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가을맞이 고객 유치 전쟁 본격화
상태바
특급호텔, 가을맞이 고객 유치 전쟁 본격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9.04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프탑 이용 혜택, 가을 디저트 패키지 등 다양
서울신라호텔은 어번 아일랜드 루프탑 이용 혜택이 포함된 ‘어번 루프탑 패키지를 오는 9월 1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앞두고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호텔업계의 경쟁이 제대로 불이 붙었다.

루프탑에서 즐기는 가을 밤의 낭만

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서울신라호텔은 어번 아일랜드 루프탑 이용 혜택이 포함된 ‘어번 루프탑(Urban Rooftop) 패키지를 오는 9월 15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어번 아일랜드 루프탑에서 고즈넉하게 펼쳐지는 남산의 단풍과 석양을 바라보며 가을에 어울리는 수제 맥주와 풍성한 마리아주 안주 메뉴, 그리고 달빛 아래 로맨틱한 시네마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어번 루프탑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10월 9일부터는 밤 9시까지 운영) 어번 아일랜드 루프탑을 이용할 수 있으며, 루프탑 플레이트와 브루클린 브루어리 수제 맥주가 제공된다.

가을밤의 출출함을 달랠 수 있는 루프탑 플레이트는 미니 버거와 순살 프라이드 치킨, 감자튀김, 구운 야채와 새우 및 샐러드로 구성돼 있으며, 미국 뉴욕의 대표적인 수제 맥주 브랜드인 ‘브루클린 수제 맥주’와 곁들이면 맛이 배가된다.

다양한 타겟으로 즐겨볼 수 있는 가을 패키지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도심 속에서 보다 여유 있는 시간을 즐겨볼 수 있도록 싱글즈 앤 밍글즈를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도심 속에서 보다 여유 있는 시간을 즐겨볼 수 있도록 싱글즈 앤 밍글즈를 선보인다.

이번 가을 패키지는 나홀로 호텔을 즐기는 싱글들을 위한 ‘싱글즈’와 연인 또는 가족들을 위한 ‘밍글즈’를 함께 선보이며 누구나 도심 속에서 선선한 계절인 가을을 만끽 할 수 있도록 했다.

도심 속 작은 일탈을 꿈꾸는 싱글들을 위한 싱글즈 패키지는 ▲우아함이 돋보이는 편안한 디럭스 룸에서의 1박과 함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24에서 풍성한 조식을 즐겨볼 수 있고, ▲ 일상 속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 받을 수 있는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의 바디 트리트 먼트(60분)와 함께 ▲흥인지문의 뷰가 환상적인 더 그리핀에서의 웰컴 칵테일을 즐겨보며 설레는 새로운 만남을 꿈꿔볼 수 있다.

연인, 가족과 함께 도심 속 휴가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께 추천하는 밍글즈 패키지는 ▲객실 1박 숙박과 함께 ▲타볼로 24에서 패밀리 조식(성인 2명, 만 12세 이하 어린이 1명)을 즐길 수 있고, ▲JW 메리어트 동대문의 스테디 셀러인 BLT 버거 세트(버거 2인, 프렌치 프라이 1개, 물 2병) 또는 타볼로 24의 이사님 도시락(도시락 1개와 물 2병)을 테이크 아웃으로 제공(택1)하며 마치 설레는 마음으로 피크닉을 가며 소중한 사람들과 오붓한 시간을 지내볼 수 있다.

입 안 가득 전해지는 와인과 가을 디저트의 달콤함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입 안 가득 퍼지는 미식의 향연을 경험할 수 있는 ‘테이스트 스윗 어텀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입 안 가득 퍼지는 미식의 향연을 경험할 수 있는 ‘테이스트 스윗 어텀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 객실에서의 안락한 휴식을 책임지는 ‘테이스트 스윗 어텀 패키지’는 가을 미식을 콘셉트로 투숙 기간 중 다양한 음식을 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든든한 아침 식사를 책임질 피스트 조식 뷔페는 물론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자랑하는 달콤한 디저트 6종을 객실 내에서 편하게 맛볼 수 있다.

가을을 테마로 한 클래식 차이티 라떼 파나코타, 유자 트라이플, 초콜릿에 견과류를 곁들인 초콜릿 너츠 바이트, 새콤달콤한 애플 무스 카라멜 등 6종의 미니 디저트가 제공되는 ‘테이스트 스윗 어텀 패키지’는 레드 와인 1병도 함께 곁들일 수 있도록 준비된다.

가을 피부 보호하는 힐링 여행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솔솔 부는 가을 바람을 맞으며 힐링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어텀 브리즈 패키지’를 9월 4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솔솔 부는 가을 바람을 맞으며 힐링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어텀 브리즈 패키지를 2017년 9월 4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어텀 브리즈 패키지는 가장 아름다운 계절인 가을을 만끽하며 디럭스룸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젠틀 포밍 클렌저(50ml), 엑스트라-퍼밍 트리트먼트 에센스(50ml), 하이드라-에센셜 인텐시브 바이 페이즈 세럼(15ml), 하이드라-에센셜 실키 크림(15ml) 등 민감해지는 가을 피부를 보호해줄 10만원 상당의 클라란스 베스트 트라이얼 4종 세트가 선물로 제공(선착순)된다.

또한 맛있는 조식 뷔페로 정평이 난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 또는 제주의 로컬 푸드를 이용한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의 조식 또는 루프탑에서 제주의 자연을 조망하며 여유롭게 즐기는 샴페인 브런치 등의 조식 또는 뷔페, 이탈리안, 제주 한식, 풀사이드 카페 등 4개의 레스토랑 중 하나를 택해 점심을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