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황금연휴, 놓칠 수 없는 해외여행 찬스
상태바
10월 황금연휴, 놓칠 수 없는 해외여행 찬스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9.04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 나라 동시 여행 상품, 역대급 할인 등
호주에서는 센트럴코스트 펠리컨 먹이주기 관람, 포트스테판 사막투어, 돌핀 크루즈 탑승, 시드니 런천 크루즈 탑승, 블루마운틴 시닉월드 체험 등 오감을 자극하는 일정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남긴다. 사진/ KRT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추석 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여행 상품이 등장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장거리 지역과 근거리 지역 한 번에 관광

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KRT는 추석 연휴를 이용해 장거리/근거리 두 나라를 동시에 여행할 수 있는 상품을 추천했다.

이에 최장 열흘을 쉴 수 있는 황금연휴에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이들과 장거리 비행에 부담을 느끼는 이들의 관심이 뜨겁다.

9월 29일에 출발하는 호주+시드니일주 상품은 필리핀 일정을 포함한다. 연휴 일정에 맞추어 출발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해 주목 받고 있다.

호주에서는 센트럴코스트 펠리컨 먹이주기 관람, 포트스테판 사막투어, 돌핀 크루즈 탑승, 시드니 런천 크루즈 탑승, 블루마운틴 시닉월드 체험 등 오감을 자극하는 일정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남긴다.

필리핀 마닐라에서는 세계 7대 절경으로 알려진 대표 관광지 팍상한 폭포를 비롯해 마닐라베이 나이트투어, 마사지 90분 등 핵심 일정을 소화한다.

해당 상품은 총 8일짜리 일정으로 세부퍼시픽에 탑승한다. 기사/가이드 경비 포함, 50불 상당 달러북 제공.

9월 29일과 30일에 출발하는 캐나다 로키 상품을 택한다면 아름다운 캐나다 여행과 함께 홍콩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다.

캐나다의 대표 일정으로는 로키의 보석 레이크루이스 호수 산책, 건국 150주년을 맞은 밴프 국립공원 방문, 시민들이 사랑하는 아름다운 거리 개스타운 방문 등이 있다. 걸음마다 낭만이 물씬 느껴지는 밴쿠버 시내 관광도 놓쳐서는 안 된다.

동서양의 조화가 느껴지는 홍콩에서는 자유 일정으로 원하는 관광지를 선택해 둘러볼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12일간 진행되는 역대급 할인

웹투어는 오는 9월 15일까지 해외항공 예약 시 파격적인 할인과 함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애플와치 등 총 500만원 상당의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할인을 매우 쳐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웹투어

웹투어는 오는 9월 15일까지 해외항공 예약 시 파격적인 할인과 함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애플와치 등 총 500만원 상당의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할인을 매우 쳐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신용카드 할인을 기본으로 항공사별/조건별 추가할인 쿠폰을 직접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해외호텔 최대 10만원 할인쿠폰까지 제공된다.

아시아나항공 집중할인 쿠폰 & 일본 항공권 9만8800원 특가

아시아나항공의 경우 신용카드사별 최대 11% 할인요금에 더해 조건별로 추가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아시아나항공권 구매자를 대상으로 5명을 추첨하여 응모경품 외에 아시아나항공 옥스포드 A350 한정판 브릭(2명), 아시아나항공A350 항공기 모형(1명), 불가리 바스세트(2명)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추가할인 쿠폰의 경우 최소 1만원부터 6만원까지 조건별로 해당하는 쿠폰을 바로 다운로드 받아 즉시 사용하면 된다.

또한 올 가을 오사카, 후쿠오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웹투어에서 아시아나항공의 '반해버린 특가'를 노려보는 것도 좋다. ‘반해버린 특가’는 9만8800원이라는 매력적인 가격에 오사카 또는 후쿠오카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해당 가격에는 제세공과금 및 발권수수료가 모두 포함돼 있다.

‘반해버린 특가’는 웹투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조건에 맞는 날짜와 목적지를 검색한 후 아시아나항공의 "반해버린 특가"를 찾아 예약하면 되고, 해당 요금은 선착순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고 하니 웹투어 홈페이지에서 정확한 일정을 확인 한 후 예약하는 것을 권장한다.

해외항공권 전 지역 할인

각 지역별 대표적인 항공사를 주축으로 신용카드 할인과 조건별 1만원 ~ 최대 5만원의 추가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또한 호주 항공권 구매 시 ETA 호주 관광비자 무료 발급 혜택이 있으며,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항공사의 기념품을 해당 항공사의 항공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추가 증정한다.

해당 항공사는 캐세이패시픽, 말레이시아항공, 비엣젯항공, 하와이안항공, 유나이티드항공, 르푸트한자, 핀에어 등 총 14개 항공사로 해외 전 지역에 해당하는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다음으로 이벤트 기간 내에 웹투어에서 항공권을 구매했다면 여행 관련 용품을 받을 수 있는 메인 이벤트에 반드시 응모해보자. 애플와치(1명), 비아모노 28인치 캐리어(1명), 후지 스마트폰 프린터(2명), 인천공항 스카이 허브라운지 이용권(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50명)등 푸짐한 경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상기 항공사 외에도 이벤트 기간 내 웹투어에서 실시간 항공권을 구매한 후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응모하면 된다. 응모방법은 구매한 예약번호를 선택하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응모방식이며, 예약번호당 1회 응모가 가능하기 때문에 다수의 예약이 있는 경우 중복응모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된다. 웹투어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좋아요 또는 팔로우 후 공유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으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유이벤트에도 아시아나항공&옥스포드 A350 한정판 브릭, 롯데시네마 예매권 2매 등 경품이 준비돼 있다. ‘할인을 매우쳐라’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는 오는 9월 26일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