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신혼여행 톱 리조트 3 선... 클래식하든 첨단이든 ‘허니문 느낌’
상태바
몰디브 신혼여행 톱 리조트 3 선... 클래식하든 첨단이든 ‘허니문 느낌’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5.11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래서 몰디브에 반했다... 첨단 시설 자연 속에서 ‘평화’
피놀루는 유네스코 세계 생물보전지구 바아톨에 자리 잡아 주변 환경이 으뜸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몰디브의 많은 섬 중에서 사람이 사는 섬은 2백 여에 불과하다. 이 섬들 중에 약 1백여 개 섬은 리조트 호텔이다.

이들 리조트들이 모두 환상적인 경관을 만 신혼여행이 목적이라면 더 느낌 있는 리조트들을 골라볼 필요가 있다. 신혼여행전문 여행사 허니문리조트가 신혼 여행자들로부터 만족도가 높았던 몰디브 리조트 3곳을 추천했다.

첫 번째가 훌라왈리 아이랜드 리조트다. 훌라왈리는 말레공항 북쪽 라비야니 아톨에 자리잡았다. 말레에서 약 1백 40km 떨어진 리조트는 4성급이지만 5성급을 능가하는 서비스 수준과 리조트 운영 능력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말리푸시 리조트. 자쿠지 워터빌라를 예약하면 리조트 바다 생태계 군락을 체험하기에 가장 좋다. 사진/ 허니문 리조트

이 리조트의 객실은 90실 정도로 평온한 느낌을 간직하고 있어 몰디브 신혼여행을 보내기에 제격이다. 몰디브 트로피컬 전통을 현대적 디자인으로 표현한 감각적 리조트라고 할 수 있다.

두 번째로는 말리푸시를 꼽는다. 말레공항에서 수상비행기로 60분 소요되는 말리푸시는 몰디브 사아톨에 위치한다. 말레 공항에서 리조트에서 가까운 시마라푸시 공항까지 국내선을 타고 온 경우라면 스피드보트로 이용해 30분을 더 여행해야 한다.

환상적인 산호바다 수중 환경을 갖춘 리조트로서 리조트 주변으로 산호 라군이 길게 펼쳐져 있다. 섬 주변으로 3km가 넘는 산호 군락은 스노클링 포인트다. 자쿠지 워터빌라를 예약하면 리조트 바다 생태계 군락을 체험하기에 가장 좋다.

훌라왈리 리조트는 4성급이지만 5성급을 능가하는 서비스 수준과 리조트 운영 능력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몰디브 첫 부티크 호텔로 알려진 말리푸시는 일본인 건축가 고이치로 이케부치의 설계로 태어났다.리조트는 단순한 디자인을 채택한 덕에 자연의 순수함과 문화적 정통성이 돋보인다.

리조트는 코모라고도 알려져 있지만 지금은 말리푸시로 불린다. 코모 샴발라 스파, 요가센터 등 럭셔리한 설비도 환상적이다.

말라푸시 리조트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중 아프리카 노예들의 보두 말리 네순이라는 민속춤이 유명하다. 열정적인 스태프들이 서비스하는 럭셔리한 몰디브 호텔은 최고의 신혼여행을 보장하는 리조트다.

말라푸시 리조트 환상적인 산호바다 수중 환경을 갖춘 리조트 주변으로 산호 라군이 길게 펼쳐져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피놀루 리조트도 유명하다. 피놀루는 유네스코 세계 생물보전지구 바아톨에 자리 잡아 주변 환경이 으뜸이다. 자매 리조트 아밀라 푸시와는 스피드 보트로 30 분 거리에 있다. 말레 국제공항에서 간다면 수상비행기로 30분으로 도착할 수 있다.

피놀루 리조트는 생생하고 클래식한 여행의 분위기가 럭셔리한 느낌을 더해주는 리조트다. 이국적 파라다이스의 순결한 라군에도 뛰어들어 보자. 풍부한 산호바다로 둘러싸인 피놀루는 여행자에게 힐링을 제공한 뿐 아니라 클래식한 여행이 어떤 것인지 체험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이들 몰디브 리조트 상품 예약은 허니문리조트에서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