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겨냥’ 호텔가, 고객 유혹 프로모션 잇따라
상태바
‘추석 겨냥’ 호텔가, 고객 유혹 프로모션 잇따라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9.04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가 추석연휴 패키지, 플래시 세일 등 다양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여느 때보다 긴 연휴를 의미 있게 보내볼 수 있는 ‘기브 땡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추석을 한 달 여 앞두고 호텔업계가 일찌감치 고객 유치 경쟁에 돌입했다.

감사의 마음을 담은 추석 패키지

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9월 23일부터 10월 9일까지 17일간, 여느 때보다 긴 연휴를 의미 있게 보내볼 수 있는 ‘기브 땡스(Give Thanks)’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추석 패키지는 ▲우아함이 돋보이는 편안한 디럭스 룸에서의 1박과 함께 이와 더불어▲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24에서 ‘키즈 잇 프리(Kids Eat Free)’ 혜택이 포함된 조식 뷔페(성인 2인, 만 12세 이하 아동 1인 포함)를 즐겨볼 수 있고, ▲메리어트 리워즈 멤버에게는 호텔 내 레스토랑 (BLT 제외) 10%할인 혜택이 주어진다.(멤버가 아닌 손님들은 등록 시 이용 가능)

▲ 또한 도심 속에서 진정한 힐링을 느껴볼 수 있는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 20% 할인 등 호텔 내 부대 시설을 더욱 더 다양하게 즐겨볼 수 있다. ▲이 외에 친환경 인증을 받은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이용, 객실 내 무선 인터넷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패키지에는 추석 선물 세트 인기 아이템 또한 받아볼 수 있어 더욱 감사함을 표현해 볼 수 있다. 입안 가득 우아한 여운이 긴 와인인 뷰 마넨 리제르바 말벡 1병과 자연이 주는 좋은 차로 천연 재료만을 사용해 만든 티인 ‘로얄 오차드’ 10개입 기프트 세트를 선물로 증정해 지인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몰링족 타깃 추석연휴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연휴 기간 동안 도심 속에서 쇼핑, 엔터테이먼트, 휴식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하, 코트야드 서울 타임스퀘어)은 연휴 기간 동안 도심 속에서 쇼핑, 엔터테이먼트, 휴식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몰(Mall)하고 놀래?’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호텔과 직접 연결된 타임스퀘어 몰에서 취향에 맞는 놀거리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내 집 안방처럼 편안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CGV 만화카페 ‘롤롤(lolol)’ 2시간 이용권과 모모카페 피자, 파스타 세트를, 보다 활동적인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VR 복합 체험존인 ‘VR 파크(PARK)’ 이용권과 모모카페 40% 할인 쿠폰을 선택할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호텔 투숙객은 객실 키 제시 시 타임스퀘어 제휴 매장에서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석 황금연휴 플래시 세일 시작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9월 4일부터 9월 8일까지 단 5일간 ‘추석 황금연휴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9월 4일부터 9월 8일까지 단 5일간 ‘추석 황금연휴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

올해 유난히 긴 추석 연휴가 예고되면서 추석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고객 뿐 아니라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도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추석 플래시 세일’을 통해 추석기간에 주중 12만원, 주말 13만원 (세금봉사료 포함)의 금액으로 투숙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은 플래시 세일 기간 동안 미리 예약하고 9월 29일부터 10월 9일까지 추석 연휴 동안 실속 있는 연휴를 보낼 수 있다.

추석맞이 플래시 세일의 예약기간은 4일부터 8일까지, 실제 호텔 이용 가능 기간은 9월 29일부터 10월 9일까지다. 예약은 호텔 웹사이트나 예약실을 통해 가능하며, 선결제가 필수다. 결제 이후에는 일정 변경 및 취소가 불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