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 송혜교 송중기 허니문 어디로...우리도 그쪽으로
상태바
[신혼여행] 송혜교 송중기 허니문 어디로...우리도 그쪽으로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9.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인 커플 밀월여행 어디로 가나 ‘초미의 관심’
몰디브, 발리, 하와이, 푸껫 등 대중적인 인기를 누리는 곳을 물론이고 호주, 타히티, 모리셔스, 카리브해 칸쿤, 인도양 세이셸, 남아공 등이 눈길을 모은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송혜교 송중기 커플의 신혼여행이 오는 10월로 다가왔다. 이제 한 달 남짓이면 세기에 커플 신혼여행이 시작된다. 비와 김태희의 신혼여행에 이어 또 다시 세간의 관심이 폭증하고 있다.

비와 김태희는 발리가 신혼여행지였다. 발리 동쪽, 숨바와 섬의 부속섬인 모요 섬에 자리잡은 아만와나 리조트를 택했는데 이들의 신혼여행지를 예측한 사람이 없었다.

사실 유명인들의 신혼 여행지를 예측하기란 쉽지 않다. 지구상에는 알려지지 않는 좋은 여행지가 많기 때문이다. 그러나 10월에 신혼여행을 가는 이들이라면 송송커플을 신혼여행지에서 만날 수 있을 지도 모른다.

허니문리조트 허니문박람회에서 등장하는 신혼여행 상품은 전 세계 유명 신혼여행지가 대상으로 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9월 2일과 3일 개최되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에 참가해 보면 지구촌에 갈만한 신혼여행지 중 한 곳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허니문 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는 청담동 본사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19시까지 이틀간 진행될 예정이다.

허니문리조트 허니문박람회에서 등장하는 신혼여행 상품은 전 세계 유명 신혼여행지가 대상으로 한다. 몰디브, 발리, 하와이, 푸껫 등 대중적인 인기를 누리는 곳을 물론이고 호주, 타히티, 모리셔스, 카리브해 칸쿤, 인도양 세이셸, 남아공 등이 눈길을 모은다.

허니문 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는 청담동 본사에서 이번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19시까지 이틀간 진행한다.사진/ 허니문리조트

세부, 보라카이, 사무이. 코타키나발루, 코창코쿳, 까오야이, 다낭 등도 가성비가 높은 여행지로서 알뜰하고 고급스러운 신혼여행이 가능한 곳이다.

이번 허니문박람회는 허니문리조트가 고객사은 행사인데 많은 협력업체들이 참여해 눈길을 모은다. 이중 하와이항공의 프로모션은 주목하만하다. 하와이를 예약한 고객이 마우이, 카우아이, 빅아일랜드 라나이 등 이웃섬을 방문하는 50명에게 무료 항공권을 제공하겠다는 것이 내용이다.

하와이항공 이용하는 힐튼하와이언빌리지 4박 6일 159만 원의 상품도 관심을 가져볼만하다.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하나우마베이 스노클링, 마키노 크랩하우스 시푸드, 매직오프 폴리네시아 입장, 웨딩스냅 촬영 등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다.

비와 김태희는 발리가 신혼여행지였다. 발리 동쪽, 숨바와 섬의 부속섬인 모요 섬에 자리잡은 아만와나 리조트를 선택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이웃섬을 포함하는 상품 중 힐튼와이콜로아 5박 7일 232만 원, 마우이 섬의 쉐라톤 마우이 5박 7일이 242만 원으로 나와 있어 빅아일랜드 신혼여행은 매력적이다.

이밖에도 푸껫 4박 6일로 기획된 더나카 리조트(139만 원), 트리사라 리조트의 (164만 원)이 눈에 들어온다. 코사무이 4박 6일은 콘래드가 219만 원, W호텔이 194만 원의 파격가이므로 관심을 모은다. 발리 4박 6일은 알릴라울루와뚜가 196만 원, 엣지리조트가 196만 원으로 2백만 원이하로 나왔다는 점이 특별하다.

이밖에 멕시코 칸쿤 하얏트 지라라가 5박 7일 256만 원, 파라디수스는 228만 원 선에서 선보인다. 몰디브의 경우는 센터라그랜드 4박 7일이 1,717달러, 아밀라푸시 4박 6일은 2,530달러로 업계 최저가다.

그러나 10월에 신혼여행을 가는 이들이라면 송송커플을 신혼여행지에서 만날 수 있을 지도 모른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호주는 시드니 골드코스트 4박 6일이 209만 원, 케언스 시드니 4박 6일이 254만 원으로 파격가 대열에 합류했다. 주최측은 이번 행사 중 현장 계약 고객에 여행용 캐리어, 허니문영상 무료제작권도 제공한다고 발표해둔 상태다.

로얄켄트글라스의 저그머그세트, 롯데면세점이 내놓은 골드카드 프리미엄 바우처 쿠폰, 우리옷미 등에서도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할 계획인데 이들 선물은 예비커플이 박람회에 방문만 해도 준다.

관광협회 선정 5년 연속 최우수여행사 허니문 리조트는 최근 한경비지니스가 뽑은 2017 한국소비자 만족 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