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뛰어난 가을 여행상품…뭐가 있을까
상태바
가성비 뛰어난 가을 여행상품…뭐가 있을까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8.30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여행업협회 선정 우수여행상품, 프리미엄 브랜드 패키지 등
모두투어의 스페인 퍼펙트 일주 8일’ 상품은 스페인을 대표하는 춤인 플라멩코 관람으로 스페인의 정열을 느껴볼 수 있다. 사진/ 스페인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무더위가 한풀 꺾이고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면서 여행객들의 욕구를 자극하는 다양한 가을 여행상품이 출시돼 관심을 끌어 모으고 있다.

3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모두투어는 한국여행업협회로부터 선정된 2017/2018 우수여행상품 9종을 선보였다.

태양과 정열의 나라, 스페인

스페인은 축구와 투우 말고도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유럽 인기 여행지로 급부상한 나라다. 사진/ 모두투어

우선, 스페인은 축구와 투우 말고도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유럽 인기 여행지로 급부상한 나라다. 특히 이번 3년 연속 우수여행상품에 이름을 올린 ‘[베스트셀러] 스페인 퍼펙트 일주 8일’ 상품은 매력으로 가득 찬 스페인을 완벽하게 체험할 수 있다.

마드리드 왕궁 내부관람을 비롯해 프라도 미술관, 톨레도 대성당, 그라나다 야경투어, 세비야 대성당, 론다 구시가지, 론다 투우장, 가우디의 건축물들 등 스페인 명소를 모두 경험할 수 있다. 전 일정 엄선한 4성 호텔 숙박과 특급호텔 2박으로 일정으로 쌓인 여독을 풀 수 있고 스페인을 대표하는 춤인 플라멩코 관람으로 스페인의 정열을 느껴볼 수 있다.

스페인 한나라만 여행하기 조금 아쉬움이 남는다면, 3대륙의 하이라이트를 경험할 수 있는 '스페인 일주/북아프리카, 사하라 PLUS 두바이, 아부다비 12일' 상품이 있다. 스페인 알짜 여행은 물론, 아브라(수상택시) 탑승, 버즈 알 아랍, 쥬메이라 전통시장, 쉐이크 자이드 그랜드 모스크 등 진짜 중동을 경험과 사하라 사막, 토드라 협곡 등 어디서도 경험할 수 없는 모로코만의 독특한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다.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섬, 하와이

과거 허니문 여행에서 최근 가족 단위, 연인 단위 여행지로 모두의 사랑을 받는 하와이는 지상낙원이라는 별칭이 붙을 만큼, 여행지로 완벽한 곳이다. 사진/ 모두투어

과거 허니문 여행에서 최근 가족 단위, 연인 단위 여행지로 모두의 사랑을 받는 하와이는 지상낙원이라는 별칭이 붙을 만큼, 여행지로 완벽한 곳이다.

그중 모두투어가 인증받은 하와이 상품은 ‘[퍼펙트] 하와이 완전일주 8일 하와이 3대섬 전일관광’으로 기존 선택관광을 통해서 데이투어나 한 섬만 둘러보던 일정이 아니라, 빅아일랜드와 마우이 그리고 오아후를 한 번에 모두 섭렵할 수 있는 상품이다

삼색의 즐거움이 있는, 홍콩/마카오/심천

맛있는 음식과 쇼핑으로 유명한 홍콩과 마카오 그리고 이웃 도시인 심천은 다양한 상품이 존재한다. 사진/모두투어

맛있는 음식과 쇼핑으로 유명한 홍콩과 마카오 그리고 이웃 도시인 심천은 다양한 상품이 존재한다. 그 중에도 이번에 선정된 우수여행상품인 ‘노블레스 多갖춤 홍콩/마카오/심천’ 상품은 오직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상품이다. 노쇼핑과 노옵션 그리고 노팁으로 일정에 대한 부담을 없앴고, 각 도시 인기 관광지를 모두 포함해 일정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점보 레스토랑과 딤섬, 덤보 레스토랑, 에그타르트와 망고주스 등 특식 제공으로 식도락 여행지의 포인트도 놓치지 않았다. 여행 중 우선순위에서 빠지지 않는 좋은 잠자리를 위해 전 일정 특급호텔로 진행된다.

