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격 있는 특급호텔 프로모션, 5월 달군다
상태바
품격 있는 특급호텔 프로모션, 5월 달군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5.10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칵테일 프로모션, 드라이브 패키지 등 다양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모던 클래식 스타일의 ‘라운지&바’ 오픈을 기념해 그랜드 오픈 프로모션 ‘타임리스 클래식’을 진행한다. 사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5월을 맞아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의 다양한 만족을 충족시키고 있다.

타임머신을 타고 칵테일 역사 속으로

1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모던 클래식 스타일의 ‘라운지&바’를 오는 5월 17일 새롭게 오픈한다. 이를 기념해 17일과 18일 양일간 그랜드 오픈 프로모션 ‘타임리스 클래식(Timeless Classic)’을 진행한다.

새롭게 오픈하는 라운지&바의 메뉴는 시대별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칵테일이란 용어가 탄생된 1700년대 아케익 시대부터 다양한 시트러스 주스가 혼합돼 아로마가 풍부했던 칵테일 전성기, 화이트 스피릿(진, 데킬라, 보드카 등 흰색 증류주) 칵테일이 탄생한 금주법 시대, 칵테일들이 본격적으로 대중화 된 르네상스 시대 등 시대별 상황에 따라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다양한 클래식 칵테일을 맛볼 수 있다.

특히 ‘타임리스 클래식’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마인드맵 메뉴판을 구성해 고객이 직접 칵테일 베이스, 재료, 향 등을 선택해 ‘나와 어울리는 칵테일 시대’를 알아보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클래식 칵테일과 바텐더가 들려주는 칵테일의 히스토리텔링, 감미로운 라이브 밴드의 복고풍 재즈 연주로 과거로 돌아간 듯한 독특한 경험을 체험할 수 있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이틀 동안은 드레스 코드를 ‘레트로 스타일’로 정하고 그 날의 베스트 드레서(Best Dresser)를 매일 1명씩 선발한다. 선발된 고객에게는 각각 국내에서 보기 힘든 70만원 상당의 고급 샴페인인 루이 로드레 크리스탈(Louis Roederer, Cristal) 1병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연인이나 커플들에게 특별한 하루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는 6월 30일까지 연인이나 커플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만들어줄 선물 보따리와 같은 ‘비욘드 더 클래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쉐라톤 그랜드 인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는 6월 30일까지 연인이나 커플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만들어줄 선물 보따리와 같은 ‘비욘드 더 클래스(Beyond The CLASS)’ 패키지를 선보인다.

센트럴 파크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클럽 라운지에서의 조식과 클럽 혜택 등 쉐라톤 만의 세심한 서비스를 경험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머무는 동안 영국의 자존심이라 불리는 재규어의 럭셔리 세단 재규어 XJ를 이용해 드라이브 코스의 명소로 손꼽히는 송도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를 하며 송도의 숨겨진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스페인의 ‘카다케스’ 해안가의 마을을 재현한 신세계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의 VIP 혜택과 아울렛 내의 더 메나쥬리에서 제공하는 커피와 마카롱 세트를 무료로 즐기며 여유로운 여가를 보낼 수 있다. 그리고 호텔로 돌아와 클럽 라운지에서 송도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하며 이브닝 칵테일과 함께 하루를 마무리하고 수영장과 사우나에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다이닝, 파티, 액티비티 등 호텔의 모든 것을 한 번에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풀사이드 파티인 스파티 런칭을 기념하여 ‘스파티 릴레이 이벤트’를 6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풀사이드 파티인 스파티(sparty) 런칭을 기념하여 ‘스파티 릴레이 이벤트’를 6월 11일까지 진행한다.

풀사이드 파티로 오픈했던 버블 파티를 업그레이드한 버전으로 재탄생된 ‘스파티(sparty)’는 스파+파티(spa+party)의 의미를 가진 파티로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루프탑 수영장에서 스위밍을 즐기며 대형 LED 볼과 레이저 조명 등 화려한 파티 플레이스로 탈바꿈된 루프탑 풀과 샴페인 바에서 레지던스 DJ 제로의 하우스 뮤직 퍼포먼스와 함께 이탈리안 팝페라 듀오와의 팬텀 오브 오페라 콜라보레이션 공연을 즐긴다.

마시멜로를 구워먹는 파이어 마시멜로 스테이션과 다양한 칵테일과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국내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신개념의 루프탑 풀사이드 파티이다.

스파티 런칭 기념으로 진행되는 스파티 릴레이 이벤트는 1, 2, 3탄으로 진행되며 파티 이름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 호텔 홈페이지나 SNS 채널에 노출된 스파티 동영상 캡처 이벤트, 스파티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단 모집 이벤트 등 3개의 이벤트가 5월 20일, 30일 오픈한다.

각 이벤트마다 켄싱턴 제주 호텔의 숙박권이 걸려있으며, 최종으로 선택된 1명에게 다이닝, 파티, 액티비티 등 호텔의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경험할 수 있는 숙박권이 제공된다.

5월의 신부를 위한 ‘브라이덜 샤워’ 컨셉 패키지

신라스테이 천안과 서초는 5월 웨딩 성수기를 맞아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와 친구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즐거운 브라이덜 샤워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여성 전용 패키지인 ‘레이디 올 데이’를 선보인다.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는 5월의 신부를 위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신라스테이 천안과 서초는 5월 웨딩 성수기를 맞아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와 친구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즐거운 브라이덜 샤워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여성 전용 패키지인 ‘레이디 올 데이 (Lady All Day)’를 선보인다.

신라스테이 천안은 신부와 친구들이 모던하고 여유로운 공간에서 프라이빗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그랜드룸과 미니 바 혜택,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 등의 혜택을 패키지에 담았다.

이탈리아 출신의 세계적인 건축가이자 미니멀리즘의 대가인 ‘피에로 리소니(Piero Lissoni)’가 디자인해 모던함과 공간의 효율성을 살린 신라스테이의 그랜드 객실은 침실과 라운지룸으로 분리돼 있어 파티를 즐기기에 알맞은 최적의 공간을 제공한다.

파티의 흥을 돋우는 맥주와 스낵이 포함된 미니 바 혜택과 추억을 나눠 간직할 수 있도록 폴라로이드 필름 10매를 제공하고, 카메라도 대여해준다.

늦은 시간까지 파티를 즐긴 후에는 편안한 수면이 가능하도록 엑스트라 베드와 여성들을 위한 페이셜 마스크팩 3장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