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의 유혹’ 특급호텔, 겨울 고객 입맛 잡는다
상태바
‘딸기의 유혹’ 특급호텔, 겨울 고객 입맛 잡는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2.27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콤한 딸기 뷔페, 코스 메뉴 등 다양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로비 바 비플랫에서는 비타민 C가 풍부하고 피부미용에도 좋은 달콤한 딸기 뷔페 ‘스트로베리 홀릭’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딸기가 들어간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겨울철 고객 입맛 사로잡기에 나섰다.

딸기 뷔페 ‘스트로베리 홀릭’

2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로비 바 비플랫에서는 비타민 C가 풍부하고 피부미용에도 좋은 달콤한 딸기 뷔페 ‘스트로베리 홀릭’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피부를 아름답게 하고 혈액을 맑게 해주며, 노화 방지뿐만 아니라 시력회복에도 효과가 있는 딸기를 ‘스트로베리 홀릭’ 딸기 뷔페에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딸기 파이부터 딸기 크림 치즈 타르트, 딸기 머드 케이크, 딸기 티라미수, 통밀 딸기 샌드위치, 딸기 화채 등 다양한 딸기 요리가 준비되며, 딸기 마끼, 딸기 김밥, 딸기 탕수육 등이 색다른 맛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라이브 스테이션을 운영해 더욱 신선하고 달콤한 딸기 디저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딸기뷔페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딸기 마스카포네 크림 디저트는 이태리산 최상급 치즈인 마스카포네 치즈를 바닐라 크림 형태로 딸기와 어우러지게 하여 특유의 부드럽고 고소하면서 달콤한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딸기와 부드러운 치즈 크림의 조화가 환상적이다.

이탈리안 스타일로 재해석한 '멜팅 인 스트로베리'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딸기 시즌을 맞아 제철 과일 딸기를 이용한 코스 메뉴, ‘멜팅 인 스트로베리’를 2018년 1월 1일 ~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딸기 시즌을 맞아 제철 과일 딸기를 이용한 코스 메뉴, ‘멜팅 인 스트로베리’를 2018년 1월 1일 ~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딸기 시즌을 맞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2층에 위치한 ‘파크카페’의 헤드 셰프가 딸기를 이용해 딸기 디저트는 물론 이탈리안 스타일로 재해석한 품격 있는 코스 메뉴, ‘멜팅 인 스트로베리’를 선보인다.

딸기 코스 메뉴로는 딸기 샐러드, 딸기 수프가 차례로 제공된다. 메인 요리로는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스테이크와 딸기를 함께 곁들인 특색 있는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디저트로는 딸기 치즈케이크와 딸기 티라미수가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커피 또는 티로 마무리된다. 또한, 멜팅 인 스트로베리 프로모션 점심 코스 메뉴 주문 시, 비타민 C가 풍부한 딸기와 시트러스 과의 대표적 과일 중 하나인 레몬의 강렬한 신맛과 상큼한 향을 자랑하는 딸기 레몬에이드를 무료 제공하며 저녁 코스 메뉴 주문 시, 붉은빛의 레드 와인의 시각적 비주얼은 물론 딸기와 함께 상큼한 향을 머금은 딸기 샹그리아를 무료 제공한다.

새해 맞이 ‘미스테리 티키 칵테일’ 선봬

파크 하얏트 부산의 리빙룸 바는 새해를 맞아 미스테리 티키 칵테일을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이 밖에 파크 하얏트 부산의 리빙룸 바는 새해를 맞아 미스테리 티키 칵테일을 선보인다.

티키는 뉴질랜드 마오리 신화에서 유래된 창조신의 하나로 인류를 낳았다고 전해지며, 나무 신상이 제조돼 예배의 대상이 돼왔다. 인간을 상징하는 이 나무 신상에서 착안해 1940~50년대 전 세계 칵테일 문화를 주도한 티키 칵테일을 파크 하얏트 부산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라이트 럼을 베이스로한 수마트라 쿨라와 다크 럼을 베이스로한 파크 마이 타이 두 잔이 한 세트로 준비되는 미스테리 티키 칵테일은 다양한 트로피컬 과일을 믹스해 부담 없이 달콤하면서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사람 얼굴 모양이 각인된 세라믹 글래스에 담겨 제공되는데 마오리 문화를 표현하는 오렌지 껍질과 허브 장식, 화산을 떠올리게하는 연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미스테리 티키 칵테일을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럭키 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새해 소망이 모두 이루어지길 바라는 뜻을 담은 100% 당첨 럭키 드로우이며, 스낵, 맥주, 칵테일, 애프터눈 티 세트 바우처, 런치 바우처, 디너 바우처, 객실 바우처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