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더위 날려주는 특급호텔 프로모션 ‘눈길’
상태바
이른 더위 날려주는 특급호텔 프로모션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5.12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덜트 풀 활용한 패키지, 무제한 생맥주 등 다양
제주신라호텔은 어덜트 풀과 풀 사이드 바 오픈 1주년을 기념한 '서머 셀레브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5월 들어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방문객들에게 시원함을 안겨줄 특급호텔들의 프로모션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른 여름휴가 즐기려는 고객 위한 특별 패키지

1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제주신라호텔은 어덜트 풀과 풀 사이드 바 오픈 1주년을 기념한 '서머 셀레브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머 셀레브레이션' 패키지는 7~8월 복잡한 성수기를 피해 이른 여름 휴가를 한적하게 즐기려는 고객을 위한 얼리 서머 패키지다.

패키지 구성은 △조식 2인, △어덜트 풀 쁘띠 카바나 2시간 1회 이용, △와인 파티 2인 1회를 기본 혜택으로 제공한다. 2박 투숙 시에는 △쁘띠 카바나 2시간 2회, △풀사이드 바 △와규 버거와 포테이토 1회 제공하고, 3박 투숙시에는 △쁘띠 카바나 2시간 이용 3회, △풀사이드 바 와규 버거와 포테이토 1회 제공, 어덜트 풀 1주년 기념 케이크 세팅이 추가 된다.

또한 어덜트 풀과 풀 사이드 바 오픈 1주년을 기념해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비치백과 수영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플로팅 필로우 1개를 증정한다. 어덜트 풀 입장 시에는 웰컴 티 제공과 선크림, 알로에 젤, 테닝 오일, 매거진을 비치한 '워터 스테이션'을 운영하는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바비큐 플래터와 무제한 생맥주의 축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라이브 뮤직바 ‘그랑아’에서는 바비큐 피에스타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풍성하고 흥겨운 저녁시간을 선사한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라이브 뮤직바 ‘그랑아(GranA)’에서는 바비큐 피에스타(BBQ Fiesta)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풍성하고 흥겨운 저녁시간을 선사한다.

바비큐 피에스타(BBQ Fiesta) 프로모션은 숯불 향이 그윽하게 배어나는 바비큐 플래터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시원한 생맥주, 그리고 매일 저녁 그랑아에서 펼쳐지는 라이브 공연이 함께하는 바비큐 축제 프로모션이다.

바비큐 플래터는 숯불에서 구워 준비되는 양갈비, 새우, 닭다리, 소세지와 다양한 사이드 디쉬, 스위트콘 그라탕, 감자튀김, 롤빵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호텔 측은 “이번 프로모션이 조금 일찍 찾아온 더위를 날려 보내며 즐기기에는 제격”이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