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과 ‘힐링’ 동시에, 특급호텔 추석패키지 ‘눈길’
상태바
‘미식’과 ‘힐링’ 동시에, 특급호텔 추석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8.30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인 적용과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 등 제공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최장 10일까지로 예년보다 길게 즐길 수 있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이해 특별한 계획 없이도 여유롭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추석 패키지 2종을 9월 30일부터 10월 9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다가오는 추석을 겨냥해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이고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의 두 가지 추석 패키지

3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최장 10일까지로 예년보다 길게 즐길 수 있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이해 특별한 계획 없이도 여유롭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추석 패키지 2종을 9월 30일부터 10월 9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장기간의 연휴를 보다 실속있게 즐길 수 있도록, 추석 패키지 예약 시 최대 20%의 할인 적용이 가능한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함께 진행한다.

먼저 ‘고메 홀리데이(Gourmet Holiday)’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뷔페 조식 2인 혜택과 함께 호텔 일식당 ‘다봉’ 또는 중식당 ‘서궁’에서 맛볼 수 있는 ‘홀리데이 디너’ 2인 혜택을 포함해 미각의 즐거움을 만끽하며 아늑한 휴식을 즐기는 데 초점을 맞췄다. 또한 자녀 1인 동반 시 2만 5000원만 추가하면 어린이 조식 뷔페 및 디너 혜택을 즐길 수 있다.

명절 증후군과 스트레스로 지친 심신을 위한 휴식이 필요할 땐 ‘펨퍼링 모먼트(Pampering Moment)’ 패키지를 추천한다.

클럽룸 1박, 조식과 스낵, 칵테일 타임 및 사우나 무료 이용이 가능한 클럽 라운지 2인 혜택과 함께 호텔 내 오셀라스 스파에서 즐기는 50분 간의 ‘리프레시 모먼트’ 트리트먼트 2인 혜택이 포함되며, 명품 스파 코스메틱 컴포트존의 ‘시스템 샘플 키트’를 1인 1개씩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대부분의 호텔 스파 패키지가 1인 혜택만을 포함하여 1인 추가 이용을 원할 경우 비용 부담이 커지는 반면, 펨퍼링 모먼트 패키지는 부담없는 가격으로 두 사람이 함께 스파를 즐기며 재충전의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황금연휴를 보다 부담 없이 누릴 수 있도록 준비된 패키지 할인 프로모션도 다양하다. 9월 1일부터 17일까지 추석 패키지 얼리버드 예약 고객은 20%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연휴기간 중 이용한 서울 - 지방 또는 지방 - 서울 간 고속버스 또는 기차표 제시 고객, 65세 이상의 부모님을 동반한 고객 역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추석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추석 리프레쉬 컬렉션’ 패키지

더 플라자는 다가오는 2017년 마지막 황금연휴 추석을 맞이해 건강한 몸 관리로 외면과 내면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추석 리프레쉬 컬렉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더 플라자

더 플라자는 다가오는 2017년 마지막 황금연휴 추석을 맞이해 건강한 몸 관리로 외면과 내면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이너 뷰티(Inner Beauty)족’을 위한 ‘추석 리프레쉬 컬렉션’ 패키지를 오는 10월 1일부터 10월 9일까지 단 9일 동안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이번 추석 컬렉션 패키지는 커플(Couple), 패밀리(Family) 총 2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고칼로리의 명절 음식에서 벗어나 맞춤형 웰빙 휴식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커플 타입은 서울 도심의 전망과 함께 이탈리아 출신 귀도 치옴피가 디자인한 유니크한 인테리어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디럭스룸 1박과 올데이 다이닝 뷔페 세븐스퀘어 조식(2인), 올루스 프리미엄 내추럴 클렌즈 주스, 홈 트레이닝 마사지볼, CGV 영화관람권(2매) 등을 제공한다.

2017년 마지막 황금연휴 동안 가족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보내면서 힐링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패밀리 타입은 자연 요소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스타일리시한 객실 인테리어와 최고급 침구류, 항 알러지 케어 성능의 카페트 등을 자랑하는 프리미어 스위트에서의 1박과 세븐스퀘어 조식(3인), 올루스 프리미엄 내추럴 클렌즈 주스, 클렌즈 레시피북 등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추가 비용 지불 시 부티크 플라워 브랜드 지스텀에서 수석 플로리스트와 함께하는 가드닝 클래스 이용도 가능하다.

한강 산책과 63전망대를 즐기는 다양한 가을 패키지

서울가든호텔은 멀리 여행을 떠나지 않고도 도심에서도 가을 여행을 느낄 수 있도록 입장권 및 호텔 내 식음 및 부대시설의 다양한 혜택을 담아 11월 30일까지 가을패키지를 진행한다. 사진/ 서울가든호텔

이 밖에 서울가든호텔은 멀리 여행을 떠나지 않고도 도심에서도 가을 여행을 느낄 수 있도록 입장권 및 호텔 내 식음 및 부대시설의 다양한 혜택을 담아 11월 30일까지 가을패키지를 진행한다.

9월 30일 단 하루의 서울가든호텔의 △ 불꽃축제 패키지는 서울가든호텔의 편안한 객실과 맥주 등을 묶어 15만 4000원부터 10월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하는 △ 추석패키지는 서울가든호텔의 편안한 객실만 이용할 경우 8만 8000원의 특별 가격부터 준비된다.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하는 패키지는 △ 63스퀘어패키지 △ 남산 테디베어갤러리를 묶은 테디베어 패키지 △ 4인 가족이 객실에서 휴식할 수 있는 쿼드룸 패키지 △ 호텔 뷔페 레스토랑의 성인 식사 2인을 묶은 디너뷔페 패키지 등이 준비된다.

특히 3층에 준비된 테라스 스파룸의 버블스파 패키지는 가을온천여행을 멀리 떠나지 않아도 호텔에서 즐길 수 있는 합리적인 9월의 패키지로 주목받고 있다.

모든 패키지는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