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아카데미 페스티벌 ‘시애틀 마이크로소프트 캠퍼스투어’ 이벤트
상태바
LG전자, 아카데미 페스티벌 ‘시애틀 마이크로소프트 캠퍼스투어’ 이벤트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7.12.22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형 ‘그램’ 시리즈, 무게, 시간, 성능 발란스 중시
‘LG그램’ 시리즈의 대표적인 특징인 가벼움과 함께 견고성을 가지게 된 그램. 사진/ SB미디어

[트래블바이크뉴스=디지털뉴스팀] LG전자가 지난 12월 15일(금)부터 시작한 2018년형 ‘LG그램’ 예약판매 이벤트를 2018년 12월 31일(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예약판매 기간 중 이벤트 해당 ‘LG그램’을 구입하면 256GB 용량의 SSD(Solid State Drive)를 증정하며, 전국 LG 베스트샵 서비스센터에서 SSD 추가 설치 서비스 무료쿠폰도 제공한다.

또한 스마트폰 겸용 휴대용 PD 충전기, 오피스 벨류팩도 증정하고 있으며 8명을 추첨하여 시애틀 마이크로소프트 캠퍼스 투어를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2018년형 ‘그램’ 시리즈는 ‘또 한 번의 혁신’을 모토로 무게와 시간, 성능의 발란스를 맞추는 새로운 모습으로 출시되었다.

기존의 LG전자 로고를 그램으로 변동하면서 ‘노트북은 그램’이라는 변화를 추구한 2018년형 LG그램의 변화 중 하나는 ‘밀리터리 스펙’으로도 알려진 미국 국방성 신뢰성 테스트(MIL-STD; Military Standard) 7개 항목을 통과해 견고함까지 갖추었다는 점이다.

‘그램’이 밀리터리 스펙을 통과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통과 항목은 충격, 먼지, 고온, 저온, 진동, 염무, 저압 등이다.

‘LG그램’ 시리즈의 대표적인 특징인 가벼움과 함께 견고성을 가지게 된 그램은 인텔 8세대 쿼드코어 CPU를 탑재하여 영상 편집과 같은 그래픽 작업 처리속도는 9%, 인터넷 브라우저를 띄워주는 속도는 20% 빨라졌으며, 메모리도 13% 빠른 ‘DDR4’를 장착했다.

기존의 모델 라인인 13인치, 14인치, 15.6 인치의 크기는 동일하며, 기본 스토리지 SSD 장치와 더불어 추가 SSD 스토리지 탑재기능으로 저장공간을 늘렸으며, 72Wh까지 늘어난 배터리 성능과 1시간 충전으로 최대 13시간 사용할 수 있는 퀵 충전 기능으로 충전기 없는 간편한 하루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전원 버튼에 지문인식 기능을 갖추어 전원 버튼을 누름과 동시에 로그인까지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파워버튼 지문인식과 이어폰 사용 시 11.1채널을 지원하는 DTS headphone X 기술, 특히 USB 타입C 단자로 스마트폰을 고속 충전 할 수 있는 양방향 충전 기능 신기술을 적용하여 가벼움과 성능의 밸런스를 맞추고 있다.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있는 2018년형 LG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는 LG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