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신혼여행, ‘낭만과 사랑’이 있는 허니문 풀빌라
상태바
세부신혼여행, ‘낭만과 사랑’이 있는 허니문 풀빌라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4.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빌라에서 천국의 휴식...열대 경관 속에서 ‘식도락’
투숙객들은 바나나보트, 제트스키 등은 물론이고 가까운 해변에서 스쿠버 다이빙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럭셔리한 고객 맞춤식 서비스를 지향하는 리조트를 세부에서 만나볼 있다. 크림슨 리조트&스파는 세부를 선택한 신혼 여행자를 위한 리조트로 추천할만하다. 막탄 국제공항에서 15분 거리에 불과해 교통이 편리한 리조트다.

인천공항에서 약 4시간 15분이 소요되는 것을 생각하면 세상에서 가장 빨리 갈 수 있는 열대바다 신혼여행지인 셈이다. 290개 객실을 갖춘 리조트는 싱가포르의 아키펠라고 국제 그룹에서 건설하고 관리하고 있다. 객실 중에 40개의 풀빌라와 첨단설비를 갖춘 아움스파 등의 시설로 신혼여행 리조트로 주목을 받아왔다.

신혼여행자들이 선호하는 오션프런트 빌라와 풀빌라는 115 평방미터의 면적으로 고급스럽게 디자인한 플런지풀을 갖추고 있다.사진/ 허니문리조트

리조트 주변 바다 경관은 환상적이다. 바다가 하늘과 만나는 열대 바다에 감동하며 개별 풀에서 느긋하게 쉬거나 카타마란을 타고 바다를 여행하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곳이다.

투숙객들은 바나나보트, 제트스키 등은 물론이고 가까운 해변에서 스쿠버 다이빙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어 제대로 된 신혼여행을 보낼 수 있다.

메인 건물을 중심으로 모여 있는 빌라들은 4개의 유형으로 구분된다. 이중 신혼여행자들이 선호하는 오션프런트 빌라와 풀빌라는 115 평방미터의 면적으로 고급스럽게 디자인한 플런지풀을 갖추고 있다.

크림슨 리조트. 객실 중에 40개의 풀빌라와 첨단설비를 갖춘 아움스파 등의 시설로 신혼여행 리조트로 주목을 받아왔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객실에는 4개의 기둥이 있는 캐노피 킹사이즈 침대를 구비했고 넓은 욕실에는 바닥보다 낮은 성큰 욕조가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기품을 보인다.

오션프런트와 풀빌라 모두 침실과 거실이 분리되어 있다. 비치빌라도 115 평방 미터의 규모로 역시 휘장을 드리운 침대를 구비했다. 바다가 가깝기 때문에 개인 플런지 풀이 없지만 대신 베란다와 가든을 설계했다.

크림슨 리조트는 식도락의 천국이기도 하다. 아시아 그릴 레스토랑, 비치라운지, 록바 등의 레스토랑에서 최고의 메뉴를 선보인다. 록바는 해변가 절벽 위에 자리 잡아 위로 하늘 아래로 바다를 보여주는 파노라마가 환상적이다.

객실에는 4개의 기둥이 있는 캐노피 킹사이즈 침대를 구비했고 넓은 욕실에는 바닥보다 낮은 성큰 욕조가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기품을 보인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세이프런 레스토랑에서는 동서양의 요리를 제공한다. 인피니티 풀과 정원을 바라보며 식사할 수 레스토랑으로 점심 저녁 식사를 최고의 셰프들이 국제적인 요리를 창조해낸다.

레크레이션 센터 ‘스코어’에서는 맥주 등의 음료를 주문하고 당구를 치거나 스포츠 게임을 시청할 수 있다. 비디오케 룸에서 칵테일과 목테일 등을 즐기는 것도 좋은 여행이 될 것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