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는 크루즈 타고 낭만여행 떠나볼까요?
상태바
가을에는 크루즈 타고 낭만여행 떠나볼까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9.04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얄캐리비안크루즈VS셀러브리티크루즈, 승객 선실요금 할인 등 파격 혜택 제공
로얄캐리비안크루즈는 아시아 베스트 14만 톤 보이저호와 아시아 최대 17만 톤 오베이션호 5개 일정에 한해 1&2번째 승객 선실요금을 특가 판매한다. 사진/ 로얄캐리비안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크루즈업계가 가을을 맞아 본격적인 관광객 유치에 나섰다.

로얄캐리비안크루즈, 승객 선실요금 특가 판매

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로얄캐리비안크루즈는 9월 ~ 10월 심천(중국) 또는 홍콩(중국)을 출발하는 아시아 베스트 14만 톤 보이저호와 아시아 최대 17만 톤 오베이션호 5개 일정에 한해 1&2번째 승객 선실요금을 특가 판매한다.

10월 중순까지 진행되는 금번 1&2번째 승객 특가 프로모션은 짧게는 주말을 이용해 심천(중국)을 출발해 쇼핑의 천국이자 야경으로 유명한 홍콩(중국)을 기항하는 ‘주말 크루즈 3일’에서 시작해 도시 전체가 문화유적인 베트남 대표 도시 다낭을 기항하는 ‘심천&베트남 크루즈 5일’ 또는 홍콩(중국)을 출발해 동양의 하와이라 불리는 북태평양의 아름다운 섬 오키나와에서 오버나잇을 하는 ‘베스트 오브 오키나와 크루즈 6일’ 상품이다.

로얄캐리비안크루즈 관계자는 “굳이 긴 휴가를 사용하지 않아도 주말을 이용해 즐길 수 있는 ‘주말 3일 크루즈’가 포함돼 있는 이번 특가 상품은 9월에서 10월 사이 늦여름 휴가를 계획 중이거나 주말을 이용해 머리를 식히기 원하는 직장인 또는 취학아동을 동반하기 원하는 승객에게 큰 호응이 기대되는 상품이다”고 전했다.

셀러브리티크루즈, 예약특전 추가 제공

셀러브리티 크루즈는 2017년 ~ 2019년 크루즈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을 위한 9월 프로모션을 오는 9월 6일부터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사진/ 셀러브리티 크루즈

셀러브리티 크루즈는 2017년 ~ 2019년 크루즈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을 위한 9월 프로모션을 오는 9월 6일부터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10월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2017년 10월 ~ 2019년 4월 출발 일정 예약 시(오션뷰 선실 이상) 1&2번째 승객에게 크루즈 일정 중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온보드 크레딧, 선상팁 공제, 클래식 음료 패키지 또는 선내 초고속 인터넷(Xcelerate) 중 2가지 특전을 무료로 제공한다.

스위트 선실 예약 시에는 온보드 크레딧, 선상팁 공제, 선내 초고속 인터넷(Xcelerate)과 함께 업그레이드 된 음료패키지인 프리미엄 음료패키지까지 모두 4가지의 무료 예약특전이 제공된다.

또한 다가오는 연말 ~ 연초를 비롯해 내년과 내 후년, 가족단위 크루즈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1&2번째 승객 예약특전과 함께 3&4번째 승객 선실요금 50%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할인이 추가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