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 로맨틱 데이트로 5월의 낭만을~
상태바
특급호텔서 로맨틱 데이트로 5월의 낭만을~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5.10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플 겨냥한 다양한 프로모션 눈길
그랜드 힐튼 서울은 오는 12일 야외 로터스 힐에서 와인 디너 파티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커플들을 겨냥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낭만 가득한 5월의 밤, ‘플라워 가든 와인 디너 파티’

1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은 오는 12일 야외 로터스 힐에서 와인 디너 파티를 선보인다.

봄바람에 실려오는 달콤한 꽃 향기와 함께 5월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그랜드 힐튼 서울의 로터스 힐에서는 최상의 품질로 준비한 랍스터, 전복 등의 BBQ 메뉴와 함께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이 준비될 예정이다.

특히 은은히 울려 퍼지는 재즈 연주와 함께 로맨틱한 와인 디너파티의 낭만을 즐겨볼 수 있다.

분위기 좋은 최적의 데이트 장소 ‘라페스타’

커플이 함께 데이트를 즐기기에는 도심 속 자연공간 메이필드호텔의 이탈리안 레스토랑‘라페스타’만한 곳도 없다. 사진/ 메이필드호텔

커플이 함께 데이트를 즐기기에는 도심 속 자연공간 메이필드호텔의 이탈리안 레스토랑‘라페스타(La Festa)’만한 곳도 없다.

한쪽 전면이 통 유리로 돼 있어 탁 트인 호텔의 전경이 한 눈에 들어와 햇살 좋은 오후의 경치는 물론, 분위기 있는 둘만의 저녁식사를 즐기기 위해 안성맞춤이다. 입구에는 내부가 그대로 보이는 투명 유리로 된 와인 셀러에 약 200여종이 넘는 다양한 와인들이 진열돼 있는데, 소믈리에가 계절 및 분위기에 따른 적절한 와인을 추천해 주기도 한다.

아울러 메이필드호텔은 오는 6월 30일까지 이탈리아 남부 지역의 특성을 느낄 수 있는 메뉴와 와인 페어링을 즐길 수 있는 ‘풀리아 (Puglia)’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유니크한 이탈리아 풀리아 스타일의 에피타이저부터 메인인 한우 채끝 등심구이까지 다양한 여섯 가지의 코스메뉴를 통해 입안 가득 퍼지는 풍미를 느끼고, 오감을 자극하는 달콤하고 우아한 맛의 와인으로 연인과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다.

2인 조식, 영화관람권 포함 패키지를 20만원 대 초반에!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5월 21일까지 조용하고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커플 고객들을 위해 ‘5월의 휴식’ 패키지를 준비하고 있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서울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5월 21일까지 조용하고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커플 고객들을 위해 1층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 2인 조식과 로비라운지 ‘건강주스 2잔’,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 2매’까지 포함된 ‘5월의 휴식(May Break)’ 패키지를 준비하고 있다.

모든 패키지 고객은 무료로 호텔 수영장과 피트니스 클럽, 무료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으며, 50% 할인된 가격으로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클럽 층을 선택할 경우, 호텔 2층에 위치한 클럽 라운지에서 스낵과 애프터눈 티 세트(11시~5시), 무제한 칵테일 아워 (오후 5시 30분~8시) 까지 즐겨볼 수 있다.

22만원부터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클럽 층 선택 시 27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한편, 인터컨티넨탈 서울은 호텔에 투숙하는 동안 파르나스몰과 코엑스몰에서 유명 맛집 투어를 하거나, 호텔 맞은 편 봉은사에서 색색의 이색 등불을 감상하며 힐링하는 데이트를 추천했다.

호텔업계 망고뷔페, 테디베어와 손잡다!

밀레니엄 서울힐튼 델리카트슨 ‘실란트로 델리’에서는 열대과일 영양왕 ‘망고’를 이용한 다양한 요리를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는 ‘망고 뷔페’를 호텔업계 최초로 선보이고 있다. 사진/ 밀레니엄 서울힐튼

밀레니엄 서울힐튼 델리카트슨 ‘실란트로 델리’에서는 열대과일 영양왕 ‘망고’를 이용한 다양한 요리를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는 ‘망고 뷔페(Let’s Go Mango)’를 호텔업계 최초로 매주말 선보이고 있다.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오픈형 체험전시 테마파크 ‘테지움 서울’과 협업으로 ‘테지움 망고뷔페’를 오는 5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실란트로 델리 망고뷔페 데커레이션에 테지움의 마스코트 곰인형 액세서리와 테디베어 작품들이 전시되며 망고뷔페의 신선한 달콤함과 테디베어와의 추억 한 페이지를 장식할 수 있는 포토존이 설치〮운영된다.

또한 망고 뷔페 이용 후기를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할 시 추첨을 통해 밀레니엄 서울힐튼 숙박권, 망고 뷔페 이용권, 테지엄 서울 입장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