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소비 자극하는 호텔 패키지, 뭐가 있나
상태바
가을 소비 자극하는 호텔 패키지, 뭐가 있나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9.01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들 전용 프로그램, 불꽃축제, 문화 패키지 등 다양
제주신라호텔은 선선한 가을을 맞아 여유로운 휴가를 준비하는 가족 고객들을 위해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포함된 가을 시즌 ‘아이러브’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앞두고 호텔업계가 다양한 패키지를 통해 고객들의 관심을 끌어 모으고 있다.

가을맞이 가족형, ‘아이러브’ 패키지

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제주신라호텔은 선선한 가을을 맞아 여유로운 휴가를 준비하는 가족 고객들을 위해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포함된 가을 시즌 ‘아이러브(I Love)’ 패키지를 출시했다.

‘아이러브 패키지’는 어린 자녀와 함께 떠날 휴가지를 선정 할 때, 깨끗하고 안전한 숙소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체험 활동까지 고려하는 고객들을 위한 가족형 패키지다.

패키지 구성에는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온돌식 객실에 침대가 놓여 있는 테라스 객실 1박과, △제주산 식재료를 주로 엄선해 사용해 더 인기있는 ‘더 파크뷰’의 조식3인(성인2, 어린이1), △아이들을 위한 신나고 오감발달에도 좋은 키즈 프로그램 1회(3시간), △신라 테디베어 1개 혜택으로 구성됐다.

특히 키즈 프로그램에는 영유아(36개월 ~ 5세)를 동반한 가족들이 재미있고 다양한 놀이를 학습할 수 있는 짐보리 캠프 체험, 어린이(6세~12세) 동반 고객들은 꼬마 요리사와 키즈 캐빈 등 아이들의 오감을 발달시키는 다양한 프로그램 중에 선택할 수 있다.

가을밤을 수놓는 불꽃축제의 장관

콘래드 서울은 국내 최대 행사 중 하나인 서울세계불꽃축제를 복잡한 인파에서 벗어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축제 당일인 9월 30일, 단 하루 ‘불꽃축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은 국내 최대 행사 중 하나인 서울세계불꽃축제를 복잡한 인파에서 벗어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축제 당일인 9월 30일, 단 하루 ‘불꽃축제 패키지’를 선보인다.

한강과 도시의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는 콘래드 서울은 매년 가을 열리는 불꽃축제를 가장 편하고 럭셔리하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명소로 각광받고 있다. 이에 콘래드 서울은 눈앞에 펼쳐지는 환상적인 불꽃쇼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각기 다른 매력의 패키지를 준비했다.

콘래드 서울의 대표 레스토랑에서 여유로운 저녁 식사 후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하게 불꽃축제를 즐기고 싶다면, ’37 그릴 디너 패키지’와 ‘새터데이 마켓 디너 패키지’를 추천한다. 그릴 전문 세프가 선보이는 스페셜 코스요리와 콘래드 서울 2층 전체에 차려진 풍성한 뷔페는 화려한 볼거리에 최상의 미식 경험을 더한다.

눈앞에 펼쳐진 화려한 불꽃쇼를 분위기 있게 즐기고 싶다면 ‘샴페인 패키지’를 추천한다. 불꽃축제 후에도 그 여운을 즐길 수 있도록 객실 내 찰스 하이직 브륏 리저브(Charles Heidsieck Brut Reserve) 샴페인과 치즈 플레터가 준비된다. ‘프리미엄 샴페인 패키지’는 불꽃쇼를 가장 가까이 즐길 수 있는 63빌딩 뷰의 객실이 포함된다.

볼거리 가득한 가을 문화 패키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명동에서는 다가오는 가을 문화생활을 만끽할 수 있는 문화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명동에서는 다가오는 가을 문화생활을 만끽할 수 있는 문화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오는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도심 속 모험을 떠날 수 있는 ‘앨리스 위드 스타일(Alice with Style)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구성으로는 슈페리어 객실 1박, 조식 2인,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Alice into the Rabbit Hole’ 전시 티켓 2매이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는 톡톡 튀는 전시와 함께 다가오는 가을을 즐길 수 있는 가을 프로모션 ‘앨리스 인 원더랜드(Alice in Wonderland) 패키지를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의 구성으로는 스탠더드 객실 1박, 조식 2인,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Alice into the Rabbit Hole’ 전시 티켓 2매, 레이트 체크아웃 14시, 20층 세미 노천 사우나 무료 이용이 있다.

가을의 정취를 담은 패키지 3종

그랜드 힐튼 서울은 소중한 사람들과 가을의 정취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별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소중한 사람들과 가을의 정취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테마별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우선, 선선한 가을에 딱 맞는 북(Book)과 맥주(Beer)가 만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1인 북맥 패키지는 객실 1박, 뷔페 조식 1인과 함께 바쁜 일상에 지친 당신을 위로해줄 김하나 작가의 에세이 ‘힘 빼기의 기술’, 비어 소믈리에의 선택을 받은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 1리터 맥주와 맥주잔, 맥주와 함께 가벼운 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 청정원 츄앤 & 사브작 4종 세트, 라 끄리닉드 파리 스파 특별 할인권을 제공한다.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는 체험 패키지, ‘키즈 플레이 펀 패키지’는 재미있는 촉감과 알록달록한 색감으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러쉬 키즈 펀 세트’와 그랜드 힐튼 서울 H-SELECT ‘키즈 배스 가운’(4만원 상당), 온 가족이 즐기는 젠가를 제공한다.

끝으로 하늘은 높고 바람은 선선한 계절, 소중한 사람과 함께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폴 인 네이처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뷔페 조식 2인, 그랜드 힐튼 서울 H-SELECT 가을 시즌 한정판 ‘피크닉 매트’, 시원한 테이크 아웃 주스 2잔을 제공한다.

‘북맥’ 제공하는 폴 인 제주 가을 패키지

라마다 프라자 제주호텔은 다가오는 가을시즌을 앞두고 제주에서의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폴 인 제주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라마다 프라자 제주호텔

라마다 프라자 제주호텔은 다가오는 가을시즌을 앞두고 제주에서의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폴 인 제주 ‘Fall in Jeju’ 패키지를 선보인다.

9월 1일부터 선보이는 폴 인 제주 ‘Fall in Jeju’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푸른 가을 하늘과 바다를 바라보며 여행을 즐기고 메모할 수 있는 ‘북맥 세트’ 그리고 호텔 체크인 후 인근 관광지로 이동하면서 간식을 챙겨 갈 수 있도록 ‘라마다 델리 이용권’을 제공한다.

책과 맥주를 일컫는 ‘북맥’ 세트는 사랑하는 사람과의 가을 여행을 메모하고 추억을 기록해서 고객 스스로 만드는 책인 '여행 노트’와 클라우드 맥주 미니바 팩이 포함되어 체크인 하는 모든 해당 패키지 고객에게 서비스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