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여행] 5월의 멕시코 "음식과 문화축제를 즐겨라"
상태바
[멕시코 여행] 5월의 멕시코 "음식과 문화축제를 즐겨라"
  • 김효설 기자
  • 승인 2017.04.26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6일부터 28일까지 열리는 과달라하라 문화 축제
마리아치, 데킬라 등 멕시코 문화의 정수가 탄생한 문화의 도시 과달라하라에서 오는 5월 6일부터 28일까지 제 20회 과달라하라 문화 축제가 개최된다. 사진/ 멕시코 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효설 기자] 멕시코 관광청은 마리아치, 데킬라 등 멕시코 문화의 정수가 탄생한 문화의 도시 과달라하라에서 오는 5월 6일부터 28일까지 제 20회 과달라하라 문화 축제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매년 봄마다 열리는 과달라하라 문화 축제는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공연 및 전시와 함께 멕시코의 음식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가 열려 봄 날씨와 함께 다양한 문화 행사를 즐길 수 있다.

매년 봄마다 열리는 과달라하라 문화 축제는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공연 및 전시와 함께 멕시코의 음식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사진/ festivaldemayo

올해 주요 행사로는 과달라하라의 중심부에 위치한 해방 광장에서 열리는 디제잉 파티, 데고야도 극장에서는 열리는 할리스코 주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노르웨이의 지휘자 아이빈트 굴베르크 옌센의 협연 등이 있다.

또한 15개국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축제 기간 동안 과달라하라 곳곳에서 30여 개의 야외 공연이 무료로 열릴 예정이다. 상 파울루 거리를 비롯해 도시의 주요 광장과 거리에서는 음식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노점과 거리 전시가 수시로 열려 5월 내내 사람들의 발길을 끌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