아메리카 대륙을 한 번에, 캐나다/미동부

‘미동부, 캐나다 모두 시그니쳐 컬렉션 10일’ 상품은 북미대륙 3대 폭포인 나이아가라와 왓킨스 글랜 그리고 몽모랑시 폭포를 경험할 수 있다. 사진/ 모두투어

미주지역 상품 중에 선정된 ‘미동부, 캐나다 모두 시그니쳐 컬렉션 10일’ 상품은 인기 드라마를 통해 동화와 같은 풍경을 자랑한 퀘벡에서 숙박하며 그 감성을 제대로 느껴보고 나이아가라 폭포가 보이는 특급호텔에서 2박으로 어디서도 경험할 수 없는 멋진 장관을 아침저녁으로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업계 최초로 북미대륙 3대 폭포인 나이아가라와 왓킨스 글랜 그리고 몽모랑시 폭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나이아가라 폭포 크루즈, 장띠롱 마켓, 필라델피아 관광, 자유의 여신상 관람 크루즈, 백악관, 자연사 박물관, 맨해튼 및 뉴욕 관광 등 북미 대륙 여행의 핵심을 그대로 담은 상품이다. 퀘벡 스테이크, ‘엘리멘트 온더 폴스 레스토랑’ 스테이크 코스 그리고 몬트리올 랍스터 특식 등 식도락의 재미도 빼놓지 않았다.

해외보다 좋은 국내 여행지

제주 우수여행상품인 ‘고품격 노팁 노옵션 관광호텔 2박3일’은 노팁과 노옵션으로 천혜의 자연을 자랑하는 제주를 더욱 깊이 있게 들여다볼 수 있는 상품이다. 사진/ 모두투어

이 밖에 모두투어의 고급 국내 여행 브랜드인 ‘한국이야기’의 ‘新 한려수도 3일’ 상품은 품격있는 국내 관광을 원하는 고객층을 위해 만들어진 국내 여행으로 남원 광한루원을 시작으로 여수와 통영, 거제 등 해외에 견줘도 뒤처지지 않을 남해 지역 한국 자연의 미를 전하는데 그 초점이 맞춰져 있다.

제주 우수여행상품인 ‘고품격 노팁 노옵션 관광호텔 2박3일’은 노팁과 노옵션으로 천혜의 자연을 자랑하는 제주를 더욱 깊이 있게 들여다볼 수 있는 상품이다. 해저 잠수함과 한울랜드, 카멜리아힐, 섭지코지 등 다양한 관광지와 보말미역국, 흑돼지구이 게우전복죽 등 제주도에서 꼭 먹어야 할 향토 음식을 제공한다.

호텔, 일정, 식사 수준 한 단계 높인 ‘가성비 좋은 여행’

참좋은여행 프리미엄 브랜드 더플러스의 특징은 기존 패키지 대비 호텔, 식사, 일정의 수준을 한 단계 높인 구성으로 가격 경쟁에 따라 상대적으로 노후한 호텔, 저렴한 식사 등으로 짜였던 요소들을 개선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참좋은여행은 프리미엄 브랜드 ‘더플러스(THE PLUS)’를 새롭게 공개했다.

참좋은여행이 선보이는 프리미엄 브랜드는 일반 패키지 상품의 고질적인 단점들을 보완하되 합리적인 수준으로 가격을 인상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출발 확정 상품, 노쇼핑 일정 등이 있다. 고품격 상품군이지만 상품가를 대폭 증액하지 않고, 개선된 서비스에 한해서 가격을 책정해 '가성비 높은 여행'을 표방하고 있다.

더플러스(THE PLUS) 브랜드의 첫 번째 주요 특징은 기존 패키지 대비 호텔, 식사, 일정의 수준을 한 단계 높인 구성이다. 가격 경쟁에 따라 상대적으로 노후한 호텔, 저렴한 식사 등으로 짜였던 요소들을 개선했다.

두 번째로 무리한 옵션, 쇼핑 일정을 없애고 노쇼핑, 노옵션 조건의 상품을 대폭 내놓았다. 기념품 샵을 추가로 방문할 필요가 없다는 이유로 쇼핑 센터를 선호하는 고객 또한 일부 있어서, 현지의 독특한 특산물을 판매하는 곳만 포함한 일정도 별도 구성했다. 아울러 모객이 되어야만 출발이 가능한 패키지의 단점을 보완해 출발 확정 상품만 선정해 안내해 주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참좋은여행의 더플러스 상품 카테고리는 ▲유럽(서유럽/동유럽/스페인/북유럽/지중해) ▲동남아(베트남/필리핀/라오스 외 3개) ▲일본 ▲중국으로 나뉜다. 이외에도 유럽의 100% 출발확정 상품 모음전과 일본 유후인의 다양한 고급 료칸에서 즐기는 자유여행, 동남아 초특급 호텔에서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즐기는 세미 패키지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