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신혼여행, 인기몰이 중인 ‘와이키키 리조트 베스트 4’
상태바
하와이 신혼여행, 인기몰이 중인 ‘와이키키 리조트 베스트 4’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5.10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첨단 시설과 서비스, 오션뷰까지... 허니문 목적지로 “딱 좋아”
힐튼하와이안빌리지는 전 세계 10위 이내의 큰 규모를 자랑하는 대형 리조트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하와이 와이키키해변 투명한 태양과 푸른 바다가 시원한 풍광을 선사한다. 세계 여행객들의 행복한 미소를 만날 수 있는 천혜의 해변이다.

이곳에 태평양의 깊고 푸른 파도를 지키고 선 리조트들이 즐비하다. 많은 리조트 중에서 한국인 신혼여행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4곳을 소개한다.

로얄하와이안호텔을 첫손에 꼽을 수 있다. 와이키키 해변 중심부에 20세기 초에 건설되어 와이키키 해변의 랜드마크 구실을 해온 리조트다. 주변의 현대식 건물들과 대비를 이루는 무어 양식의 외관 탓에 ‘태평양의 핑크 궁전’라는 별명이 붙어있다.

하와이 왕실의 영지였던 아이나호우와 카이올라니 공주를 통해 전통을 강조한 리조트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우아한 자태의 건물에 배치된 첨단 시설과 섬세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한국 신혼여행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리조트가 되었다. 김승우 김남주 커플 등 우리나라 연예인들 뿐 아니라 할리우드의 스타들도 찾을 만큼 인기가 높다.

쉐라톤프린세스카이울라니는 하와이에서 가장 사랑 받은 공주 ‘카이울라니’가 거주했던 장소에 세운 리조트로서 그 이름을 얻었다. 카이올라니는 젊은 나이로 요절해 여왕 자리에 오르지 못했지만 음악을 좋아했고 유머가 있었던 공주였다.

7개 대형 건물 안에 22개의 레스토랑, 90 곳의 기념품점, 스파 시설이 최고의 신혼여행을 보장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리조트는 현대적인 건축물지만 하와이 왕실의 영지였던 아이나호우와 카이올라니 공주를 통해 전통을 강조한 리조트다. 첨단과 전통이 어우러진 객실에서 잠자고 하와이 감미로운 음악을 들으며 폴리네시안 쇼를 구경해보자.

100년 전 카이울라니 공주 시대로 여행하는 듯한 착각이 들 것이다. 투명한 햇살에 빛나는 남태평양, 다이아몬드 헤드, 푸르스름한 윤곽의 코올라우 산맥, 보석처럼 화려한 와이키키의 야경을 만끽할 수 있는 리조트다.

힐튼하와이안빌리지전 세계 10위 이내의 큰 규모를 자랑하는 대형 리조트다. 호텔이라기보다는 하나의 도시라 할 만하다. 7개 대형 건물 안에 22개의 레스토랑, 90 곳의 기념품점, 스파 시설이 최고의 신혼여행을 보장한다.

따뜻한 서비스의 아웃리거 리프 온 더 비치는 일광욕, 서핑, 수영, 카누 등의 다양하고 즐길 거리가 여행자를 반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와이키키비치와 태평양이 보이는 오션뷰나 오션프런트뷰 객실은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객실이다. 이들 객실에 투숙하면 바다와 면한 거대한 라군 풀이 한눈에 들어온다. 하와이의 랜드마크라 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 헤드와 바다 전망도 압권이다.

객실에 커피메이커, 에어컨, 냉장고, 드라이어, 다리미, 개별금고 등 국제적 편의시설도 완비했다. 우아하고 럭셔리한 신혼여행의 꿈이 현실이 되는 국제적 호텔 수준의 리조트를 선택한다면 최고의 신혼여행을 보장받는 것이나 다름없다.

아웃리거리프온더비치는 따뜻한 서비스로 신혼부부들을 맞이한다. 사진을 찍고 싶을 만큼 주변 경관도 뛰어나다. 실제로 이러한 경관을 배경으로 아웃리거 리조트에서는 웨딩사진을 촬영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서 하와이 리조트로 떠나는 신혼여행상품을 준비하고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와이키키 비치와 태평양, 다이아몬드 헤드까지 하와이의 풍광은 어디를 찍어도 작품이 된다. 액티비티를 즐기기에도 제격인 리조트다. 일광욕, 서핑, 수영, 카누 등의 다양하고 즐길 거리가 여행자를 반긴다.

리조트는 10층 높이의 3 개 타워에 6백 39개의 객실이 있어 하와이의 인테리어로 단장했다. 객실마다 발코니, 초고속 인터넷 등을 설비와 서비스도 나무랄 데 없다.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서 이들 리조트로 떠나는 신혼여행상품을 준비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