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황금연휴,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으로 알뜰하게~
상태바
5월 황금연휴,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으로 알뜰하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4.27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평리조트, 롯데월드에서 컬링체험과 기념일 우대 이벤트를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5월 1일부터 10일까지 유아동을 대상으로 자유이용권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어린이날 특별우대’를 제공한다. 사진/ 롯데월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5월 황금연휴를 맞아 모처럼 찾아온 여가시간에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이색 체험과 이벤트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알뜰하게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즐겨라

가족, 연인, 친구 등 어느 누구와도 즐거운 놀이공원, 이번 황금연휴 나들이 계획에 고민이 앞선다면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주목해보자.

먼저 5월 기념일 우대를 소개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5월 1일부터 10일까지 유아동(36개월 이상~만 12세)을 대상으로 자유이용권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어린이날 특별우대’를 제공한다. 성년의 날을 맞이해서는 5월 15일부터 말일까지 1998년도에 태어난 성인에게 50% 할인된 가격으로 자유이용권을 판매한다.

5월에 태어났다면 신분증만으로 우대 혜택을 제공 받는다. 5월 한 달간 본인과 동반 1인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자유이용권 구입이 가능하다. 특히 5월 5일에 태어났다면 5월에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꼭 이용해야 한다. 이는 1만5000원(동반 1인까지 동일 우대가 적용) 파격가에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는 교복을 입고 삼삼오오 놀러 오는 친구들도 많이 볼 수 있다. 그래서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야심차게 준비한 우대가 있다. 교복을 입고 방문하면 같이 온 친구 한 명도 2만7000원(1인가)에 유료 공포체험시설 ‘툼 오브 호러’까지 알차게 즐길 수 있다.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 사업장 연계 우대 혜택도 소개한다.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롯데월드타워에 위치한 전망대 서울스카이의 5월 입장권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은 어드벤처 자유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오후 4시에 입장 가능한 티켓은 1만8000원에 구입 가능하니 오전에 아쿠아리움과 전망대를 즐기고 오후에 어드벤처를 즐기면 일석삼조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다양한 카드 혜택도 이용해보자. 5월 한 달간 KB국민카드와 BC카드, 신한카드 소지자라면 누구나 어드벤처 자유이용권을 본인 60%, 동반 3인은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5월이 알뜰하고 즐거운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다양한 우대 관련 세부 내용은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용평리조트에서 즐기는 5월 황금연휴

용평리조트는 최근 청계광장 내 시민들이 평창동계올림픽 공식종목인 컬링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부스를 마련,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사진/ 용평리조트

2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용평리조트는 최근 청계광장 내 시민들이 평창동계올림픽 공식종목인 컬링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부스를 마련했다.

스톤이 경품 표적 안에 들어가면 숙박권을 비롯해 무릎담요, 물놀이 가방, 휴대용 암밴드 등을 증정하기도 했다.

봄 여행주간 동안에는 쿠폰 소지자를 대상으로 사우나 50%, 곤돌라 50%, 마운틴코스터 20% 할인 등의 파격적인 가격혜택이 주어진다. 호텔 디럭스와 조식 2인이 포함된 주중요금을 10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점도 여행주간에만 볼 수 있는 혜택이라고 볼 수 있다.

또한 용평리조트는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봄봄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에어바운스와 추억의 놀이, 각종 애니메이션을 관람할 수 있는 키즈 플레이 그라운드와 엄마, 아빠가 같이 참여할 수 있는 명랑올림픽이 준비돼 있다. 여기에 고무동력기와 연만들기 등의 체험행사도 진행한다.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어린이 인형극인 ‘아기공룡 뚜비’를 관람할 수 있고 각종 레크리에이션과 게임이 진행된다. 또한 쿠키를 만들어볼 수 있는 파티쉐 클래스(대인 3만3000원, 소인 2만1000원)와 스페셜 조식, 디너뷔페가 준비돼 있다.

연휴 기간동안 야외무대 인근에서는 생맥주, 음료 등을 즐길 수 있는 야외포차 ‘별밤’(5/5~6)을 운영한다. BBQ 디너뷔페(5/6)를 즐기며 통기타 버스킹 공연 등을 감상할 수도 있다.

워터파크인 피크아일랜드에서는 어린이날 당일 물총을 선물로 증정하며, 소인 입장료를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도깨비 촬영지인 월정사, 주문진을 가는 셔틀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도 있으니 주목하자. 각 행사별로 일정이 다르니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다.

이 밖에도 자연 속 힐링을 할 수 있는 트래킹코스 지정장소에서 인증샷을 찍어 용평리조트 페이스북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용평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