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신혼여행, 할리우드 스타 머무는 리조트 "어때요"
상태바
하와이 신혼여행, 할리우드 스타 머무는 리조트 "어때요"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4.26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돌고래 헤엄치는 그곳...태평양의 숨소리 ‘감미로워’
격조 높은 서비스와 설비로 ‘내 집 같은 편안함’을 주는 카할라 리조트는 모든 고급 여행에 안성맞춤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 뉴스=최승언 기자] 휴양과 쇼핑의 명소 와이키키 해변은 세계 각국의 관광객이 몰린다. 이 생기 넘치는 해변에서 10분 정도 드라이브하면 조용한 천국 카할라 리조트를 만날 수 있다. 세계 각국의 국빈들은 물론 할리우드 연예인들이 머무는 리조트로 이름이 높은 곳이다.

338개의 럭셔리한 객실과 스위트룸, 4개의 레스토랑과 바를 갖춘 리조트는 위풍당당하면서도 친근한 모습이다. 돌고래를 만날 수 있는 돌핀퀘스트, 스파 스위트, CHI 휘트니스 센터 등 완벽한 휴양레저 시설을 갖춘 최고급 리조트를 만나는 순간 최고의 신혼여행이 현실이 된다.

푸른 태평양 물결을 바라보며 백사장을 거닐어 보는 것은 카할라 리조트 ‘힐링투어’의 시작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격조 높은 서비스와 설비로 ‘내 집 같은 편안함’을 주는 카할라 리조트는 모든 고급 여행에 안성맞춤이다. 객실은 ‘카할라쉬크’를 테마로 단장했다. 태평양을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오션 뷰 라나이 룸은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객실이다.

라나이(베란다)에서 내려다보이는 매혹적인 푸른빛의 태평양이 하와이 최고절경을 연출하기 때문이다. 객실의 밝힌 아일랜드 색조는 우아한 '카할라시크'로 표현되어 있다. 장인의 기술로 세공한 침대에 구스다운 이불, 최상급 순면 린넨을 베딩했다.

첨단 욕조와 글라스 샤워부스, 더블 옷장, 트윈 세면대가 갖추어진 욕실까지 누구나 만족할 수밖에 없는 첨단 설비를 자랑한다. 전면유리가 설치된 넓은 발코니에 서면 달빛에 물든 고요한 밤바다는 파도소리를 연주한다.

객실의 밝힌 아일랜드 색조는 우아한 '카할라시크'로 표현되어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푸른 태평양 물결을 바라보며 백사장을 거닐어 보는 것은 카할라 리조트 ‘힐링투어’의 시작이다. 비치 프런트 수영장에서 마음껏 물놀이를 즐기고 풀 주변 선베드에서 누리는 일광욕도 여유롭다.

풀 데스크에는 선크림, 모자, 잡지 등을 비치했다. 해양 스포츠나 액티비티를 원할 경우 풀 데스크를 통해서 접수하면 된다. 필요하다면 이곳에서 카할라 로고를 새긴 티셔츠, 가방 등을 구입하거나 음료와 스낵도 주문해 보자.

카할라는 338개의 럭셔리한 객실과 스위트룸, 4개의 레스토랑과 바를 갖춘 리조트로서 위풍당당하면서도 친근하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리조트에는 커다란 라군이 있다. 이 라군에 청백돌고래 가족이 살고 있다. ‘돌핀 퀘스트’이라는 이름의 이 수족관에서는 돌고래에 대해 알아보는 교육 프로그램을 매일 진행한다.

수중에서 돌고래와 얼굴을 마주하고 짜릿한 기회다. 카할라 리조트를 사용하는 하와이 신혼여행은 허니문 리조트에 문의하면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