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다문화 가정 어린이 초청 행사
상태바
그랜드 하얏트 서울, 다문화 가정 어린이 초청 행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4.26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캠핑에서 즐거운 놀이시간 보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지난 25일 용산구 다문화가정 어린이와 함께 ‘미리맞는 어린이날’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지난 25일 4월 하얏트 인터내셔널이 지정한 ‘지구촌 사회 공헌의 달(Global Month of Community Service)’을 맞이해 용산구 다문화가정 어린이와 함께 ‘미리맞는 어린이날’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봉사활동은 하얏트 글로벌 기업 책임 프로그램이 하얏트 트라이브(Hyatt Thrive)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하얏트 인터내셔널이 지향하는 ‘책임감’과 ‘배려’를 지역주민과 함께 나누고자 용산구청의 협조아래 30명의 어린이를 초청해 호텔 내 놀이공간인 그랜드 캠핑으로 초대했다.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는 그랜드 캠핑 공간 놀이시설에서 물로켓 쏘기, 쿠킹 클래스 등 호텔에서 마련한 어린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곧 다가올 어린이날을 만끽했다. 또한 호텔 직원과 함께 1:1 멘토링 관계를 맺어 즐거운 점심 식사 시간도 보냈다.

한편, 하얏트 트라이브는 호텔이 위치한 지역 사회에 깨끗한 환경, 경제적 발전, 교육, 건강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사회와의 아름다운 상생을 도모하고자 전 세계 500여개의 호텔이 참여하는 뜻 깊은 프로그램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매년 사랑의 바자회, 지역 아동 센터 후원 등 지역 사회를 후원하는 다양한 행사와 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며, 지역 사회를 도울 수 있는 지속적인 방안을 찾는데 힘을 모으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