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가정의 달 앞두고 프로모션 경쟁 ‘치열’
상태바
특급호텔, 가정의 달 앞두고 프로모션 경쟁 ‘치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4.26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빙수, 추천 메뉴, 어린이날 프로모션 등 다양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5월 1일부터 시원한 빙수메뉴를 선보이며 발빠르게 고객들을 맞이한다. 사진/인터컨티넨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정의 달을 앞두고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호텔업계의 프로모션 경쟁이 본격적으로 막이 올랐다.

이른 더위, 5월부터 호텔 빙수 프로모션

2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5월 1일부터 시원한 빙수메뉴를 선보이며 발빠르게 고객들을 맞이한다.

우선 양 호텔 1층 로비 라운지에서는 클래식 팥빙수와 치즈 케이크 망고 빙수를 선보인다. 클래식 팥빙수는 매년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빙수 메뉴로, 정성스럽게 고른 팥을 4시간 푹 고아 올리고당으로 건강한 단맛을 냈다. 또한 얼음은 신선한 우유를 얼려 만든 우유얼음으로 다양한 계절 과일과 콩가루, 상주 곶감이 올라간다.

치즈 케이크 망고 빙수는 망고 본연의 맛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우유 얼음을 곱게 갈아 생망고 2개가 데코레이션으로 올라가며, 망고와 함께 먹으면 진한 맛을 배가시켜줄 치즈 케이크가 올라갔다.

올해 처음으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30층에 위치한 스카이 라운지에서도 동일한 빙수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단, 스카이 라운지에서는 따뜻한 커피 또는 스파클링 와인 2잔이 포함된 빙수 세트 메뉴로만 판매될 예정이다.

최고의 셰프가 추천하는 추천 메뉴와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의 2층에 위치한 ‘파크카페’에서는 호텔 개관 10주년의 해를 맞이해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셰프의 테이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의 2층에 위치한 ‘파크카페’에서는 호텔 개관 10주년의 해를 맞이해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셰프의 테이블 프로모션’을 5월 10일 ~ 31일까지 선보인다.

5월 10일 ~ 31일, 3주 동안 로드(Rod), 칼(Karl), 그리고 션(Sean) 등 3명의 파크카페의 대표 셰프가 시푸드(Seafood), 비프(Beef), 파스타(Pasta) 등 각각의 테마를 가지고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들로 구성된 총 10가지 코스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사한다.

또한 17일, 24일, 31일에는 빠른 예약을 주신 10분께 셰프의 컬리너리 퍼포먼스와 함께 오감 만족을 즐길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제공하며 셰프가 직접 테이블로 메인 요리를 서빙해 주는 서비스가 더해져 더욱 섬세하고 품격 있는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15명 이상 단체 예약 시 프라이빗 룸이 무료로 제공되며 5월 5일까지 ‘셰프의 테이블’ 2인 상품권을 구하시는 분들께 와인 1병을 증정한다.

어린이날 프로모션 풍성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4곳의 레스토랑과 대연회장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쉐라톤 그랜드 인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4곳의 레스토랑과 대연회장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그랜드 볼룸에서는 5월 5일 점심에 과학이론을 응용한 신비한 마술 쇼인 사이언스 펀 마술 쇼와 함께하는 특선 런치뷔페를 선보인다.

특선뷔페에는 과학 마술에 걸맞은 발사믹 캐비어 분자요리를 비롯해 다양한 디저트와 비프 카핑, 파스타 등 즉석요리 그리고 와플, 돈가스 마끼, 쵸코릿 딥 등의 메뉴로 구성된 키즈존도 마련된다.

황금연휴 막바지 할인행사 풍성

신라면세점은 5월 황금연휴를 코앞에 두고 시계, 선글라스, 패션, 주얼리, 화장품 등 풍성한 할인행사를 펼쳐 내국인 잡기 막바지 총력전에 나선다. 사진/신라면세점

이 밖에 신라면세점은 5월 황금연휴를 코앞에 두고 시계, 선글라스, 패션, 주얼리, 화장품 등 풍성한 할인행사를 펼쳐 내국인 잡기 막바지 총력전에 나선다.

서울점과 인천점에서는 ‘몽블랑’ 시계 전 품목을 5월 7일까지 20% 할인하며,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티쏘’, ‘오리스’, ‘해밀턴’ 등 인기 시계 브랜드의 제품 중 신라면세점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 제품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티쏘 PR 100 클래식’ 제품의 신라면세점 단독 입점을 기념해 해당제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티쏘에서 600달러 이상 구매 시 티쏘 머니클립을 증정한다.

또한, 신라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 내의 티쏘 관련 이벤트 페이지 화면을 서울점, 인천공항점 티쏘 매장에 제시하면 티쏘 스마트링을 증정한다. 해당 할인행사와 증정행사는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신라 단독상품 기획전’도 있다. ‘오리스’, ‘해밀턴’ 등 인기 시계 브랜드의 제품 중 신라면세점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했으며,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신라 단독상품 기획전’은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