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가족과 함께 하는 가을 패키지 잇따라
상태바
특급호텔, 가족과 함께 하는 가을 패키지 잇따라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8.31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객실서 스낵 세트, 갯벌 체험 패키지 등 다양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2종의 가을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을을 앞두고 가족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키지를 대거 마련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가족, 친구들과 객실서 스낵 세트를 즐기며 여유로운 휴식

3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2종의 가을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에서의 여유로운 휴식을 원한다면 어텀 겟어웨이(Autumn Getaway) 패키지를 추천한다.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룸서비스를 통해 프랑스 천연 탄산수 페리에 2병과 치킨, 감자튀김, 미니 샐러드로 구성된 스낵세트가 준비된다.

시네마 & 비노(Cinema & Vino)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메가박스 프리미엄 시네마 부티크M의 더 부티크 컴포트룸 영화 관람권 2매(코엑스점, 센트럴점, 일산벨라씨타점, 하남스타필드점 내 더 부티크 전용)와 이탈리아 베로나에서 제조된 원글라스 브랜드의 휴대용 와인 2종이 준비된다.

원글라스 와인은 100ml의 소용량으로 제작된 파우치 와인으로 휴대하기 편하며,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컨디션의 와인을 가장 신선한 형태로 마실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갯벌 체험 패키지’

‘롤링힐스 호텔’은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 호텔 인근 해변에서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갯벌 체험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롤링힐스 호텔

‘롤링힐스 호텔’은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 호텔 인근 해변에서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갯벌 체험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40분 거리의 백미리 마을 갯벌에서 야외 활동과 조개 캐기 등 이색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갯벌 체험에 필요한 장화와 호미, 갯벌마차 이용 혜택 등이 제공되어 별도의 준비물 없이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단, 갯벌 체험은 사전 예약을 통해 체험 가능 시간을 미리 확인해야 한다.

또한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뷔페 2인, 가족과 함께 자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어 호텔 내에서도 여유로운 휴양을 즐길 수 있다.

신라스테이, 오픈 4주년 맞아 ‘대규모 고객 감사 이벤트’

신라스테이는 오픈 4주년을 맞이해 호텔 객실의 프리미엄 매트리스와 100% 헝가리산 거위털 이불 등의 침구세트를 증정하는 ‘대규모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는 오픈 4주년을 맞이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신라스테이 객실의 느낌을 집에서도 경험 할 수 있도록 하는 차원에서 호텔 객실의 프리미엄 매트리스와 100% 헝가리산 거위털 이불 등의 침구세트를 증정하는 ‘대규모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라스테이는 9월 1일부터 10월 10일까지 ‘Own Your Shilla Stay(당신만을 위한 신라스테이)패키지’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시몬스의 뷰티레스트 프리미엄 매트리스와 이불ž베개 등 침구 세트, 호텔 욕실의 타월과 가운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호텔 이용객들의 투숙 후기 중 가장 많은 호평을 받고 있는 객실 용품을 이번 이벤트의 경품으로 구성한 것이다.

1등에게 제공되는 시몬스의 ‘뷰티레스트 프리미엄 매트리스'는 5성급 호텔 및 신라스테이 전 호텔의 객실에 비치된 제품과 동일한 사양이다. 또한, 수분흡수력과 복원력이 뛰어난 헝가리산 거위털 이불(1개)과 오리털 베개(2개) 및 욕실 가운(2개)과 대형 수건(2개) 등도 함께 증정하기 때문에 고객이 신라스테이의 객실에서 경험했던 포근하고 아늑한 경험을 집에서도 그대로 누릴 수 있다.

1등(11명)에게는 시몬스 뷰티레스트 프리미엄 매트리스, 침구세트(이불 1개, 베개2개), 욕실 가운, 대형 수건, 아베다 트래블 키트, 신라스테이 곰 인형 등 모든 경품을 제공하고, 2등(33명)에게는 침구세트(이불 1개, 베개 2개), 3등(55명)에게는 욕실 가운과 욕실 타월 각 2개씩, 4등(330명)에게는 아베다 트래블 키트를,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신라스테이 곰 인형을 무료로 증정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