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신혼여행] 골드코스트 5성급 리조트로 떠난다
상태바
[호주 신혼여행] 골드코스트 5성급 리조트로 떠난다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4.25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푸드 뷔페서부터 스낵 칵테일까지 식도락도 오케이
골드코스트 해변을 바로보고 선 쉐라톤미라지 호텔. 라군과 열대 정원에 새롭게 단장한 리조트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호주 휴양도시 골드코스트. 이곳의 5km에 이르는 해안에 푸른 파도가 연신 밀려온다. 해변에는 고층 호텔과 레스토랑, 상점들이 몰려 있는 서퍼스파라다이스는 골드코스트에서도 가장 여행자들이 많은 곳이다.

이름 그대로 해변은 서핑과 일광욕을 즐기는 사람들이 여유로운 풍광을 만들어낸다. 이곳으로 신혼여행을 떠난다면 쉐라톤 미라지 호텔을 기억해둘 만하다.

골드코스트 해변을 바로보고 선 쉐라톤미라지 호텔은 반짝이는 라군과 열대 정원에 새롭게 단장한 리조트다.

각각의 레스토랑들은 세계의 유명 요리는 물론이고 신선한 현지 요리를 내놓는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해변에서 자리잡았으면서도 쇼핑센터와 연결되어 최고의 입지를 자랑하는 곳이다. 주변에 15분 이내 거리에 마리너스 코브 마리나, 시월드 등이 있어 휴양목적지로서 더없이 좋은 호텔이다.

서퍼스파라다이스 비치 및 카빌 애비뉴에 접근성이 뛰어나 골드코스트 여행에 최적의 위치를 점하고 있다고 평가할만하다. 295개의 객실과 이국적인 레스토랑을 갖추었고 멋진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스파 등을 구비해 신혼여행에도 최적지다.

골드코스트의 해변 중심에 있는 이 멋진 리조트에서 일생일대 최고의 신혼여행 추억을 만들어보자. 리조트는 레스토랑과 바 등 구비해 식도락 여행지로서도 부족함이 없다. 각각의 레스토랑들은 세계의 유명 요리는 물론이고 신선한 현지 요리를 내놓는다.

295개의 객실과 이국적인 레스토랑을 갖춘 쉐라톤 미라지. 멋진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스파 등을 구비해 신혼여행에도 최적지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해산물 뷔페를 제시하는 테라스 레스토랑은 골드코스트 최고 수준의 시푸드를 고객에 선보인다. 호텔의 최고 셰프가 준비하는 신선하고 다양한 메뉴의 뷔페를 선보이고 첨단 요리와 풍성한 디저트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라군과 경계를 이룬 역동적인 분위기의 테라스 레스토랑에서 진정한 맛과 서비스를 경험하는 것만으로도 호주 신혼여행이 행복해질 것이다. 현대적인 디자인의 펄바에서는 가벼운 식사와 오후시간 차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의 공간이 되어준다.

라군과 경계를 이룬 역동적인 분위기의 테라스 레스토랑에서 진정한 맛과 서비스를 경험하는 것만으로도 호주 신혼여행이 행복해질 것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프리미엄 비어나 달콤한 하이티를 음미할 수 있고 스파클링 와인과 아로마 향의 에스프레소도 이곳에서 맛볼 수 있다. 오이스터 바는 골드코스트에서 신선한 해산물 요리와 함께 경이로운 바다경관을 선물한다.

또 하나 매력적인 바를 꼽는다면 수영장근처에서 스낵류와 칵테일을 제공하는 오아시스 풀바다. 둥그런 수영장의 선체어들이 놓여 있는 코코넛 그늘 아래에 백색 캐노피 지붕의 바는 이국적인 휴가 목적지로서 나무랄 데 없다. 신혼여행전문사 허니문리조트는 쉐라톤미라지 신혼여행상품을 시판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