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웨딩홀 주최 ‘천안웨딩박람회’ 연말 맞아 다양한 혜택
상태바
CA웨딩홀 주최 ‘천안웨딩박람회’ 연말 맞아 다양한 혜택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17.12.22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니문여행사 팜투어에서 여행용 캐리어 증정, 푸짐한 경품 걸려
상담만 받아도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아산예식장 박람회에서만 받아볼 수 있는 특별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디지털뉴스팀] 천안웨딩박람회가 2017년 12월 30일(토) KTX 천안아산역 2층 CA웨딩컨벤션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연말을 맞이하여 특별한 혜택을 가득 담은 올해 마지막 박람회로, 우수한 결혼준비 관련업체들이 총 집합하는 꼼꼼한 맞춤 스타일링 상담을 받을 수 있어 막막했던 결혼준비에 대한 고민 해결이 가능하다.

또한 상담만 받아도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아산예식장 박람회에서만 받아볼 수 있는 특별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천안웨딩홀 박람회 현장에서는 럭키드로우 이벤트 진행으로 1시 30분, 5시 30분 2회 추첨을 진행한다.

당일 계약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럭키드로우 현장 추첨에서는 50만원 웨딩상품권, 블루 다이아몬드 반지, 50만원 상당의 한복 대여권, 34만원 상당의 폐백음식, 수제 가죽화, 10만원 상품권, 화장품 세트, 직화 오븐기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아울러 천안웨딩홀 CA웨딩컨벤션 상담 시 무릎담요, 핸드크림을 증정하고 계약 시에는 브라이덜 샤워 파티를 지원하는데 100만원 상당의 드레스 무료 대여와 20만원 상담 테이블이 무료 지원된다.

이 외에도 각 스튜디오에서는 식전 영상 서비스, 액자 업그레이드, 야간 촬영 서비스, 원본 CD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스튜디오 별 혜택을 비교하고 예비 신랑신부의 스타일에 맞는 스튜디오를 선택할 수 있다.

허니문여행사 팜투어에서는 추첨을 통해 여행용 캐리어를 증정하고 상담 시 허니문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계약 시에는 24인치 여행용 캐리어, 허니문 화보집, 독일산 조리기구 7종 세트, 행남자기 8pcs, 메이크업 브러시 세트 등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예물, 한복, 스킨케어, 예복 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각 웨딩 업체에서는 상담 및 계약 시 다양한 혜택과 증정품을 제공한다.

박람회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아산예식장 CA웨딩컨벤션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