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들에게 선사하는 특급호텔 숙박권
상태바
아내들에게 선사하는 특급호텔 숙박권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9.01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트립, SBS 예능 ‘싱글와이프’ 협찬 기념 이벤트 실시
씨트립코리아는 SBS 인기 예능 프로그램 ‘싱글와이프’의 제작 협찬을 기념해 특급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은 이벤트 당첨자에게 숙바권이 증정될 제주신라호텔. 사진/ 씨트립코리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씨트립코리아는 SBS 인기 예능 프로그램 ‘싱글와이프’의 제작 협찬을 기념해 특급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 14일까지 씨트립코리아 페이스북에서 진행된다.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좋아요’ 및 ‘공유’를 누른 후, 호텔에 같이 머무르고 싶은 페이스북 친구를 소환해 가고 싶은 호텔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사진/ 씨트립

단, 응모자나 소환된 페이스북 친구 중 반드시 1명 이상의 성인 여성을 포함해야 한다.

씨트립은 이벤트 참여자 중 총 7명을 선정해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제주 신라호텔 등 특급호텔을 포함한 서울과 제주 소재 7개 호텔의 1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16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씨트립 관계자는 “이번 ‘싱글와이프’ 협찬을 기념해 아내이자, 엄마 그리고 딸로 바쁘게 살아가는 여성들에게 잊지 못할 일상탈출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씨트립은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의 합리적인 일상탈출을 도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씨트립은 지난 8월 30일 '싱글와이프' 5회 방영분에 남희석 부인인 이경민씨와 그녀의 여행 메이트인 조세호씨의 홍콩 여행편에 참여했다.

씨트립이 협찬을 진행한 SBS ‘싱글와이프’는 아내들의 소박하지만 낭만적인 일상탈출을 그리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지난 7월 파일럿 방영 시 정규 프로그램 못지않은 높은 시청률을 기록, 정규 편성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