1월 1일까지 ‘연말 특선 뷔페’를 마련한다.

이번 연말 특선 뷔페에서는 겨울철 별미와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시그니처 메뉴를 한자리에 선보여 더욱 풍성한 맛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일식 코너에서는 겨울철 가장 맛이 좋은 제주 방어를 회, 무침, 고노와다(해삼 내장)를 곁들인 방어 덮밥으로 선보인다. 또한 한식 코너에서는 강원도 황태 덕장에서 건조해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황태에 과일효소로 숙성한 특제 고추장 소스로 맛을 낸 황태 구이와 겨울 입맛을 깨우는 벌교 꼬막찜을 선보인다.

더불어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 까밀리아의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잡은 동백탕, 통영 장어 고추장구이, 홈메이드 훈제 연어, 수비드 치킨 샐러드도 특선 뷔페 기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전복, 인삼, 송이버섯, 은행, 대추를 넣어 정성껏 끓여낸 보양식 ‘동백탕’과 노르웨이산 청정 연어를 조선호텔만의 방법으로 셰프가 직접 훈연한 ‘홈메이드 훈제 연어’는 꼭 맛봐야 할 메뉴다.

특별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선사하는 이벤트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호텔을 찾는 고객을 위해 12월 23, 24일 양일간 ‘Christmas Delights’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호텔을 찾는 고객을 위해 12월 23, 24일 양일간 ‘Christmas Delights’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피니티 풀에서는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바디판타지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를 마련한다. 포토존에서 SNS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면 향기로운 ‘바디판타지’ 프래그런스 바디 스프레이와 히든 클리프에서 자체 제작한 핑크 비치볼을 선물해 준다. 저녁 9시부터 10시까지는 히든 클리프 호텔 숙박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추첨 이벤트가 열린다. 조용한 낮과 달리 매일 밤 열리는 화려한 풀파티와 함께 푸짐한 선물도 놓치지 말자.

인피니티 바에서 달콤한 Pink Fantasy 칵테일 주문시, 바디판타지 제품 1개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계속된다.

11월에 새롭게 선보인 초록빛 무성한 이색 정글 바에서는 뉴욕 감성의 커스텀 쥬얼리 브랜드인 ‘젤리 프라이데이’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쥬얼리를 직접 착용해볼 수 있으며,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기회가 주어진다. 12월의 매주 금요일, 정글 바에서 SNS 인증샷을 남기면 트렌디한 젤리 프라이데이 쥬얼리 1세트를 선착순 제공한다.

또한 1월 30일까지 정글 바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서울 D MUSEUM에서 열리는 PLASTIC FANTASTIC 관람권을 1인당 2매씩 선착순 제공해 정글 바의 싱그러운 빛과 컬러의 여운이 여행 뒤에도 이어질 수 있다.

디저트 메뉴 강화된 크리스마스 특선 디너 뷔페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12월 23일부터 24일까지 특선 디너 뷔페와 매직쇼, 산타의 깜짝 선물 배달 서비스까지 즐길 수 있는 3종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12월 23일부터 24일까지 특선 디너 뷔페와 매직쇼, 산타의 깜짝 선물 배달 서비스까지 즐길 수 있는 3종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에 기획된 이벤트는 가족, 연인과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고 이색적인 하루를 만들 수 있도록 구성됐다.

△크리스마스 특선 디너 뷔페는 12월 23일, 24일 양일간 운영되며, 리조트 내 프론트 데스크에서 이용티켓을 구매하면 된다.

뷔페메뉴는 바비큐 삼겹살, 갈비찜, 훈제 연어, 모둠 초밥, 갈릭파스타 샐러드 등을 비롯해 수제 돈가스, 동물 캐릭터 찐빵, 피자, 버터 옥수수 구이, 조랭이 떡볶이 등의 어린이 메뉴와 브라우니, 치즈케이크, 마들렌, 크로와상 등의 디저트가 제공된다.

인천 송도서 겨울철 레전드 인생샷

인천 국제도시 송도 IBS 타워 기획 전시실 14층에서는 전시형 스튜디오 ‘인스타지아 in 송도: 포토에디션’ 이 지난 12월 18일부터 오픈 하여 내년 3월 4일까지 진행된다. 사진/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인천 국제도시 송도 IBS 타워 기획 전시실 14층에서는 전시형 스튜디오 ‘인스타지아 in 송도: 포토에디션’ 이 지난 12월 18일부터 오픈 하여 내년 3월 4일까지 진행된다.

인스타지아에서 찍은 방문객들의 사진들을 보면 그야말로 전문 사진작가가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것으로 생각하기 쉽지만, 이러한 장면들은 크리에이터들이 전시해 둔 작품들 사이에서 일반 고객들이 다양한 각도로 사진을 촬영한 것뿐임을 알 수 있다. 거기에 개인적으로 가지고 온 다양한 소품들을 활용하면 보다 더 다양한 장면을 연출 할 수 있다.

‘마블익스피리언스 부산 체험 행사’ 진행

부산롯데호텔은 20일 에이스지역아동센터 소속 아동 25명을 초청해 부산시 동구에서 ‘마블익스피리언스 부산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이 밖에 부산롯데호텔은 20일 에이스지역아동센터 소속 아동 25명을 초청해 부산시 동구에서 ‘마블익스피리언스 부산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초청된 에이스지역아동센터는 호텔이 월 1회 이상 봉사를 하며 정기적으로 후원을 하는 곳이다. 지난 7일에는 호텔이 지속적인 관심을 약속하며 에이스지역아동센터에 ‘희망드림터 10호점’ 현판을 전달하기도 했다.

이 행사에 아동들은 호텔이 지원하는 버스로 이동해 저녁 식사를 마친 뒤 가상체험시설 마블익스피리언스 부산에서 약 2시간가량 체험을 했다. 아동들은 3D와 4D 체험 시설에서 마치 진짜 마블 히어로가 된 것 같은 생생한 체험을 했다. 마블익스피리언스 부산 입장 비용, 저녁 식사 등 행사 운영 비용 전액은 호텔이 지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